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부대찌개 포장 배달 맛집 '명랑부대찌개'

그란이 2022. 2. 7. 09:49

김포 부대찌개 맛집, 명랑부대찌개 장기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명랑부대찌개 김포장기점 배달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요즘 부대찌개 포장 배달 가능한 곳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예전에 다른 포장 부대찌개 집 추천받아서 먹어봤었는데 맛이 생각보다 좋지 않아서 실망을 한 적이 있어요. 그 후로 한참 시켜먹지 않다가 명랑부대찌개 평이 좋길래 주문해봤어요. 양에 비해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맛도 너무 괜찮더라고요.

 

 

배달 주문해서 먹은 지 꽤 지난 것 같아서 날짜 확인해보니 작년 연말이네요.. ㅎㅎ 또 사진만 찍어놓고 잊고 있다가 이제 발견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이제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포스팅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ㅠㅠ

 

명랑부대찌개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10:00 - 22:00

일요일 10:00 - 21:00

 

명랑부대찌개-장기점-배달
명랑부대찌개-장기점-배달

*주문 메뉴 : 명랑 햄 듬뿍 부대찌개(부대찌개 3인분+모듬햄+사골육수+라면사리) 비조리 17,900원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했고, 리뷰 이벤트 참여해서 라면사리 서비스를 받았어요. 햄 듬뿍 부대찌개 메뉴 이름에 어울리게 햄이 정말 듬뿍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사실 라면사리 포함된 줄 모르고 라면사리 서비스를 요청해서 라면사리만 두 개가 되었어요. ㅎ 그 외에 콜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명랑부대찌개-육수
명랑부대찌개-육수

사골 육수에 명랑 부대찌개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이 쓰여있었어요. 큰 냄비에 사골육수, 부대찌개 팩, 양념장 넣고 끓이다가 면사리 넣고 먹으면 돼요. 맵기 조절이나 간은 취향껏 맞춰 끓이라고 쓰여있네요.

 

명랑-햄듬뿍-부대찌개
명랑-햄듬뿍-부대찌개

기본 부대찌개 팩 안에도 햄이 꽤 많았어요. 부대찌개에는 역시 햄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 것 같아요.

 

부대찌개-배달
부대찌개-배달

조리법대로 넓은 냄비에 육수와 모든 재료를 넣고 준비해주었습니다.

 

 

가스버너-위-부대찌개
가스버너-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아무래도 끓이면서 먹어야 제맛이죠! 휴대용 버너를 꺼내와서 식탁에서 끓이면서 먹었어요.

 

부대찌개-끓이는-모습
부대찌개

보글보글.. 먹기 바로 전 이 시간이 가장 괴로운 것 같아요.

 

햄듬뿍-부대찌개
햄듬뿍-부대찌개

어느 정도 끓어올랐을 때 라면사리도 넣어서 같이 끓여주었어요. 햄부터 맛보고, 꼬들해진 라면 사리를 맛봤습니다. 육수가 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은 건데 3인분 양이라 국물까지 싹싹 비우지는 못했네요. ㅎㅎ 세명이 먹는다면 라면사리 두 개 넣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 먹기도 괜찮지만 캠핑 가서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추운 날 야외에서 부대찌개 먹는 상상 하니 군침이 도네요. ㅎㅎ 캠핑 자주 하는 지인분께 추천해드려야겠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 포장, 배달 맛집 찾으신다면 '명랑부대찌개' 추천드립니다. :)

 

 

나만 알고 싶은 연어덮밥 맛집 '부부정 돈부리'

 

나만 알고 싶은 연어덮밥 맛집 '부부정 돈부리'

김포 장기역 근처 일식당 추천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모두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까지 쉬고 오늘에서야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추석 바로 전에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장기동 숯불 돼지 덮밥 맛집 추천! 부타동 우마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부타동(숯불 돼지 덮밥) 맛집 부타동 우마이 방문 후기입니다! 부타동 우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룸 식당 추천! 소고기 구이 전문 고깃집 '태백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참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무려 3주 만에.. ㅎㅎ 오랜만에 하는 오늘 포스팅은 단체 모임, 혹은 프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