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파주 출판단지 아울렛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더오리지널'

그란이 2022. 6. 2. 11:46

파주 드라이브 길에 들르기 좋은 파스타 피자 맛집, 515 더오리지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주 출판단지와 롯데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 더오리지널 방문 후기입니다.

 

515 더오리지널

영업시간 11:00 - 21:00

(20:15 라스트오더)

16:00 - 17:30 브레이크 타임

주차 가능

[2022.05 기준]

 

515더오리지널
파주-515더오리지널

레스토랑 '515 더 오리지널'은 파주 롯데아울렛에 바로 근접해있어요. 레스토랑 안에서 아울렛이 바로 보일 정도! 레스토랑 단독 건물로 되어있어서 주차는 건물 앞에 바로 가능했습니다.

 

파주-이탈리안레스토랑레스토랑-테라스
파주-이탈리안레스토랑

주차를 하고 입구 쪽으로 올라가 봤어요. 오픈 시간 얼마 지나지 않아 방문했더니 한적했습니다.

 

레스토랑-내부
내부

건물 외관에서 느꼈던 것처럼 내부도 깔끔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좌석
좌석

대부분 4인 좌석으로 되어있었고 한쪽에는 조금 더 넓은 단체석도 있었어요.

 

기본차림물-티슈
물-티슈

접시 세팅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메뉴-런치세트메뉴-피자
메뉴-런치,피자
메뉴-파스타메뉴-리조또
메뉴-파스타,리조또

메뉴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그리고 스테이크 메뉴가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런치 메뉴 주문이 가능해서 런치메뉴로 주문했어요. 런치메뉴 주문 가능시간은 11:00 ~ 15:00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문 메뉴 : 런치 A (샐러드, 살라미 피자, 봉골레 파스타, 탄산음료) 38,000원

 

식전빵
식전빵

주문을 하니 식전 빵과 물티슈가 나왔어요. 따뜻한 식전 빵은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탄산음료
탄산음료

세트에 포함된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콜라, 스프라이트, 웰치스 중에 선택할 수 있어서 웰치스와 스프라이트로 주문했어요.

 

 

샐러드
샐러드

그다음 나온 샐러드! 평소 샐러드를 사 먹거나 찾아먹지는 않는 편이라 이렇게 세트메뉴가 아니면 잘 안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샐러드라고 해서 야채만 있지 않고 크랜베리와 토마토, 청포도 등 과일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봉골레파스타
봉골레파스타

며칠 전부터 오일 파스타가 너무 당겨서 파스타는 봉골레로 골랐어요.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ㅎㅎ 역시 오일 파스타는 밖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토마토와 크림파스타는 집에서 시판용으로 나름 맛있게 해먹는데, 오일파스타는 그 맛이 잘 안 나더라고요. ㅠㅠ

 

살라미피자
살라미피자

마지막으로 살라미 소시지가 올라간 살라미 피자가 나왔어요. 이런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오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로 시켜먹었었는데 살라미 피자도 참 맛있네요. 토핑은 살짝 매콤하면서 짭조름했고 아래 빵 부분도 맛있었어요.

 

파스타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피자를 조금 남겼어요. 피자 남은 건 포장해주셔서 집에 와서 마저 잘 먹었답니다. ㅎㅎ

 

'515 더오리지널'은 아울렛 갈 일이 있어서 근처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기분 좋은 식사 하고 올 수 있었어요.

 

저희가 거의 두 번째 손님이어서 들어갈 땐 여유롭고 한가해서 좋았는데, 점심시간이 되니까 사람이 많아지더라고요. 좌석이 거의 꽉 차서 시끌시끌했어요. 평일에 방문하신다면 점심시간 딱 맞춰 가시기보다 조금 피해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파주 출판단지 감성 문구 갤러리 카페 '아르디움 카페'

 

파주 출판단지 감성 문구 갤러리 카페 '아르디움 카페'

파주 출판단지 갤러리 카페 추천 '아르디움 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주 날씨 좋았던 평일날에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아르디움 카페에 다녀왔어요. 파주에 예쁜 카페 찾아볼까 하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손만두 맛집 |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

 

일산 손만두 맛집 |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

일산 만둣국 맛집 추천 '평양손만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산에서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평양손만두는 일산 가좌동에 위치해있

taeranstory.tistory.com

스마일 감성 베이커리 카페 | 폴콘 파주본점

 

스마일 감성 베이커리 카페 | 폴콘 파주본점

파주 카페 추천 '폴콘(Vollkorn)'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귀여운 스마일 감성이 가득한 베이커리 카페 폴콘 파주본점에 다녀왔어요. 폴콘 파주본점은 파주시 월롱면에 꽤 넓은 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