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기타 리뷰

김포 가죽공방 내돈내산 원데이클래스 '센시오레더'

그란이 2023. 2. 4. 18:38

김포 가죽공방 카드지갑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센시오레더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남편에게 선물해 줄 카드지갑을 만들기 위해 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에 다녀왔어요. 남편 카드지갑 바꿀 때가 됐는데 세로형 지갑을 갖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세로형 카드지갑이 은근히 없어서 직접 만들어보자 생각하고 근처 가죽공방을 검색해 봤습니다.

 

인스타와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가죽 질감이 가장 좋아 보이는 곳 발견!! 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센시오레더 가죽공방에 문의하고 예약을 잡았습니다. 사실 가죽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제 눈에 여기가 가장 예뻐 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센시오레더가 가장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 주셔서 마음이 더 갔던 것 같아요.

 

저는 3짜리 세로형 카드지갑을 만들었고, 금액은 5만 원이었어요. 예약할 때 예약금 3만 원 결제 후 현장에서 차액 결제했습니다.

 

센시오레더

영업시간 11:00 - 19:00

*원데이 클래스 3일 전 문의 및 예약 필수

*주차 가능

 

[2023.01 방문기준]

 

 

김포-가죽공방
김포-가죽공방

가죽공방 센시오레더는 풍무센트럴푸르지오 아파트와 김포신풍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뒤편에 지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리한 편이었습니다.

 

 

김포-센시오레더
센시오레더

공방 내부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작업하신 가방, 지갑 등 각종 가죽 소품이 참 많았어요.

 

 

가죽가방
가죽가방
센시오레더-가방
센시오레더-가방

이건 최근에 만드신 가방이라고 하던데 색감이 정말 제 취향이었어요! 이런 거 보면 가방 만들기도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ㅎㅎ

 

 

카드지갑
카드지갑

공방 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었는데, 카드지갑은 3만 원대부터 5~6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죽소품
가죽소품

지갑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여권 케이스, 북마크도 있었어요. 책도 잘 안 읽는데 괜히 갖고 싶게 생긴 북마크.. 귀엽고 고급진 디자인인 것 같아요.

 

 

센시오레더-원데이클래스카드지갑-만들기
카드지갑-만들기

본격적인 카드지갑 만들기 시작! 테이블에는 미리 말씀드린 색상과 디자인의 가죽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시작도 전에 완성된 느낌이랄까요.

 

 

센시오레더-원데이클래스
센시오레더-원데이클래스

카드지갑 만드는 과정을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는데, 사장님이 중간중간 많이 찍어주셔서 열심히 바느질하고 사포질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어요. ㅎㅎ

 

 

원데이클래스-카드지갑
원데이클래스-카드지갑

완성된 카드지갑 모습이에요. 가죽 색감이 워낙 예뻐서 어떤 모양이든 예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에르메스 주황을 원했던 남편이 엄청 좋아해 줘서 더욱 뿌듯했답니다.

 

 

카드지갑-뒷면
뒷면

원데이클래스 총 소요시간은 1시간 15분 정도였던 것 같아요. 한 시간 넘는 시간 동안 사장님이랑 이것저것 얘기도 많이 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오랜만에 손으로 만드는 체험 해서 그런지 힐링도 많이 되었고요.

 

완성된 카드지갑을 보니 저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엔 제꺼 만들러 와야겠네요. ㅎㅎ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레몬청으로 애플민트 레모네이드 만드는 방법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레몬청 만들고 남은 레몬을 활용한 레몬젤리 만드는 방법 포스팅해

taeranstory.tistory.com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홈카페 밀크티 캡슐시럽 추천 '어텐션 시럽'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 낼 수 있는 밀크티 시럽, 어텐션 시럽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집, 회사, 야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캡슐시럽, 어텐션 시럽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카이막 '하디르 커피(Hadir Coffee)'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카이막 '하디르 커피(Hadir Coffee)'

일산 밤리단길의 작은 터키, 하디르 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카이막을 맛보고 왔어요! 카이막을 파는 곳이 생각보다 별로 없었는데요, 일산 밤리단길 카페 하디르 커피에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