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그란이 2022. 2. 24. 18:44

김포 대형 한옥 정육식당, 가천린포크 김포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최근 김포 장릉 근처에 김포 최대 규모 고깃집 가천린포크가 오픈했다고 해서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가천린포크 김포점은 각종 축산물을 판매하는 축산물 도매센터와 구워먹을 수 있는 숯불구이관이 함께 있는 정육식당인데요, 방문하신 분들 후기 보니 한옥으로 꾸며진 외관도 멋지지만 고기 질도 좋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가천린포크 김포점

영업시간 매일 08:3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축산물판매장 08:30 - 20:00

*식당 11:00 - 21:00

[2022.02 기준]

 

가천린포크-김포점
가천린포크-김포점

가천린포크는 장릉 주차장 근처, 정원 골프연습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외관부터 으리으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네요. ㅎㅎ 저는 식당 이용이 아니라 도매센터만 들렸다 나올 거라 오전 10시 반쯤 일찍이 방문했었어요.

 

가천린포크-주차장가천린포크-주차장
가천린포크-주차장

식당 오픈 시간 전이라 그런지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대형 규모에 맞게 주차장도 매우 컸습니다.

 

 

가천린포크-한옥
가천린포크-한옥

앞모습뿐 아니라 옆쪽도 한옥 스타일로 고급진 느낌이 많이 났어요.

 

가천린포크-내부로비-샹들리에
가천린포크-내부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로비 모습이 2층까지 뻥 뚫려있어서 상당히 개방감 있는 느낌이었어요.

 

가천린포크-도매센터
가천린포크-도매센터

축산물 도매센터는 1층 왼쪽에 바로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여기서 고기 구매 후 2층 식당에서 구워 먹을 수 있다고 쓰여있었어요.

 

도매센터-내부
도매센터-내부

여태 가본 정육식당의 정육코너와는 차원이 다른 규모였어요. 구이용 돼지고기, 소고기 외에도 냉동 탕류, 족발, 양념 고기 등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돼지껍데기순대
순대-껍데기

정작 도매센터의 한우, 한돈 쪽은 찍지 않고 냉장 코너 쪽만 찍어왔네요. ㅠㅠ 냉장 코너에는 소시지, 돼지껍데기, 수육용 삼겹살, 한우 소껍데기 그리고 모둠 순대와 소시지가 판매중이었어요.

 

젓갈-족발

그 옆쪽으로는 젓갈류, 파채, 육포, 족발도 있었습니다.

 

버섯-명이나물
버섯-명이나물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새송이버섯, 참송이버섯 그리고 명이나물도 있었어요. 바로 옆에는 시판 고기 양념도 있었고 주물럭, 불고기 같은 반조리 양념 고기도 살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가천린포크-돼지고기,파채무침
가천린포크-돼지고기

돼지고기도 부위가 워낙 다양해서 참 고민되더라고요. 오랜 고민 끝에! 항정살(506g, 17,710원)갈매기살(346g, 12,110원)을 고르고, 파채무침(1,500원)도 맛있어 보여서 같이 사 왔어요.

 

 

돼지-갈매기살
돼지갈매기살

갈매기살을 먼저 구워 먹어봤어요. 허브솔트를 뿌려 구웠는데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항정살
돼지항정살

갈매기살 먹으면서 항정살도 구워왔습니다. 항정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돼지고기 부위라서.. 먹기 전부터 군침이 돌더라고요. 항정살도 쫄깃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양이 꽤 많았는데 끝까지 비웠어요. ㅎㅎ

 

파채무침
파채무침

같이 곁들여먹은 파채 무침도 양념이 참 맛있었어요. 근데 둘이 먹기에 양이 조금 적었던 게 아쉬웠어요. 두팩 사올걸..

 

비비고-차돌된장찌개
비비고-된장찌개

돼지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 비비고 차돌 된장찌개를 사다 먹었습니다. ㅎㅎ 두부를 추가해서 먹으려고 두부도 같이 사 왔는데, 비비고 찌개 자체만으로도 내용물이 꽤 많아서 추가로 넣지는 않았어요. 진하고 칼칼한 찌개 맛에 고기 먹으면서 살짝 느끼했던 속을 확 내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천린포크 고기는 일단 고기 질이 좋아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식당 규모도 크고 룸 예약도 돼서 가족 모임이나 여러 모임 할 때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한우 사러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룸 식당 추천! 소고기 구이 전문 고깃집 '태백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참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무려 3주 만에.. ㅎㅎ 오랜만에 하는 오늘 포스팅은 단체 모임, 혹은 프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풍무동 기계우동 맛집 | 깡우동

 

김포 풍무동 기계우동 맛집 | 깡우동

김포 생면 우동 맛집 '깡우동 김포 풍무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면요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우동을 가장 좋아해요. 전에 다니던 회사 근처에 정말 맛있는 기계우동집이

taeranstory.tistory.com

탕수육 맛있기로 유명한 포천 중식당 '미미향' 후기

 

탕수육 맛있기로 유명한 포천 중식당 '미미향' 후기

포천 중식당 '미미향' 탕수육, 볶음밥, 굴짬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포천으로 캠핑 갔다가 들렀던 중식당 미미향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12월 초에 다녀왔는데 잊고 있다가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