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맛집 | 김포 북한강 쭈꾸미

그란이 2021. 5. 5. 21:58

김포, 강화도 쭈꾸미 맛집 추천! 북한강 쭈꾸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김포 쭈꾸미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바로 북한강이라는 곳인데요, 위치는 김포에 있지만 강화도와 가까워서 강화도 가는 길이나 돌아오는 길에 들르면 좋은 곳이에요!

 

 

 

 

김포 외고 바로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주꾸미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 곳인데 항상 평일에만 가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북한강-주차장
김포 북한강 주차장

건물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옆길로 올라가면 위 사진처럼 주차장이 또 있습니다. 주차장이 꽤 넓은 편이라 좋았어요.

 

북한강-정원북한강-진달래나무
김포 북한강

주차장에서 식당 입구로 내려오는 길에 진달래가 참 많았어요. 연못에 잉어들도 있고 정원처럼 잘 꾸며놓았습니다.

 

북한강-입구
김포 북한강 입구

건물 1층은 영업을 안 하시는 건지 비어있었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북한강-메뉴
김포 북한강 메뉴

올라가는 길에 찍어본 메뉴입니다. 메뉴는 쭈꾸미 볶음, 새우튀김, 도토리묵무침으로 간단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도 음식 나오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네 명이 방문해서 쭈꾸미볶음 大(36,000원), 새우튀김 大, 쌀밥 2, 보리밥 2(각 1,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북한강-무-콩나물북한강-상추-열무김치
김포 북한강 기본반찬

먼저 나온 기본 반찬이에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북한강-새우튀김
북한강 새우튀김

그다음 나온 정말 바삭바삭했던 새우튀김! 크기도 크고 새우 살도 많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북한강-보리밥북한강-쌀밥
보리밥, 쌀밥

언제부턴가 보리밥 식감이 좋아져서 저는 보리밥을.. ㅎ 주꾸미와 비벼먹을 수 있게 큰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북한강-쭈꾸미-대
김포 북한강 쭈꾸미

주꾸미는 안 매운맛, 매운맛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저희는 당연히 안 매운맛으로! 맵지 않지만 불맛이 같이 있어서 굉장히 진한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ㅠ

 

북한강-된장국
된장국

먹다 보면 또 매워지는데 그럴 때 같이 나온 된장국을 먹어주면!! 삭 가라앉습니다. 이 된장국도 참 맛있어요.

 

 

북한강-쭈꾸미-비빔밥
김포 쭈꾸미

기본 반찬 네 가지와 주꾸미 넣어서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 매콤 달콤 짭조름 다하는 맛입니다. 저는 다 비비면 매워져서.. ㅎ 밥양의 반은 비벼먹고 반은 주꾸미랑 따로 해서 먹어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군침이 도네요.

 

북한강-지브릭커피-할인
지브릭 커피 할인

바로 옆 건물에 지브릭 커피라는 카페가 있는데 북한강 쭈꾸미 이용고객은 아메리카노 할인해준다고 쓰여있네요. 카페도 널찍하니 좋아 보여서 북한강에서 식사 후 지브릭 커피 들러도 괜찮을 것 같아요.

 

 

김포 혹은 강화도 가실 때 맛집 찾고 계시다면 김포 월곶에 위치한 북한강 쭈꾸미집 강추합니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 뱀부 15-8

 

김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카페 | 뱀부 15-8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 김포 뱀부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주 평일에 엄마와 김포 베이커리 카페 뱀부 15-8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는 뱀부 15-8, 다음에는 뱀부 포레스트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운양동 예쁜 그릇들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 SD Home

김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샵 SD Home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SD Home이라는 곳입니다. 고급 수입 그릇, 찻잔 세트부터 라탄 제품, 디퓨저, 그림 등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