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파스타 배달 맛집 | 파스타입니다 김포 장기점

그란이 2021. 4. 24. 23:25

김포 파스타 포장&배달 맛집 '파스타입니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정말 자주 시켜먹는 단골 파스타집 리뷰 포스팅이에요. 바로 파스타입니다 김포장기점입니다.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 '파스타입니다'는 2019년 잠실의 작은 매장에서 시작해 1호점 오픈 1년 만에 100호점 달성이라는 성장을 보인 양식 딜리버리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이라고 합니다.

 

 

 

 

면요리는 불기 쉬워서 배달 주문을 잘하지 않는 편인데, 동네에 '파스타입니다'가 생기고 나서 호기심 반 먹고 싶은 마음 반 처음 파스타를 배달 주문해서 먹어봤었어요. 근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ㅋㅋㅋ 하나도 불지도 않고 양도 많고.. 그래서 파스타 당기는 날에는 여기서만 시켜먹고 있습니다.

 

 

파스타입니다-메뉴
출처 - 파스타입니다 장기점

*가격이 인상된 건지 실제 가격과 차이가 있네요.. 정확한 가격은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해주세요!!

파스타입니다 장기점 메뉴입니다.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스테이크 등 메뉴가 다양해요. 아직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봤고 파스타만 여러 종류 먹어봤어요.

 

파스타-배달
파스타입니다 배달주문

이번에는 얼큰 해장 파스타(12,900원), 치킨 베이컨 로제 파스타(13,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두 가지 모두 맛 선택은 기본 맛, 매콤 1단계, 매콤 2단계 설정할 수 있고 별도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저희는 둘 다 기본 맛으로 선택했어요.

 

 

파스타입니다-배달
파스타입니다 배달&포장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이번에 깜빡하고 요청에 안 썼어요.. ㅠㅠ 참고로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치킨가라아게 2개, 버펄로 윙 또는 버펄로 봉 2개, 해시브라운 2개, 콜라 또는 사이다 245ml 1캔 중에 한 가지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번 주문할 때 버펄로 윙, 봉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로제파스타-얼큰해장파스타
치킨베이컨로제파스타, 얼큰해장파스타

왼쪽 치킨 베이컨 로제 파스타는 신랑이, 오른쪽 얼큰 해장 파스타는 제가 시킨 것! 양이 정말 많아요.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남편도 겨우 다 먹었고 저는 조금 남겼어요.ㅠㅠ

 

치킨베이컨-로제파스타
치킨베이컨로제파스타

먼저 먹어본 치킨 베이컨 로제 파스타예요. 요즘 로제에 빠진 저희 부부...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번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맛있었는데 치킨 베이컨과 로제 소스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로제 떡볶이도 맛있지만 역시 로제는 파스타가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얼큰해장파스타
얼큰 해장 파스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메뉴예요. 매운 거 잘 먹지도 못하는데 이런 건 왜 이리 좋은지.. 기본 맛도 매콤한 편이라서 반 정도 먹었을 때 거의 물 반 파스타 반 먹었습니다. ㅋㅋㅋ

 

짬뽕보다는 오일리 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칼칼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새우, 피홍합, 오징어 등 해물도 많이 들어가서 더 시원한 맛을 내는 것 같아요. 이거 정말 강추합니다!

 

 

거의 모든 파스타에 스테이크, 떡갈비, 새우, 계란 프라이 등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 전에 먹은 스테이크 토핑도 참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생각해보면 여기서 시킨 메뉴 중 실패한 건 거의 없었고, 맨 처음에 매콤 1단계로 시켰다가 너무 매워서 많이 못 먹었던 적은 있네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기본 맛으로!! 주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

 

여기까지 파스타입니다 김포장기점 솔직 후기였습니다! 요즘에는 배달 파스타로 롤링 파스타도 참 인기인 거 같던데 다음에는 롤링 파스타 배달 주문 후기 써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김포 쌀국수 맛집 | 포무드

 

김포 쌀국수 맛집 | 포무드

김포 장기동 쌀국수 맛집 추천! 김포 포무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후기 써볼 곳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포무드'입니다. 원래 마트에서 장보고 점심 먹을 생각으로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샵 SD Hom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SD Home이라는 곳입니다. 고급 수입 그릇, 찻잔 세트부터 라탄 제품, 디퓨저, 그림 등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