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장릉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룸 예약 이용 후기

그란이 2022. 6. 14. 13:57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 김포 대형 한옥 고기구이센터, 가천린포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올해 초에 김포 대형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축산물도매센터에서 고기 구매 후기 포스팅을 했었어요. 저번 주에 가족 생일을 맞아서 식당관을 이용하게 되어서 이번에는 2층 구이관 이용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김포 대형 한옥 정육식당, 가천린포크 김포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최근 김포 장릉 근처에 김포 최대 규모 고깃집 가천린포크가 오픈했다고 해서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가천린포크 김포

taeranstory.tistory.com


가천린포크 김포점

영업시간

축산물판매장 08:30 - 20:00

2층 구이관 11: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2층 구이관 룸 예약

<평일>

점심 - 선착순 안내 (16:00 퇴실)

저녁 - 예약 진행 (17:00)

<주말>

점심 - 1부 11:30 - 13:30

점심 - 2부 14:00 - 16:00

저녁 - 1부 16:30 - 18:30

저녁 - 2부 19:00 - 21:00

*룸 예약은 4인 이상 이용 시 가능

*평일 예약 : 당일 예약 16시 마감

*주말 예약 : 최소 1일전 예약 (당일예약X)

[2022.06 기준]

 

가천린포크-주차장
가천린포크-주차장

지난 방문 때에는 식당 오픈 시간 전에 가서 주차장이 한가했는데, 이번에는 저녁시간에 맞춰가서 차가 꽤 많이 있었어요. 그래도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자리 여유는 있었습니다.

 

가천린포크-입구
가천린포크-입구

가천린포크 입구는 볼 때마다 참 으리으리한 것 같아요. ㅎ

 

가천린포크-카페
가천린포크-카페

룸 예약을 하고 방문한 건데 시간 여유가 좀 있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들어갔어요. ㅎㅎ 입구 들어가면서 오른쪽에는 카페가 있네요. 카페도 참 널찍했어요.

 

축산물-도매센터
축산물-도매센터

2층 구이관 이용은 1층 축산물 도매센터에서 원하는 만큼 고기 구매 후 올라가면 되는 방식이었어요. 식당에서 바로 주문도 되는데 '가천특미'라고해서, 불고기와 육회, 육사시미 정도로 메뉴가 한정적이어서 되도록이면 1층에서 사서 올라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영수증
가천린코스-가격
가천린포크-구이관-고기
구이관-고기

*구매 내역 : 한우갈비살, 한우모듬구이, 돼지 갈매기살, 새송이버섯, 명이나물

 

성인 6명이 먹을 거라 한우 1.3kg 정도에 돼지 갈매기살을 추가해서 구매해왔습니다. 고기만 해서 총 18만 원 정도이고 새송이버섯과 명이나물은 각 5천 원씩 했어요.

 

2층-식당관
2층-식당관

처음 올라와 본 2층! 사진은 한쪽 방향만 찍은 건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동궁과 서궁 두 갈래 길로 갈 수 있게끔 되어있더라고요. 카운터에 예약자 이름 말하고 저희는 서궁 쪽 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식당관-서궁
식당관-서궁

외관의 고급진 모습과 인테리어가 내부에서도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서궁 4번 룸으로 배정받아 들어갔어요.

 

룸은 문을 닫아 이용할 수 있는데, 방마다 완전히 구분되어있지는 않고 미닫이 문 옆쪽 벽과 천장이 다 뚫려있어서 옆 방 소리가 잘 들렸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수선하게 느껴졌는데 저희 방도 고기 굽기 시작하고.. 이야기하고.. 그러다 보니 소음에 그냥 스며들어간 느낌이어서 괜찮았어요. ㅎㅎ

 

서궁-룸-내부
가천린포크-김포-룸

룸 내부도 정말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룸 안쪽 통창에서 보이는 뷰가 참 예뻤어요.

 

룸에서-본-모습
가천린포크-구이관

룸 안에서 복도 쪽 바라본 모습이에요. 2층은 전체적으로 이런 큰 창으로 되어있었는데, 바깥 정원 분재를 워낙 잘해놔서 정말 멋있었어요.

 

 

식당관-메뉴
식당관-메뉴

식당관 이용은 대인(중학생 이상) 6천 원, 소인(초등생) 3천 원으로 기본 상차림 가격이 있어요.

 

기본반찬양파절임
기본반찬

직원분이 기본 상차림 인원 체크 후에 기본 반찬과 불을 피워주세요. 테이블에 직접 불 조절할 수 있게 레버가 있었고, 호출벨도 있어서 불판 갈아야 할 때 바로바로 말씀드릴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셀프바셀프바-반찬
셀프바-반찬

모자라는 반찬과 앞접시는 룸 앞쪽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고, 셀프바에 랩과 일회용 봉투 등이 있었는데 아마 남은 고기는 셀프로 포장해갈 수도 있는 것 같았어요.

 

소고기
소고기-모둠

이제 맛있게 구워 먹기만 하면 되죠. ㅎㅎ 가장 먼저 소고기 모둠구이를 먹고 갈비살을 먹어봤어요. 한우 갈비살 맛있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 모둠구이 중에서는 차돌박이 맛을 잊지 못해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돼지갈매기살
돼지갈매기살

다음은 돼지고기용 불판으로 갈고 갈매기살을 구워 먹었어요. 갈매기살은 파절임과 조화가 기가 막혔어요. ㅎㅎ

 

사실 고기 다 먹은 후에 냉면과 된장찌개도 시켜서 나눠먹었는데요, 먹느라 바빴는지 사진이 없네요. ㅠㅠ 냉면은 후식냉면같이 적은양으로는 팔지 않았고 일반 크기로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이 부분이 아쉬웠는데, 물냉 비냉 둘 다 맛있어서 양 적었으면 어쩔뻔했나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칼칼한 맛이 비교적 강한 맛이었어요. 다른 식구들은 조금 덜 끓인 맛이 난다고 아쉽다고 하셨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입맛이 조금 후한 편이긴 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여태껏 먹은 고깃집 된장찌개 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할 만큼 맛있었어요. (참고로 된장찌개에 밥은 별도 주문을 해야 했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무엇보다 룸 이용이 가능해서 가족 모임 장소로 정말 좋은 '가천린포크 김포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를 포함해 기본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2층 구이관을 이용하시게 된다면 냉면과 된장찌개까지.. 꼭 드시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룸 식당 추천! 소고기 구이 전문 고깃집 '태백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참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무려 3주 만에.. ㅎㅎ 오랜만에 하는 오늘 포스팅은 단체 모임, 혹은 프

taeranstory.tistory.com

피라미드 닮은 김포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피라미드 닮은 김포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김포 노키즈존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가기 좋은 김포 대형 카페 아보고가 방문 후기입니다! 아보고가 영업시간 10:00 - 19:00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고촌 카페 추천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in 나무휴식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릇푸릇한 자연 속에서 힐링 가능한 나무휴식이라는 곳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나무휴식'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