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아라뱃길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카페 '보타보타'

그란이 2022. 6. 29. 11:52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카페 맛집 추천, 보타보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온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피자, 파스타 맛집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 방문 후기입니다!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

영업시간 11:00 - 20:30

(19:3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일정은 별도 안내

→네이버 지도 소식에서 확인 가능

 

매달 첫 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 가능

[2022.06 기준]

 

마리나베이-호텔보타보타-전용주차장
보타보타-주차장

요즘 날씨 참 습하고 언제 비가 올지 모르게 우중충 하죠. ㅠㅠ 이날도 비가 오다 말다 해서 보타보타 건물 외관은 찍지 못했어요.

 

 

보타보타 입구는 양방향 한차선씩 있는 좁은 길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바로 하거나, 길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면 마리나베이 호텔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전용 주차장은 크고 여유로워서 차량 내비찍고 가시는 거면 마리나베이 호텔을 찍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타보타-이벤트
보타보타-이벤트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러 가지 이벤트들!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요트 승선권과 보타보타 식사권을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안내가 쓰여 있네요.

 

보타보타는 식사도 가능하지만 베이커리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인 곳이었어요. 평일 오후 3시~5시에는 해피아워라서 베이커리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타보타-접시
보타보타-뷰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아라뱃길 풍경을 볼 수 있는 창가를 앉고 싶었지만 이미 만석..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는데 사람은 많아도 테이블이 큼직큼직해서 여유로웠어요. ㅎㅎ

 

보타보타-접시
보타보타
보타보타-메뉴보타보타-카페메뉴
보타보타-메뉴

메뉴로는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리조또, 피자 그리고 샐러드류 등 다양했어요. 저희는 세명이 간 거라 파스타 두 종류, 피자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 알리오 올리오 19,000원, 새우크림 파스타 20,000원, 마르게리따 피자 23,000원

 

보타보타-서빙
보타보타-서빙

요즘 이렇게 로봇이 서빙해주는 곳이 많이 보이네요. 여기도 서빙 로봇 '로보타'가 파스타와 피자를 가져다주었어요. 정확한 코너링이 감탄스러웠어요. ㅋㅋ 영상 용량 때문에 속도를 빨리한 건데 실제로는 천천히 왔어요. ㅎㅎ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

요즘 저의 최애 파스타인 알리오 올리오! 양은 조금 적었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마늘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새우크림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큰 새우가 여섯 마리나 들어간 새우크림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일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를 같이 시켜서 느끼할까 싶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둘 조화가 생각보다 좋았어요. ㅎ

 

마르게리따-피자
마르게리따-피자

마지막 마르게리따 피자도 역시..! 맛있었어요. ㅎㅎ 토마토소스와 생모짜렐라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여기에 상큼한 방울토마토가 올라가 있어서 개운하더라고요. 빵 끝 도우도 고소했고, 새우크림 파스타에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이날은 아쉽게 날씨도 좋지 않았고 창가 자리도 앉지 못했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기분 좋은 식사 하고 올 수 있었어요. 그래도 날씨 좋은 날 아라뱃길 뷰 보면서 식사하면 더 좋을 것 같긴 합니다. ㅎㅎ 카페에 베이커리 종류도 많은 것 같아서 다음에는 카페 이용하러 와야겠어요!

 

 

김포 고촌 현대 아울렛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 추천드려요. 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고촌 카페 추천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in 나무휴식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릇푸릇한 자연 속에서 힐링 가능한 나무휴식이라는 곳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나무휴식'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초밥 맛집 | 홍스시

 

김포 초밥 맛집 | 홍스시

김포 장기동 스시 맛집 홍스시(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초밥 맛집, 홍스시 리뷰입니다. 요즘 자꾸 먹거리 리뷰를 하게

taeranstory.tistory.com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할인쿠폰 사용!)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할인쿠폰 사용!)

마켓컬리 샛별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식재료를 한 번에 사놓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그때그때 집 근처 마트에서 사다 쓰는 습관이 있어서 쿠팡 로켓 프레시나 마켓컬리를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