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주차가능)

그란이 2021. 11. 8. 16:43

주차 가능한 부암동 카페,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부암동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부암동은 경치 좋고 예쁜 카페가 참 많은데 주차가 어렵죠. ㅠㅠ 근데 주차장도 널찍하게 있고 커피도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도이창커피-건물
몽유도원-도이창

부암동 몽유도원 도이창 커피는 석파정 뒤쪽에 위치해있어요. 석파정 서울미술관 입구 지나자마자 우회전하면 바로 보입니다.

 

도이창커피-입구
도이창커피

도보로 들어올 때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도이창커피-주차장
몽유도원-도이창-주차장

주차가 가능한 카페여도 공간이 협소할 줄 알았는데, 주차칸 크기도 넓었고 주차 가능 차량수도 꽤 많아 보였어요. 저는 토요일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한 거였는데 주차공간 여유로웠습니다.

 

주차안내문
도이창커피-안내문

주차장과 연결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 카페로 올라갔어요. 주차장은 카페 이용하는 동안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다고 안내되어있었습니다. 주차장 입구에서 별도로 차단기나 직원분이 안 계셔서 어떻게 관리되나 싶었는데, 주문하는 곳에서 출입 명부 작성하면서 차량 번호를 적는 식으로 관리되고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임시 변경 운영 중이라고 하니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도이창커피-메뉴
도이창커피-메뉴

들어가자마자 주문부터! 저는 처음부터 아인슈페너가 목적이었어서 아인슈페너를 골랐고, 남편은 홍시 요거트 스무디를 골랐어요.

 

 

도이창커피-메뉴-빵
도이창커피-빵메뉴

옆쪽에는 케이크, 페스트리 등 빵 메뉴가 있었어요.

 

도이창커피-병음료
도이창커피-병음료

여러 가지 병 음료와 맥주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도이창커피-베이커리
도이창커피-베이커리

점심을 거르고 온 거라 허기를 달래줄 음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피칸 파이가 맛있어 보여서 골라봤어요. ㅎㅎ

 

*주문 메뉴 : 아인슈페너 8,500원, 홍시 요거트 스무디 9,000원, 메이플 피칸 파이 3,500원

 

도이창커피-원두
도이창커피

주문하면서 보이는 시선강탈 문구! '세계가 인정한 최상위 1% 도이창 커피를 알고 계십니까?'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마시지만 맛은 잘 모르는 저.. 그래도 요즘은 맛없는 커피는 딱 알겠더라고요! 최상위 등급을 인정받은 커피라니 기대되었습니다.

 

도이창커피-트리
몽유도원-도이창-내부

주문 메뉴 기다리면서 내부를 둘러봤어요. 벌써 트리가 나올 때가 됐나 봐요. ㅎㅎ 연말 분위기 나네요.

 

도이창커피-내부도이창커피-내부좌석
도이창커피-내부

주차 가능한 카페로 유명하길래 주말에 많이 붐빌 줄 알았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내부 좌석이 떨어져 있는 편이라 더 한적하게 느껴졌습니다.

 

도이창커피-셀프커피
도이창-셀프커핑테이블

조금 독특하게 생긴 테이블이 있다 싶었는데 셀프 커핑 테이블이 있었어요. 직접 핸드드립 해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았습니다.

 

단풍나무
몽유도원-도이창-단풍

안쪽에는 야외 좌석도 있었는데.. 여기 단풍 맛집이었네요!! 석파정 단풍이 그렇게 예쁘다던데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ㅎㅎ

 

도이창커피-주문메뉴
몽유도원-도이창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남편이 시킨 홍시 요거트 스무디는 딱 얼린 홍시, 곶감을 갈아 넣은 맛이었어요.

 

 

도이창커피-아인슈페너
도이창커피-아인슈페너

감탄만 나왔던 아인슈페너.. 정말 맛있었습니다. 최근에 아인슈페너에 꽂혀서 여기저기 아인슈페너 맛집을 찾고 있는데 여기 정말 맛집이에요. 크림이 적당히 달면서 부드럽고, 아래 커피도 쓰지 않고 부드러운 맛! 커피 정말 맛있네요.

 

메이플피칸파이
도이창커피-메이플피칸파이

메이플 피칸 파이도 맛있었어요. 촉촉한 파이와 함께 씹히는 피칸이 정말 좋았어요. 피칸이 조금 더 올라가 있으면 좋았겠지만.. ㅎㅎ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샌드위치
샌드위치-피칸파이

그래서 하나 더 시켰어요...

 

둘 다 배도 고픈 상태라 도저히 빵 하나로는 안 되겠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핫치킨 치아바타 샌드위치(7,000원)와 메이플 피칸 파이 추가해서 먹었어요. 가볍게 커피 마실 겸 간 건데 밥값이 나왔네요.

 

핫치킨치아바타-샌드위치샌드위치-단면
도이창-샌드위치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내용물이 조금 부실해 보여서 아쉬웠습니다. 이름이 핫치킨인데 핫치킨을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도 메이플 피칸 파이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행복하게 먹은 것 같네요. ㅎㅎ

 

유퀴즈온더블록-사인
도이창커피-유퀴즈

나오면서 각종 유명인 사인 컵이 있길래 구경했는데 유퀴즈온더블록에도 나왔었나 봐요! 유재석, 조세호 님 사인도 있었어요. ㅎㅎ 나중에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커피도 맛있었고 파이도 맛있었고.. 생각도 못한 단풍구경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석파정 단풍은 11월 초가 가장 예쁘다고들 해요. 시기를 맞춰간 건 아닌데 딱 좋은 날 갔네요. ㅎㅎ 티친님들도 단풍구경 겸 맛있는 커피 드시러 몽유도원 도이창 커피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음료 마시면 꽃 주는 카페 | 꾸까(kukka) 잠실점

 

음료 마시면 꽃 주는 카페 | 꾸까(kukka) 잠실점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카페 추천 '꾸까(kukka)'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 선물 살 일이 있어서 롯데월드타워에 다녀왔어요. 에비뉴엘 쪽에서 돌아다니다가 화려한 꽃들과 예쁜 식물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 다녀왔어요. 허브 아일랜드는 예전부터 가볼 만한 곳이라고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서 알고는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