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스파클링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넘버5'

그란이 2021. 12. 25. 22:03

연말 파티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 넘버 5' (김포 와인가게 와인트윈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작년에 이어서 올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소소하게 지내고 있네요. ㅎㅎ 이번에는 분위기라도 조금 내보고 싶어서 김포 마산동에 위치한 와인샵 와인트윈스에 가서 와인도 한 병 사 왔어요.

 


김포-와인트윈스
김포-와인트윈스

'와인트윈스'는 김포 마산역 4번 출구 바로 앞 골든 하임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몇 번 보고 가봐야지 했던 게 벌써 일 년이 다 되어가네요. ㅎㅎ 드디어 방문해봤어요. 지하철 역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좋았고, 지하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자차 이용도 좋을 것 같아요.

 

 

와인트윈스-와인
와인트윈스-와인

들어가자마자 정말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있었어요. 와인을 잘 몰라서 미리 검색해보고 갔는데, 알아보고 간 와인은 거의 있었던 것 같아요. 와인 종류마다 품종, 맛, 어울리는 디저트 등 설명이 상세하게 쓰여있어서 저 같은 와인 초보가 고르기에도 좋았습니다. ㅎㅎ 와인 외에 안주로 먹기 좋은 치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와인트윈스-와인
와인트윈스-와인

와인 종류가 많은 점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가격이 괜찮은 편 같아서 자주 오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뀌베넘버5
뀌베넘버5

제가 이번에 골라온 와인은 바로 파스쿠아 뀌베 넘버5(ABV 11%, 750 ml)!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상큼한 과일향과 달콤함이 있는 와인이라고 해요. 사실 맛보다 병이 너무 예뻐서 눈에 먼저 들어왔던 것 같아요. ㅎㅎ 전용 와인 상자가 있어서 담아주셨는데 상자도 참 예뻐요!

 

*뀌베 넘버5 26,000원, 브리 치즈 5,000원

 

뀌베 넘버5 설명 보니 안주로는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디저트류가 어울린다고 쓰여있었어요. 저는 식후에 가볍게 먹고 싶어서 함께 먹을 치즈를 사 왔습니다.

 

 

와인-안주
와인-안주

치즈만 먹기 심심할까 봐 집에 있던 귤이랑 바나나도 썰어서 올려봤어요.

 

뀌베넘버5-치즈
뀌베넘버5-치즈

사진이라 와인병 크기가 커 보이지 않는데 병 아랫부분이 꽤 커서 한 손으로 들고 따르기 무거웠네요. ㅎㅎ 와인잔에 따라보니 굉장히 청량감 느껴지는 탄산이 쏴악 올라왔어요. 영롱하니 예쁩니다.

 

예전에 마셔본 엄청 달달한 모스카토 다스티 스파클링 와인 정도의 당도를 상상하면서 마셨는데, 단맛은 생각보다 약했고 과일향이 강해서 상큼한 맛이 났어요. 처음 마셔보는 맛이었는데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뒷맛 여운이 없는 맛이다 보니 짭조름한 치즈나 새콤한 귤보다는 달달한 바나나가 가장 잘 어울렸어요. 마시면서 파스타랑 참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계속했네요. 역시 추천 안주를 먹어야 하나 봐요.

 

 

병도 예쁘고 깔끔한 맛도 너무 좋았던 퀴베 넘버5, 이렇게 연말 파티용으로 즐기기에 참 좋은 와인인 것 같습니다. 다만 자꾸만 와인을 소주처럼 원샷하는 남편.. 덕분에 15분 만에 다 마셔버려서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다음에는 좀 음미하면서 마시라고 당부해야겠어요!

 

팔리니 리몬첼로 후기 | 집에서 레몬토닉 만들기

 

팔리니 리몬첼로 후기 | 집에서 레몬토닉 만들기

팔리니 리몬첼로/레몬 토닉/리몬첼로 칵테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술 마실 일이 거의 없어서 알쓰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 자체가 술을 찾아 마시는 편도 아니라서요

taeranstory.tistory.com

레몬딜버터를 이용한 안심 스테이크 굽기

 

레몬딜버터를 이용한 안심 스테이크 굽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지훈과 샤이니 키가 레몬딜버터를 사용하는 게 나오면서 집에서 레몬딜버터 만드는 게 유행인 것 같아요. 저희 언니도 방송 보자마

taeranstory.tistory.com

두부면을 이용한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두부면을 이용한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두부면과 시판 파스타 소스를 이용해 만든 두부면 토마토 파스타 포스팅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식단을 보면 밀가루 면 대체로 곤약면이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