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돈가스 맛집 '부엉이 돈가스'

그란이 2022. 2. 2. 20:00

김포 현대아울렛 돈가스, 소바 맛집 추천 '부엉이 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연휴 동안에도 꾸준히 포스팅하려고 다짐했었는데 잘 안됐네요..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다시 기운 차려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해 연말에 다녀온 부엉이 돈가스 김포현대아울렛점 후기입니다. 다녀온 지 한 달이 넘었는데 사진만 찍어놓고 잊고 있었네요.

 

 

부엉이 돈가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영업시간 10:30 - 20:30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타워존 4층에 위치

주차 가능

[2021.12 기준]

 

부엉이돈가스-김포
부엉이돈가스-김포

부엉이 돈가스는 김포 현대아울렛 이스트존 3층 식품관이 아닌, 라이프스타일관인 타워존 4층에 위치해있어요.

 

부엉이돈가스-좌석부엉이돈가스-내부
부엉이돈가스-내부

내부는 아주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매장 크기도 크고 좌석도 많았습니다.

 

부엉이돈가스-메뉴
부엉이돈가스-메뉴

부엉이 돈가스는 돈가스, 우동, 소바, 카레 등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돈가스 메뉴 다양한 곳은 많이 봤는데 우동 메뉴가 이렇게 많은 곳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주문 메뉴 : 눈꽃치즈 돈카츠 정식 15,000원, 유자냉소바 정식 13,500원, 유자냉소바 10,000원

 

부모님과 셋이 방문한 거라 메뉴를 세 개 주문했어요. 돈가스 정식에는 미니우동 or 미니소바 + 연두부 + 샐러드가 포함되고, 우동과 소바 정식에는 안심 카츠 + 유부초밥 + 연두부 + 샐러드가 포함되는 거라고 해요.

 

유자냉소바-정식
유자냉소바-정식

아빠가 고르신 유자 냉소바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큰 그릇에 담긴 시원한 소바 위에 유자가 올려져 있었어요. 정식 메뉴에 포함된 안심 카츠도 꽤 큼직했습니다.

 

부엉이돈가스-소스
부엉이돈가스-소스

돈가스와 샐러드 소스는 테이블에 준비되어있었어요.

 

유자냉소바
유자냉소바

제가 주문한 유자 냉소바 단품!

 

유부초밥
유부초밥

단품이어도 유부초밥 1개는 같이 나오더라고요. 면만 먹기 심심했는데 딱 좋았어요. 제가 워낙 소바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유자가 들어간 메밀소바는 처음 먹어봤어요. 일반 메밀소바보다 단맛이 덜하고 유자의 상큼한 맛이 많이 났습니다.

 

 

소바 육수의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유자 냉소바가 조금 아쉬웠는데, 아빠는 유자 향이 깔끔해서 너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정식에 같이 나온 안심 카츠가 더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안심 살도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눈꽃치즈돈카츠-정식
눈꽃치즈돈카츠-정식

마지막으로 엄마가 주문하신 눈꽃치즈돈카츠 정식이 나왔어요. 등심 돈가스 위에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기본으로 있던 돈가스 소스 외에도 와사비, 소금, 겨자를 찍어 먹을 수 있게 같이 나왔어요.

 

눈꽃치즈돈가스
눈꽃치즈돈가스

역시 돈가스 전문점! 안심 가츠를 먼저 맛봐서 그런지 등심 돈가스가 조금 뻑뻑한 맛은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맛있는 맛이었어요. 함께 나온 미니우동도 맛있었어요.

 

부엉이 돈가스 메뉴들은 모두 한상차림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맛도 전반적으로 좋았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저는 소바보다는 돈가스 메뉴를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부엉이 돈가스는 맛도 맛이지만 위치가 비교적 덜 복잡한 타워존에 있어서 아울렛 쇼핑하다가 휴식 겸 식사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김포 현대아울렛에서 돈가스, 우동 맛집 찾으신다면 '부엉이 돈가스' 추천드려요. :)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스파클링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넘버5'

 

스파클링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넘버5'

연말 파티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 넘버 5' (김포 와인가게 와인트윈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작년에 이어서 올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소소하게 지

taeranstory.tistory.com

파스타 배달 맛집 | 파스타입니다 김포 장기점

 

파스타 배달 맛집 | 파스타입니다 김포 장기점

김포 파스타 포장&배달 맛집 '파스타입니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정말 자주 시켜먹는 단골 파스타집 리뷰 포스팅이에요. 바로 파스타입니다 김포장기점입니다. 스파게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