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기타 리뷰

김포 구래동 파티용품 전문점 '마블파티샵'

그란이 2022. 8. 1. 17:31

김포 무인 파티용품 전문점, 마블파티샵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무인 파티용품점 마블파티샵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마블파티샵

영업시간 00:00 - 24:00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주차 가능

[2022.07 기준]

 

김포-마블파티샵
김포-마블파티샵

얼마 전 가족 생일 케이크 초를 살 겸, 무인 파티용품 전문점인 마블파티샵에 다녀왔어요.

 

기린-얼룩말
기린-얼룩말

입구에서 반겨주는 기린과 얼룩말 풍선. 첫인상은 귀여웠는데 얼굴을 자세히 보니 조금 무섭네요.. ㅎ

 

숫자초
숫자초

마블파티샵은 규모는 작지만 웬만한 파티용품 종류는 다 있었어요. 이날은 숫자 초 예쁜 걸 사고 싶어서 간 거였는데, 파티용품 전문점인 만큼 숫자 초 말고도 초 종류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대형-파티풍선
파티풍선

아이들 파티에 좋을 것 같은 동물 모양 풍선부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로 자주 보던 반지, 샴페인 풍선 등 대형 풍선도 여러 종류 있었어요.

 

숫자풍선
숫자풍선

맞은편에는 형형색색의 숫자 풍선도 많이 있었고요,

 

가랜드파티커튼
가랜드-파티커튼

생일, 베이비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여러 파티 컨셉에 맞는 가랜드와 파티 커든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꼬깔모자인형
꼬깔모자-인형

고깔모자와 머리띠, 인형 몇종류 있었어요.

 

 

풍선
풍선

요즘 셀프 파티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파티 용품들도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파티용품점-초
파티용품점-초

예쁜 용품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소비욕을 잘 이겨내고 이렇게 세 가지 사 왔어요. ㅎㅎ

 

*구매내역 : 서프라이즈 삐에로캔들 3,500원, 파스텔웨이브초 6pcs 1,000원, 풍선 생일토퍼 2,000원

 

인터넷 쇼핑몰과 가격을 비교해보니 더 저렴하거나 하진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직접 보고 골라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서프라이즈-삐에로캔들
서프라이즈-삐에로캔들

서프라이즈 삐에로 캔들은 불을 붙여놓으면 위 사진처럼 삐에로 배너가 팍! 열리는 캔들이라고 해요. 재밌어 보여서 사 왔습니다. ㅎㅎ

 

도레도레-케이크
도레도레-케이크

픽업하면서 흔들려서.. 조금 기울어진 케이크 모습입니다. ㅎ 파스텔 색상의 웨이브 초가 생각보다 예뻤어요.

 

삐에로-캔들
삐에로캔들

다른 식구들 놀라게 할 생각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삐에로 캔들 배너가 생각보다 늦게 터지더라고요. ㅠㅠ 생일 축하 노래를 다 부르고도 안 터져서 시간 끄느라고 혼났네요. 거의 50초는 걸린 것 같아요. 덕분에 아무도 안 놀랐다는.. ㅋㅋ

 


앞으로 생일이나 기념일에 홈파티할 일 있을 때 마블파티샵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연중 무휴 24시간 영업이라 급하게 필요할 때 이용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김포 파티용품점 찾으신다면 구래동 마블파티샵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김포 아라뱃길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카페 '보타보타'

 

김포 아라뱃길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카페 '보타보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카페 맛집 추천, 보타보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온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피자, 파스타 맛집 보타보타

taeranstory.tistory.com

가평 호텔 후기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가평 호텔 후기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아이와 함께 호캉스 하기 좋은 가평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가평 여행하며 묵었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후기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가평 마이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3 (더파크뷰, 아이오닉 체험, 방주교회)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3 (더파크뷰, 아이오닉 체험, 방주교회)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방주교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이튿날 이용했던 더파크뷰 브런치, 현대자동차 전기차 체험 이벤트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