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간단한 겨울 간식 추천 '미니 붕어빵'

그란이 2021. 12. 24. 10:13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먹는 간단 간식 미니 붕어빵(단팥, 우유)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그저께 저녁에 날씨가 추워지니 슬슬 귤이 먹고 싶어서 마켓컬리 새벽 배송으로 장을 보는데, 아주 귀여운 간식거리인 미니 붕어빵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ㅎㅎ 제가 또 붕어빵을 엄청 좋아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미니붕어빵-우유,단팥
미니붕어빵-우유,단팥

'밀크레버'에서 나온 미니 붕어빵은 슈크림, 단팥, 고구마, 우유 네 가지 맛이 있고, 1봉에 15개씩 들어있어요. 가격은 1봉당 4,900원으로 개당 300원이 넘는 가격이에요. 일반 붕어빵보다 크기는 반이상 작으면서 가격차이는 별로 없네요. 비싼 거였군요..ㅋㅋ

 

저는 단팥과 우유맛을 구매해봤습니다.

 

미니붕어빵-냉동
미니붕어빵-냉동

미니 붕어빵은 냉동 보관해야 하는 제품이에요. 유통기한은 내년 12월까지로 아주 넉넉하네요.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80도 5분, 전자레인지 조리 시 30초~1분 조리 후 섭취하면 된다고 안내되어있어요.

 

 

미니붕어빵-에어프라이어
미니붕어빵-에어프라이어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봤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작은 거라 나름 빼곡히 넣는다고 넣었는데 열 마리밖에 안 들어가네요.

 

미니붕어빵-조리후
미니붕어빵-조리후

180도에서 5분간 조리한 후 모습인데, 꼬리 부분이 조금 탄 게 몇 개 있었어요. 중간에 살짝 뒤집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미니붕어빵
미니붕어빵

연말에만 사용하는 트리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한입사이즈라 아주 귀여워요!

 

미니붕어빵-단팥
미니붕어빵-단팥

먼저 단팥을 먹어보았어요. 생각보다 팥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일반 붕어빵 맛과는 조금 다른 맛이지만 나름대로 맛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내용물이 상대적으로 적은 꼬리 부분은 바삭한 식감도 있었어요.

 

 

미니붕어빵-우유
미니붕어빵-우유

다음으로 우유 미니 붕어빵 시식! 이것도 우유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크림 부분에 보이는 검은 입자는 바닐라 씨드라고 해요. 맛은 슈크림 붕어빵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미니 붕어빵 슈크림 맛은 안 먹어봐서 어떤 차이인지는 모르겠네요.

 

미니붕어빵-간식
미니붕어빵-간식

두 가지 맛 시식했더니 갈증나서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달달한 붕어빵에 우유는 최고 조합이죠. 두 가지 맛 모두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꽤 단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간식으로 먹는다면 한 번에 5~6개 정도 먹는 게 딱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실제 붕어빵을 생각하고 먹는다면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미니 붕어빵만의 고소함과 달달한 맛이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간식이에요. 특히 조리법이 간단해서 간단한 겨울 간식 찾으신다면 강추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장 볼 때 다른 맛도 추가해서 사게 될 같아요.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호빵 구워먹기! 후기

 

에어프라이어에 호빵 구워먹기! 후기

에어프라이어 호빵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전에는 겨울에 편의점에서 호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 동그란 호빵 찜기 보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올 겨울이 가기 전 호빵을 한번

taeranstory.tistory.com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가래떡 떡꼬치 (+떡꼬치 양념 만드는 법)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가래떡 떡꼬치 (+떡꼬치 양념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설에 받은 가래떡이 많아서 냉동실에 보관했었어요. 떡국만 해먹기도 지겹고 해서 떡꼬치를 만들어먹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떡꼬치를 만들려면 떡을 튀겨야

taeranstory.tistory.com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기는 농심 메밀소바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기는 농심 메밀소바

농심 시원한 메밀소바의 두 가지 조리법 후기 (정통 메밀소바, 쯔비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농심 메밀소바 리뷰입니다. 비빔면이 먹고 싶어서 마트 라면 코너에 갔는데 농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