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그란이 2021. 11. 23. 14:05

강원도 원주 밀크티 맛집 '동경수선' 택배 배송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동경수선에서 밀크티 택배 주문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동경수선'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요, 카페에 방문해 본 적은 없는데 작년에 지인분께 동경 밀크티를 선물 받아먹어보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직접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

 

택배 배송은 동경수선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문했어요.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6가지 맛의 밀크티(동경 밀크티, 말차라떼, 블랙 밀크티, 동경 티라떼, 라벤더 밀크티, 솔티 카라멜)와 수제 그릭요거트가 판매 중이에요.

 

 

동경수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수제밀크티 얼그레이밀크티 아쌈밀크티 밀크티베이스 밀크티원액

smartstore.naver.com


동경수선-밀크티-택배배송
동경수선-밀크티-택배

월~금 오후 2시 전 결제분은 당일 출고여서, 평일 오전에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었어요. 스티로폼 대신 종이 보냉 박스를 이용한다고 쓰여있었는데 택배 상자가 굉장히 단단해 보였어요. ㅎㅎ 주문할 때 한 번에 10병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마 택배 상자에 들어가는 수량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밀크티-배송
밀크티-배송

열어보니 아이스팩과 밀크티가 안전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동경수선-밀크티-종류
동경수선-밀크티-종류

동경수선 밀크티는 이 병이 또 너무 귀여워요..! 작년에 선물 받았을 때 다 먹고 남은 병이 아깝더라고요. ㅎㅎ 깨끗이 씻어서 베이킹 소다 담아 쓰는 통으로 아직도 쓰고 있어요. ㅎㅎ

 

여섯 가지 맛 모두 두병씩 주문하고 싶었는데 열병까지 밖에 주문이 안돼서 동경 밀크티, 솔티 카라멜, 동경 말차라떼, 라벤더 밀크티, 블랙 밀크티 이렇게 다섯 가지 맛 두병씩 주문했어요. 가격은 250ml 한 병당 5,000원이었어요.

 

 

작년에는 맛 설명이 적힌 카드와 같이 왔는데 이번에는 안 왔더라고요. 그래서 스토어 상세페이지에서 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

  • 동경 밀크티
    - 동경수선 시그니처 밀크티로 요크셔 골드 홍차의 진한 향과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인 밀크티
  • 동경 말차라떼
    -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들어 떫고 쌉싸름한 맛 대신, 고유의 부드러움을 간직한 말차라떼
  • 라벤더 밀크
    - 은은한 라벤더의 향이 부드러운 우유와 만나 긴 여운을 안겨주는 플로럴 밀크티
  • 블랙 밀크티
    - 베리에이션 홍차 특유의 오묘함이 입안 가득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동경수선 베스트 밀크티

라벤더밀크티-솔티카라멜
라벤더밀크티-솔티카라멜

저번에 못 먹어본 라벤더, 솔티 카라멜 맛을 먼저 먹어봤어요.

 

밀크티-라벨
밀크티-라벨

각 병마다 뒷면에는 이렇게 제조연월일이 적혀있었어요. 저번 주에 시켜먹은 거라 날짜가 좀 지났죠.. ㅎㅎ 제조일로부터 5일 동안이 유통기한이라고 해요.

 

라벤더밀크티-얼음잔
라벤더밀크티-얼음잔

밀크티는 차갑게 냉장보관 후 바로 먹어도 되지만 얼음잔에 조금씩 따라서 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저도 얼음잔에 조금씩 따라먹어봤습니다. 동경수선 밀크티는 확실히 다른 밀크티보다 맛이 진한 것 같아요.

 

라벤더 밀크티 색감이 너무 이뻐서 기대했는데, 꽃향이라고 할까요.. 향이 생각보다 많이 나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플로럴 밀크티이기 때문에 꽃향 나는 게 당연하지만.. 색감이 뽕따 색감이라 저도 모르게 그런 맛을 기대했나 봐요. ㅋㅋ 솔티 카라멜도 이름 그대로 단짠단짠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다섯 가지 맛 모두 먹어본 후 가장 맛있었던 건 말차라떼와 블랙 밀크티 두 가지 맛! 녹차라떼를 원래 좋아하는데 동경 말차라떼는 진하면서도 떫은맛이 덜해서 좋았고, 블랙 밀크티는 부드러운 맛이 좋았습니다.

 

 

동경수선 밀크티는 직접 시켜먹어도 좋지만, 선물용으로도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원주 쪽 갈 때 카페도 직접 방문해보고 싶네요. ㅎㅎ

 

티친님들도 맛있는 밀크티 찾으신다면, 동경수선 밀크티 주문해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음료 마시면 꽃 주는 카페 | 꾸까(kukka) 잠실점

 

음료 마시면 꽃 주는 카페 | 꾸까(kukka) 잠실점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카페 추천 '꾸까(kukka)'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 선물 살 일이 있어서 롯데월드타워에 다녀왔어요. 에비뉴엘 쪽에서 돌아다니다가 화려한 꽃들과 예쁜 식물

taeranstory.tistory.com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주차가능)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주차가능)

주차 가능한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부암동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부암동은 경치 좋고 예쁜 카페가 참 많은데 주차가 어렵죠. ㅠ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샵 SD Hom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SD Home이라는 곳입니다. 고급 수입 그릇, 찻잔 세트부터 라탄 제품, 디퓨저, 그림 등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