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리조또 맛집 '이그조틱'

그란이 2022. 5. 5. 17:10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이그조틱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새로 생긴 양식 레스토랑 이그조틱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그조틱'은 일산 화정에서 이미 분위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이번에 김포 장기동에 2호점이 생긴 거라고 해요.

 

처음 인테리어 공사할 때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예뻐서.. ㅎㅎ)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지난달 말일에 오픈했길래 이번 주에 다녀왔습니다.

 

이그조틱 김포

영업시간 11:3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휴무 없음

주차 가능

[2022.05 기준]

 

이그조틱-간판
이그조틱-김포

이그조틱은 장기동 맥도날드 사거리 쪽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건물 뒤 골목 쪽이나 건물 앞 노상주차장에도 가능한데, 주차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휴일이나 점심시간 때에는 많이 혼잡할 것 같아요.

 

 

이그조틱-입구이그조틱-외부
이그조틱-입구

방문한 날이 오픈 2~3일 차여서 개업 화환이 쭈르륵 많았어요. 날씨 좋은 날이라 더 화사한 느낌이네요. ㅎㅎ

 

이그조틱-내부
이그조틱-내부

밖에서 느껴진 것처럼 내부도 전체적으로 따뜻한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취향저격!

 

테이블-5인석
테이블

2인석, 4인석이 많았고 한켠에는 5인석과 단체손님 수용 가능한 긴 테이블도 있었어요.

 

이그조틱-테이블-조명이그조틱-조명
이그조틱-조명

매장 내부에서 가장 눈에 띈 건 조명이었어요. 테이블에 있는 나뭇가지(?) 조명도 독특했고, 특히 천장에 쪼르르 있는 라탄 조명들은 모양이 다 다르더라고요. 작지 않은 크기의 조명들이 많았는데 복잡해 보이기보다 잘 어우러져서 멋있었어요.

 

이그조틱-메뉴판런치메뉴
이그조틱-런치메뉴
샐러드,파스타리조또,스테이크
이그조틱-메뉴

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가 있었고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감바스와 플래터도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때 방문한 거라 파스타와 리조또를 선택할 수 있는 런치세트를 주문했어요. 런치세트는 주말 관계없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주문 메뉴 : 런치 세트 [식전빵 + 시칠리아 페스토 파스타, 오징어 먹물 리조또 + 디저트] 34,000원

 

이그조틱-세팅물티슈
이그조틱

주문을 하고 나니 물티슈를 가져다주셨어요.

 

식전빵
식전빵

그다음 식전 빵과 크림치즈가 나왔습니다. 따뜻하게 구워진 고소한 빵에 크림치즈 발라먹으니 맛있었어요. 남편과 저는 발사믹 소스에 찍어먹는 빵보다는 크림치즈나 버터 발라먹는 것을 더 좋아해서 순식간에 쓱 쓱 발라먹었네요. ㅎㅎ

 

 

시칠리아페스토파스타
시칠리아페스토파스타

다음으로 파스타가 나왔어요. 주문한 파스타는 시칠리아 페스토 파스타인데,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식 페스토로 만든 매콤한 오일 파스타라고 해요. 매운맛 조절 가능하다고 쓰여있어서 조금 덜 맵게 부탁드렸어요.

 

시칠리아 페스토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기본적으로 매콤한 맛이라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최근에 먹어본 오일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보기보다 양도 꽤 많았습니다.

 

파스타-새우
파스타-새우

큼직한 새우도 한 마리 들어있었고 나머지 새우도 살이 통통했어요. ㅎㅎ

 

오징어먹물리조또
오징어먹물리조또

다음으로 나온 오징어 먹물 리조또! 파스타도 그렇고 리조또도 그렇고 메뉴판에 별표시 있는 추천 메뉴로 주문해본건데요, 둘다 성공적인 선택이었어요. ㅎㅎ

 

리조또 먹다가 조금 느끼해질 때쯤 파스타 한입 먹고, 파스타 먹다가 조금 매워질 때쯤 리조또 한입 먹고.. 두 메뉴의 조합이 참 괜찮았습니다.

 

먹물 리조또라 비주얼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크림 리조또라서 상당히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위에 올려진 오징어 말고 리조또 안에도 오징어가 꽤 많이 있었어요. 근데 위에 올려진 오징어를 리조또와 섞어 먹어야 했던 건지.. 그냥 먹으니 조금 짠맛이 강했어요.

 

디저트
디저트

마지막 디저트로 레몬젤리가 나왔어요. 주문하면서 디저트로 뭐가 나오는지 여쭤봤을 때 레몬젤리라고 하시길래 네모난 젤리 모양을 생각했는데.. 이런 비주얼이라서 처음에는 생레몬인 줄 알았어요. ㅎㅎ 남편이랑 '이게 뭐지..' 하면서 한참을 구경했던 것 같아요.

 

레몬젤리
레몬젤리

생레몬 인척 하고 있었던 레몬젤리..! 텁텁해진 입안을 상큼하고 개운하게 씻어주는 느낌이었어요. 먹으면서 계속 이거 어떻게 만들었을까.. 신기하다.. 하면서 먹었어요. ㅎ 마무리가 좋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이 디저트가 식사의 화룡점정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네에 이렇게 맛 좋고 분위기 좋은 식당이 생겨서 기쁘네요. ㅎㅎ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이그조틱은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친구들 모임 할 때 데려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이 많아서 어두울 때 분위기가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다음에는 와인 한잔 하러 들러봐야겠어요.

 

 

김포에서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이그조틱' 추천드립니다. :)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서울 근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김포 쉐프부랑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신상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입니다. 쉐프부랑제 운양점 영업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공항 근처 소바 맛집 '회심'

 

제주 공항 근처 소바 맛집 '회심'

생활의 달인 고등어참깨소바, 제주 회심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이번 달 초에 남편과 짧은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거의 3년 만의 제주 여행이라 설레는 마음 가득했는데, 이전처럼 마음대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