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기타 리뷰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그란이 2022. 7. 26. 20:41

김포공항 롯데몰 시시호시, 이첸도르프 와인잔 애니멀팜 (시시호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안소희 와인잔으로 유명한 이첸도르프 글라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이첸도르프(ICHENDORF)는 이태리의 예술적 감성과 장인 정신이 녹아있는 글라스 아트 브랜드인데요, 글라스의 다양한 모양과 컬러감의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작년에 친구 결혼 선물로 이첸도르프 투투 샴페인 잔을 선물해줬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어서 올해 결혼하는 다른 친구 선물로도 이첸도르프 컵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이첸도르프-애니멀팜
이첸도르프-애니멀팜(출처:이첸도르프-카탈로그)

투투 시리즈 말고 다른 게 뭐가 있을까 보다가 알게 된 애니멀팜 시리즈! 이번에는 이 시리즈로 결정하고 알아봤어요. ㅎㅎ투명한 글라스 안에 동물 모양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

 

위 사진은 이첸도르프 공식 홈페이지의 카탈로그에 있는 종류인데 아쉽게도 정식 수입원 제품에는 종류가 다양하지 않더라고요.

 

 

온라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안에 붙어있는 동물 모양도 글라스 재질이라서 그런지 내구성은 좀 약하다고 해요. 그만큼 온라인 구매 시 파손 사고도 종종 있는 것 같더라고요. 시간적 여유가 되면 온라인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조금 촉박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까운 곳 중에 검색해보니 김포공항 롯데몰의 시시호시 매장에 이첸도르프가 입점되어있어서 전화로 확인 후 방문했어요.

 


이첸도르프-애니멀팜

시시호시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갈 때마다 항상 들러서 구경했던 곳인데 이첸도르프 입점되어있는 건 몰랐어요.

 

애니멀팜 제품은 달팽이, 고슴도치, 흰 곰, 갈색곰 4가지 종류밖에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직접 보고 살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가격은 각 26,000원이었습니다.

 

이첸도르프-와인잔
이첸도르프-와인잔

옆쪽에는 컬러감 있는 와인잔들도 있었고요,

 

 

이첸도르프-투투
이첸도르프-투투

가장 인기 있다고 하는 투투 시리즈 잔들도 많이 있었어요. TUTU가 무슨 의미인가 했는데 손잡이 부분이 발레 스커트인 TUTU를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첸도르프-오프라인매장
이첸도르프-오프라인매장

이 네 가지 종류 중에도 고민이 많았는데 달팽이 모양은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흰색 곰 하나, 갈색곰 하나, 고슴도치 하나 이렇게 세 개 골라서 구매해왔어요.

 

시시호시-포장

시시호시에서는 추가금액 내면 선물 포장도 해주셔서 예쁘게 포장해왔습니다. 컵 하나하나 박스째 포장하느라 과대포장이 됐지만.. ㅎㅎ 예쁘게 잘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선물 받은 친구도 너무 좋아해줘서 굉장히 뿌듯한 선물이 되었네요. ㅎㅎ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테이블 웨어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첸도르프' 브랜드 추천드려요. 만족스러운 선물 되실 거예요. :)

 

김포 스튜디오 컨셉의 신상 카페 '온더그리드'

 

김포 스튜디오 컨셉의 신상 카페 '온더그리드'

김포 에스프레소바 디저트 카페, 온더그리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동네에 새로운 카페 온더그리드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픈 전부터 내부 인테리어 색감이 참 예쁘고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장릉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룸 예약 이용 후기

 

김포 장릉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룸 예약 이용 후기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 김포 대형 한옥 고기구이센터, 가천린포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올해 초에 김포 대형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축산물도매센터에서 고기 구매 후기 포스팅을 했었어

taeranstory.tistory.com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어른이의 레고랜드 방문 후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어른이의 레고랜드 방문 후기

춘천 레고랜드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사전예약 이용권 할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평일, 요즘 핫하다는 레고랜드에 다녀왔어요. 원래 가평 쪽으로 남편과 짧은 휴가를 다녀오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