반응형

2022/08 10

김포 맛집 추천 미국식 퓨전롤 '롤인더박스'

미국식 퓨전롤 맛집, 김포 장기동 롤인더박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미국식 퓨전롤 레스토랑 롤인더박스 후기입니다! 롤인더박스 영업시간 11:30 - 21: 3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2.08 기준] '롤인더박스'는 롯데마트 김포한강변 뒤쪽 이편한 캐널시티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쪽으로 산책을 많이 다니다 보니 이번에도 역시 산책하다가 발견해서 들어간 곳입니다. ㅎㅎ 초밥집의 '롤'하면 캘리포니아 롤 정도만 생각했는데요, 롤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롤인더박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알래스카, 라스베이거스, 뉴욕, 호주 시드니, 퍼스에서 무려 20년간 쌓은 사장님만의 노하우로 만든 퓨전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 비주얼..

으리으리한 이천쌀밥 정식 한상 '나랏님 이천쌀밥'

이천쌀밥 솥밥 한정식 맛집, 나랏님 이천쌀밥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쌀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이천에서 먹은 '이천쌀밥 정식' 나랏님 이천쌀밥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지난 주말 부모님과 지방에 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이천을 지나오게 되었는데요, 근처에서 식사할 곳을 찾다가 나랏님이천쌀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이천까지 왔는데 그래도 쌀밥 정식은 먹고 가야 하지 않겠나 싶어서 이곳저곳 검색해봤는데 여기가 규모도 가장 크고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나랏님 이천쌀밥 영업시간 10: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주차 가능 [2022.08 기준] '나랏님 이천쌀밥'을 검색하다보니 나랏님 한상차림, 나랏님 수랏상 등등 명칭이 다양했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여러가지 명칭으로 간판에 쓰여있네..

도심 속에서 농촌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읍천리 382'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카페 읍천리 382 김포운양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처음에 운양동 카페거리에서 읍천리 카페를 보고 김포에만 있는 개인 카페인 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sns에서 볼 때마다 김포 명소구나 싶었는데, 지점이 굉장히 많은 프랜차이즈 카페더라고요. ㅎㅎ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길래 지난 주말에 아점 먹을 겸 다녀와봤습니다.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 영업시간 매일 9:30 - 21:00 (20:50 라스트 오더) 김포 페이 가능 주차 가능 [2022.08 기준]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은 운양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도심 속 시골'이라는 컨셉답게 간판에서부터 구수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

김포 장기동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장기점' 후기

김포 장기동 샤브샤브, 바르미 샤브샤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골드라인 장기역 근처에 위치한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장기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무려 두 달 전에 다녀온 곳인데.. 사진첩에서 이제야 발견해서 늦게나마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주차 가능 [2022.06 기준] '바르미 샤브샤브 김포장기점'은 장기역 사거리 스타벅스 옆 건물 10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한데 많이 협소한 편이었어요. 10층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입구가 보입니다. 무한리필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니 입구부터 '음식물 남길 시 환경부담금이 부과된다'는 안내문구가 쓰여있네요. 바르미 샤브샤브 내부는 나무..

넷플릭스 정주행 시리즈 추천 '모범가족'

넷플릭스 범죄 스릴러 신작, 모범가족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오늘 추천할 시리즈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신작 모범가족인데요, 장르가 범죄 스릴러에다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길래 많이 잔인할 것 같아서 안 보고 있었는데.. 주변에서 엄청 추천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정주행을 시작한 결과! 회당 약 40분 정도, 총 10부작으로 되어있어서 꽤 긴 편인데도 불구하고 이틀 만에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그만큼 몰입도가 대단했고, 한 회 끝날 때마다 도저히 다음 화를 보지 않으면 안 되게끔.. 내용 전개가 되었거든요. 사실 하루 만에도 다 볼 수 있었는데 내용이 어둡다 보니 감정 소비가 조금 되는 듯해서 중간에 한번 끊고 다시 봤어요. ㅎㅎ 그럼, 넷..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컨텍스트'

김포 대형 카페 추천, 컨텍스트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신상 브런치카페 컨텍스트 방문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대략 한 달 전쯤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 있다 보니 사진첩에 찍어만 둔 곳들이 쌓이고 있어요. ㅠㅠ 조금 더 부지런히 써야겠습니다! 컨텍스트 브런치카페 영업시간 카페 10:00 - 22:00 브런치 10:30 - 20:00 *브런치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 가능 [2022.07 기준] 카페 컨텍스트는 지난 7월에 정식 오픈한 신상 카페인데요, 하얀색 외관이 깨끗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라 눈에 확 띄더라구요. 기존 이 자리에 카페 나인블럭이 있었는데, 내외부 건물 모양은 거의 유지하고 인테리어만 새로 하신 것 ..

김포 한성치킨 반반치킨 전화예약, 픽업 후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한성치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전국 5대 치킨 맛집이라고 자부하는 김포 한성치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한성치킨은 김포에서 유명한 치킨집이라서 예전에 김포 이사 오고 얼마 안 되어서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어요. 치킨 맛집답게 확실히 후라이드 치킨 튀김 부분에서 차별점이 있었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그때 당시에도 맛집으로 유명해서 전화예약 먼저 하고 픽업하러 가야 했었는데요,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출연하면서 더욱 인기 있어진 것 같더라고요! 이 소식 듣고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치열했던(?) 전화 예약 끝에 예약 성공해서 픽업하러 다녀왔습니다. 한성치킨 영업시간 13:0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레몬청으로 애플민트 레모네이드 만드는 방법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레몬청 만들고 남은 레몬을 활용한 레몬젤리 만드는 방법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레몬젤리는 몇 달 전 방문했던 레스토랑 이그조틱에서 디저트로 나왔었어요. 살짝 쌉싸름하고 상큼한 젤리 맛이 참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꼭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던 디저트였습니다. ㅎㅎ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리조또 맛집 '이그조틱'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리조또 맛집 '이그조틱'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이그조틱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새로 생긴 양식 레스토랑 이그조틱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그조틱'은 일산 화정에서 이미 taeranstory.tistory.com 마..

요리 2022.08.07

수제 레몬청으로 만드는 애플민트 레몬에이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만들어본 레몬청과 애플민트 레몬에이드만드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이번에 레몬청 만들어볼 생각은 이 애플민트가 시작이었어요. 몇 주 전 행사에서 받아온 건데, 물만 주면 잡초처럼 잘 자란다고 하더니 정말 무럭무럭 잘 자라더라고요. 이 잎으로 해볼 만한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다가 가장 만만해 보이는(?) 애플민트 레모네이드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레몬청 재료 레몬 5개, 설탕 350g (레몬 슬라이스와 1:1 비율), 베이킹소다, 굵은소금 ▶애플민트 레모네이드 재료 애플민트 15 잎, 탄산수, 레몬청 레몬청 만들기 레모네이드를 위한 레몬청 만들기는 다른 수제 청 만들기의 시작과 동일하게 유리병 열탕 소독으로 시작했어요. 열탕 소독은 냄비에 찬..

요리 2022.08.04

김포 구래동 파티용품 전문점 '마블파티샵'

김포 무인 파티용품 전문점, 마블파티샵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무인 파티용품점 마블파티샵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마블파티샵 영업시간 00:00 - 24:00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주차 가능 [2022.07 기준] 얼마 전 가족 생일 케이크 초를 살 겸, 무인 파티용품 전문점인 마블파티샵에 다녀왔어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기린과 얼룩말 풍선. 첫인상은 귀여웠는데 얼굴을 자세히 보니 조금 무섭네요.. ㅎ 마블파티샵은 규모는 작지만 웬만한 파티용품 종류는 다 있었어요. 이날은 숫자 초 예쁜 걸 사고 싶어서 간 거였는데, 파티용품 전문점인 만큼 숫자 초 말고도 초 종류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아이들 파티에 좋을 것 같은 동물 모양 풍선부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