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태국음식 맛집 '타이리셔스'

그란이 2022. 4. 27. 18:32

일산 킨텍스 분위기 좋은 태국 음식점, 타이리셔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타이리셔스 방문 후기를 써볼까 해요. '타이리셔스'는 일산 킨텍스 근처에 갔다가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검색 후 방문한 곳이에요. 원래는 베트남 쌀국수가 땡겨서 찾아본 거였는데, 태국식 쌀국수도 맛있을 것 같아서 한번 가봤습니다.

 

타이리셔스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8층

주차 가능

 

타이리셔스
타이리셔스-일산

평일에 방문해서 백화점 전체에 사람이 별로 없고 한가했어요. 특히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8층 식당가는 고요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타이리셔스-내부
타이리셔스-내부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끝쪽에 통창이 있어서 뷰도 괜찮더라고요.

 

타이리셔스-메뉴-국수타이리셔스-메뉴-밥
타이리셔스-메뉴

메뉴는 커리부터 밥, 국수, 메인디쉬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두 명이 방문한 거라 국수 하나, 밥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 : 꾸웨이띠오(태국식 소고기 쌀국수) 12,000원, 나시고랭 13,000원

 

타이리셔스-그릇-피클
타이리셔스-그릇

주문을 하니 피클을 주셨어요.

 

꾸웨이띠오
꾸웨이띠오

주문하고 정말 5분도 안되어서 나온 꾸웨이띠오..! 음식 나오는 속도에 한번 놀라고 음식 양에 한번 더 놀랐어요. ㅎㅎ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인 꾸웨이띠오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평소 먹어본 베트남 쌀국수보다는 육수가 더 맑고 진한 느낌이었어요. 베트남 쌀국수는 해선장 소스를 필수로 찍어먹었는데 꾸웨이띠오는 소스 생각 안 날 정도로 진한 맛이었어요.

 

나시고랭
나시고랭

쌀국수에 이어서 나시고랭도 곧바로 나왔어요. 이 속도가 가능한가 싶을 정도로 빨리 나왔어요. ㅋㅋ

 

저는 쌀국수 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서 쌀국수에 기대를 잔뜩 품고 간 거였는데 나시고랭에 반하고 왔네요.. ㅎ 나시고랭 한입 먹고 딱 느낀 건 '달다' 였어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같이 먹은 신랑도 나시고랭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타이리셔스는 전체적으로 식당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고, 특히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좋았어요. ㅎㅎ 간단한 점심식사로도 좋고, 저녁 소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일산 킨텍스 근처 태국 음식 맛집 찾으신다면 타이리셔스 추천드려요. :)

 

 

마켓컬리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밀키트 후기

 

마켓컬리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밀키트 후기

이연복 목란 짜장, 짬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 밀키트입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판매처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정발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스뉴욕'

 

일산 정발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트스뉴욕'

일산 정발산 카페 추천, 아트스뉴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카페는 일산 정발산에 위치한 아인슈페너 맛집 아트스뉴욕입니다. 아트스뉴욕 영업시간 12:00 - 23:00 매주 수요일

taeranstory.tistory.com

조용하고 아늑한 김포 카페 추천 '캐리커피(carrie coffee)'

 

조용하고 아늑한 김포 카페 추천 '캐리커피(carrie coffee)'

김포 장기동 카페 추천 '캐리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벌써 2022년 새해가 밝았네요!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