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10

김포 수제꼬치 전문점 '이자카야 중심'

김포 장기동 오마카세 꼬치 추천, 이자카야 중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역 근처에 위치한 오마카세 수제꼬치 전문점 이자카야 중심 방문 후기입니다! 이자카야 중심 영업시간 18:00 - 새벽 0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2022.07 기준] 이자카야 중심은 장기역 4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카카오 맵에는 지도 정보가 나오지 않네요. ㅠㅠ 네이버 지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자카야 중심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저는 평소에 술을 잘 마시지 않는 편인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웬일로 시원한 술 한잔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남편이랑 동네 술집 한번 가보자 하고 동네 한바퀴 둘러보다가 이자카야 중심..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김포공항 롯데몰 시시호시, 이첸도르프 와인잔 애니멀팜 (시시호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안소희 와인잔으로 유명한 이첸도르프 글라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이첸도르프(ICHENDORF)는 이태리의 예술적 감성과 장인 정신이 녹아있는 글라스 아트 브랜드인데요, 글라스의 다양한 모양과 컬러감의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작년에 친구 결혼 선물로 이첸도르프 투투 샴페인 잔을 선물해줬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어서 올해 결혼하는 다른 친구 선물로도 이첸도르프 컵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투투 시리즈 말고 다른 게 뭐가 있을까 보다가 알게 된 애니멀팜 시리즈! 이번에는 이 시리즈로 결정하고 알아봤어요. ㅎㅎ투명한 글라스 안에 동물 모양이 정..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 음료 쿠폰 교환하고 왔어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폼알데하이드 검출, 음료 쿠폰 교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최근 진행되었던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에서 이슈가 있었죠! 증정품 중 서머 캐리백에서 유해 화학물질인 폼알데하이드(포름알데히드) 검출 지적 나온 것입니다. ㅠㅠ 스타벅스 측 인터뷰를 보니 캐리백 같은 가방은 의류나 침구류와 달리 직접 착용하지 않는 기타 제품류로 분류되어 폼알데하이드 관련 안전기준 준수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폼알데하이드가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어 있는 만큼 직접 사용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우려될 수 밖에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이에 대해 스타벅스에서는 7/23 부터 8/31까지 서머 캐리백을 제조 음료 무료 쿠폰 3장으로 교환해준다는 공지를 내놓았습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좋은 김포 북카페 '소년과 나무'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김포 카페, 소년과 나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통진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북카페 소년과 나무 카페 리뷰입니다. 소년과 나무 영업시간 10:00 - 19:00 매주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2.07 기준] '소년과 나무'는 1층 가구 공방 및 쇼룸, 2층 카페로 이루어진 공간이에요. 건물 입구에서부터 나무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단독 건물로 되어있어서 주차장이 매우 넓은 편이었어요. 카페는 외부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되는데요, 올라가는 입구부터 포토존이 보였지만! 비가 추적추적 내릴 때 방문한 거라 자세히 보지도 못했네요. ㅎㅎ 올라가 보니 스튜디오 소년과 나무에 대한 히스토리가 적혀있었어요. '김포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청년 목수들이 ..

초당옥수수 먹는 법 (찜기, 에어프라이어 조리)

초당옥수수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저 이번에 드디어 초당옥수수를 먹어봤어요! 초당옥수수가 워낙 맛있기로 유명해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번 이맘때쯤 되면 시댁에서 옥수수를 많이 주셔서.. 찰옥수수 먹기 바빠서 다른 옥수수 사 먹을 생각은 잘 못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언니가 초당옥수수 먹어보더니 요건 완전 다른 맛이라고..! 꼭 먹어봐야한다고..! 손수 주문해줘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택배 상자에서부터 '나 옥수수다!' 하는 것 같아요. 통통한 옥수수 캐릭터가 귀엽게 그려져 있었어요. ㅎ 언니가 주문한 곳은 '인하네'라는 곳이네요. 가격은 10개 19,900원에 구매했다고 해요. 주문 당시 행사를 했던 건지 10+1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11개 들어있었어요. 옥수수 외에 치즈 시즈닝 ..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 낼 수 있는 밀크티 시럽, 어텐션 시럽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집, 회사, 야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캡슐시럽, 어텐션 시럽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내돈내산 밀크티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을 해주려고 밀크티 맛집을 검색해보고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병째 판매하는 밀크티 말고도 시럽형으로 되어 있는 게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우유가 들어간 제품은 유통기한도 짧고 부피가 있어서 택배 주문하기 고민되기도 했는데, 시럽형이라 보관 기한도 길고 간편해서 괜찮다 싶었어요. ㅎㅎ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했고, 마침 선물포장 옵션도 있어서 5+1개 패키지에 선물포장 옵션 추가(+1,000원)해서 주문했습니다. *주문 내역 : 캡슐시럽 5+1 (선물포장 추가) 12,500원, ..

무더운 여름날 먹기 좋은 '콩나물 쫄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요즘 계속되는 찜통 날씨에 가만히 있어도 기운이 빠지는 것 같아요. ㅠㅠ 이렇다 보니 입맛도 별로 없어서 뭘 해 먹어야 하나 싶었는데, 우리의 식탁 어플에서 콩나물 쫄면 레시피를 추천해주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쫄면인데.. 콩나물 왕창 넣어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을 것 같아서 바로 해 먹어 봤습니다. 조리시간도 15~20분 정도로 간단하고, 새콤 쫄깃한 양념이 참 맛있어서 벌써 일주일새 두 번 해 먹었네요. ㅎㅎ 그럼, 무더위에 사라진 입맛을 돋우게 할 콩나물 쫄면 만드는 방법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콩나물 쫄면 만들기 ▷기본 재료 콩나물 400g, 쫄면 300g, 고명(오이, 양배추, 삶은 달걀 등) ▶양념 재료 고추장 4큰술, 고춧가루 1큰술, 식초 4큰술, ..

요리 2022.07.10

김포 라베니체 돈가스 맛집 '카츠오모이'

김포 금빛수로 라베니체 돈카츠, 카츠오모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라베니체 수변상가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카츠오모이 김포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카츠오모이 김포점 영업시간 11: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마감 시 인스타그램 공지) *포장/배달판매 X 주차 가능 [2022.07 기준]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3차에 위치한 카츠오모이! 금빛수로 산책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독특한 외관이 눈에 띄었어요. 포스팅하면서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라서 지점이 꽤 많더라고요. 카츠오모이 간판 속 검은색 배경에 돼지 모양 그림이 참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거의 오픈 시간쯤 갔는데 이미 손님 한 팀이 식사 중이셨어요.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 결제 후 안내해 주신..

김포 스튜디오 컨셉의 신상 카페 '온더그리드'

김포 에스프레소바 디저트 카페, 온더그리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동네에 새로운 카페 온더그리드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픈 전부터 내부 인테리어 색감이 참 예쁘고 독특해서 눈길이 많이 갔던 곳인데, 지난주에 오픈했길래 남편 데리고 바로 다녀왔습니다! 남편이 동네 카페 도장깨기 하는 것 같다구..ㅎㅎ (맞아..) 온더그리드 영업시간 11:00 - 20:00 ☏ 031-8049-9898 주차 가능 [2022.07 기준] 카페 온더그리드는 장기동 맥도널드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한데 이쪽 골목이 워낙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라 주말이나 점심시간에는 주차 자리가 여유 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네이버 지도에는 11:00 ~ 22:00, 인스타그램에는 10:30..

가벼운 디저트 선물 추천 '웨이크앤베이크 타르트'

에그 타르트 맛집, 웨이크앤베이크(Wake & Bak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아는 언니에게 받은 달달구리한 디저트 선물, 웨이크앤베이크 타르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웨이크앤베이크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점 영업시간 10:30 - 20:00 선물 주신 분이 갤러리아에서 구매했다고 하셨는데, 카카오 맵에는 검색이 안되네요. ㅠㅠ 위치는 웨스트 지하 1층에 있다고 합니다. 웨이크앤베이크(Wake & Bake)는 이름 그대로 '잠에서 깨어나서 빵을 굽다' 의미의 타르트 전문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브런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청담점과 타르트 전문의 성수, 동탄, 갤러리아에 지점이 있다고 해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빵 굽는 고양이 모습과 진한 다홍색(?)의 패키징이 특색 있고 좋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