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2022 스타벅스 플래너 조이풀 다이어리 수령 후기

그란이 2021. 12. 4. 21:28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올 연말에 스타벅스 갈 일이 별로 없어서 프리퀀시 증정품은 포기하고 있었어요. 근데 저희 언니가 어쩌다 보니 모였다며 거의 스티커 한판을 다 줘서..ㅎㅎ 이번 주에 증정품 수령하고 왔어요!

 

이번 윈터 e-프리퀀시 증정품은 패딩 담요인 컴포터, 2022 플래너, 아날로그 클락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플래너로 선택했습니다. 연말만 되면 왜 이렇게 다이어리 사고 싶은 욕구가 드는지..! 근데 플래너 수령하고 온 날 컴포터가 품절됐다고 팝업창이 뜨더라고요! 제일 인기가 많았던 건지 수량이 적었던 건지, 컴포터를 선택할 걸 그랬나 괜히 후회했네요. ㅋㅋ

 

 

스타벅스 프리퀀시 조이풀 다이어리 후기 (크기, 내지 구성)

플래너에는 조이풀 다이어리, 모던 스케줄러, 크리에이티브 노트 세 종류가 있었어요. 이중 모던 스케줄러는 프리퀀시로 증정받을 수도 있고, 33,0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는 제품이었어요. 저는 조이풀 다이어리로 증정품 예약하고 수령해왔어요. 일단 다른 두 종류에 비해 크기도 작고, 상, 하반기 두 권으로 나뉘어있어서 얇고 가벼운 점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스타벅스-프리퀀시-증정품예약
증정품예약-수령-바코드

증정품 예약은 프리퀀시 탭 하단에서 가능했고, 수령할 때에는 증정품 예약 히스토리 탭에서 증정품 수령 바코드를 제시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스타벅스-조이풀다이어리
스타벅스-조이풀다이어리

수령받은 조이풀 다이어리 모습이에요. 플래너 세 종류 모두 몰스킨과 협업해서 제작되었다고 해요. 사실 앞면 디자인은 더 심플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지만! 내지 재질은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조이풀다이어리-구성
조이풀다이어리-구성

조이풀 크기는 115*180 mm이고, 권당 144페이지(먼슬리 24P, 위클리 106P, 노트1-74P, 노트2 72P)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미니미한 사이즈의 2022 탁상 달력도 포함되어있어요.

 

조이풀다이어리
조이풀다이어리

왼쪽 핑크 색상이 상반기, 가운데 블루 색상이 하반기 그리고 가장 오른쪽이 탁상 달력입니다.

 

조이풀다이어리-뒷면
조이풀다이어리-뒷면

뒷면에는 2022년을 강조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

 

조이풀플래너-크기
플래너-크기

한 손으로 들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딱 좋은 크기! 무엇보다 가벼워서 참 좋아요.

조이풀다이어리-먼슬리조이풀다이어리-위클리
조이풀다이어리-먼슬리,위클리
조이풀다이어리-챌린지노트조이풀다이어리-프리노트
조이풀다이어리-노트

조이풀 다이어리 내지 구성은 이렇게 먼슬리, 위클리, 챌린지 노트, 프리노트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간편하게 스케줄 정리하기에 괜찮은 구성 같습니다. 상반기, 하반기 플래너 모두 구성은 동일하고 1~6월, 7~12월 차이만 있어요.

 

스타벅스-BOGO쿠폰
스타벅스-BOGO쿠폰

상반기 플래너에는 BOGO쿠폰이 들어있었어요. 음료 한 잔을 구매하면 동일한 음료 한잔 추가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이고, 사용 조건은 각각 오후 2시 이후, 퍼스널 옵션 적용한 제조 음료 구매 시, 오전 11시 이전에 한하여 사용 가능해요. 유효기간은 2022월 1월 1일~10월 31일 인데 이 쿠폰을 다 써본 적이 없네요. ㅠㅠ 매번 까먹고 11월 지나고 생각나서요..

 

 

뒤에 바코드가 있어서 스타벅스 어플에 등록이 되면 좋은데 사이렌 오더 적용이나 스타벅스 앱 등록은 불가하다고 되어있어요. 내년에는 꼭! 잊지 말고 사용해야겠습니다!

 

탁상달력
탁상달력

마지막으로 탁상달력을 꺼내봤어요.

 

스타벅스-탁상달력
스타벅스-탁상달력

탁상달력은 겉표지를 뒤로 넘겨 끼워서 세워 쓸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책상에 올려놓고 보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조이풀다이어리-찍힘자국
조이풀다이어리-찍힘자국

플래너 구성이 만족스러워서 기분 좋게 뜯어보고 사진도 찍고 있는데 발견한 찍힘 자국! 하반기 플래너에만 이런 접힌 부분이 있었어요. 커버 앞뒤로 검정 얼룩도 묻어 있었고요. ㅠㅠ 근데 상반기 플래너에 이미 글씨를 쓴 후에 발견해서.. 그래도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으니 그냥 신경 쓰지 않고 쓰기로 했어요. 커버 소재가 패브릭이다 보니 얼룩이나 오염에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2022년 플래너를 받고 보니 정말 2021년이 다 가고 있구나를 실감했어요. 올 초에 세웠던 계획들을 다시 들춰보면서 반성의 시간 좀 가져야 될 것 같네요. 그런 의미로 오늘 포스팅은 반성을 좀 하면서.. 마무리해야겠어요. ㅎㅎ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주차, 디럭스 룸 남산뷰, 산책로)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1 (주차, 디럭스 룸 남산뷰, 산책로)

서울 호캉스 후기 '신라호텔 서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여름휴가 겸 다녀온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입니다! 짧게 1박 다녀오긴 했는데 사진을 많이 찍어와서 오늘 포

taeranstory.tistory.com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강원도 원주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동경수선에서 밀크티 택배 주문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동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