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풍무동 횟집 추천 '초장집'

그란이 2022. 2. 27. 14:35

김포 광어 우럭 연어회 맛집, 초장집 풍무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 설 연휴에 방문 포장으로 주문해 먹은 김포 횟집 초장집 풍무점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초장집 김포풍무점

영업시간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2022.02 기준]

 

초장집-김포풍무점

초장집은 김포 풍무역 웅신타워 1층에 위치해있고, 입구는 히즈메디병원 주차장 입구 쪽 골목에 있어요.

 

 

초장집-좌석

배민으로 포장 주문 후 방문했습니다. 설 연휴이기도 했고 거의 늦은 저녁 시간이라 홀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좌석들을 보니 사람이 많이 있었던 흔적이 가득했어요. ㅎㅎ

 

초장집은 광어, 우럭, 연어회가 주력 메뉴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도 그 세 가지 회와 새우튀김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초장집-주문메뉴

*주문 메뉴 : 광어+우럭+연어(3~4인) 49,000원, 새우튀김 15,000원

 

초장집-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 초장, 간장, 샐러드, 당근, 고추, 마늘, 묵은지, 쌈장, 상추를 주셨어요.

 

새우튀김

추가한 새우튀김이에요. 총 8마리 들어있네요. 1마리당 거의 2천 원 정도 하는 귀한 튀김!

 

서비스-새우튀김

주문한 새우튀김 외에 별도로 서비스 새우튀김도 주셨어요.

 

 

초장집-광어,우럭,연어

대망의 광어+우럭+연어회!! 해산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몇 달 만에 먹는 회여서 싱싱한 회 비주얼을 보기만 해도 행복하더라고요.

 

상추쌈

바로 회 두 점 상추쌈에 싸서 먹어보았습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에..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저 쌈장과 마늘이 회와 참 잘 어울렸습니다.

 

연어회

연어회는 양파 샐러드와 무순을 올려서 먹어봤어요. 간장 찍어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고, 이렇게 소스 올려 먹어도 참 맛있었습니다.

 

와인-회

집에 선물 받은 와인도 있어서 와인도 같이 곁들였어요. 떫고 진한 와인은 잘 못 마시는 사람들끼리 마신 거라.. ㅎㅎ 사이다 타서 와인에이드처럼 해서 먹었네요.

 

이날 3명이서 먹은 건데 저 빼고 회를 많이 선호하는 분들은 아니어서 양은 적당했어요. 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3인이 먹기에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땐 매운탕 필수겠지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은 새우에 비해 튀김옷이 두꺼운 것 같아서 조금 느끼했어요. 가격 대비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회가 싱싱하고 특히 쌈장이 맛있어서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회 먹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김포 싱싱하고 맛있는 횟집 찾으신다면 초장집 김포 풍무점 추천드려요. :)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장기동 숯불 돼지 덮밥 맛집 추천! 부타동 우마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부타동(숯불 돼지 덮밥) 맛집 부타동 우마이 방문 후기입니다! 부타동 우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배달 후기!

 

김포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배달 후기!

김포 족발, 막국수 맛집 추천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야식으로 먹었던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 날 다이어트한다고 저녁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풍무동 기계우동 맛집 | 깡우동

 

김포 풍무동 기계우동 맛집 | 깡우동

김포 생면 우동 맛집 '깡우동 김포 풍무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면요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우동을 가장 좋아해요. 전에 다니던 회사 근처에 정말 맛있는 기계우동집이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