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빅스타피자 흐르쥬퐁듀 피자 솔직후기!

그란이 2021. 4. 19. 16:19

빅스타피자 리뷰 (흐르쥬퐁듀 시카고 피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빅스타 피자 배달 후기예요. 빅스타 피자는 집에서 즐기는 미국 3대 피자라고, 시카고 피자, 뉴욕 피자, 디트로이드 피자 이렇게 세 가지 피자 종류를 파는 곳이에요. 잘 몰랐던 피자집인데 신랑이 요게 요즘 유행인 것 같다면서 시켜보자고! 해서 배달 주문해봤습니다.

 

빅스타피자-배달
빅스타피자 배달

배달의 민족 어플 이용했고 흐르쥬퐁듀 시카고 피자(18,900원), 치즈 오븐 스파게티(6,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시카고 피자라서 그런지 가격 대비 크기는 많이 작아요. 크기는 10인치라고 쓰여있었고 보통 피자집의 R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빅스타피자-피자와-스파게티
흐르쥬퐁듀 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흐르쥬퐁듀 피자 정말 이름 잘 지었네요. 시카고 피자 위의 퐁듀 치즈 소스가 정말 가득가득 올라가 있어요. 피자 삼발이도 퐁듀 소스에 퐁당 빠져서 넘어져있네요.. ㅎㅎ 치즈 오븐 스파게티는 딱 피자가게 스파게티 비주얼입니다.

 

 

그 외 기본적으로 피클, 갈릭소스, 핫소스 이렇게 같이 왔어요.

 

빅스타피자-흐르쥬퐁듀
빅스타피자 흐르쥬퐁듀

위에 올라간 퐁듀 치즈 소스가 참 부드러워 보여요. 치즈 소스에 감춰진 토핑 내용이 참 궁금해지는 비주얼입니다.

 

흐르쥬퐁듀피자
흐르쥬퐁듀피자

한 조각을 스르륵 들어보니 치즈 퐁듀가 많이 흐릅니다. 흐르쥬퐁듀 인정!! 단면을 보니 안에 토핑도 꽤 두텁게 깔려있는 것 같았어요.

 

빅스타피자-흐르쥬퐁듀-단면
흐르쥬퐁듀피자 단면

첫입 딱 맛봤을 때 느낌은.. 음.. 애매하다 했어요. ㅎㅎ 비주얼은 너무 좋은데 맛은 그 정도는 아닌 느낌. 예상했던 맛은 진한 치즈 맛이었는데 그보다 조금 새콤했습니다. 홈페이지 피자 설명을 보니 새콤한 미트 토마토와 진한 퐁듀 치즈 소스에 상큼한 파인애플과 담백한 새송이버섯이 콕콕 박혀있는 환상적인 조합의 피자라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저는 원래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해서 나쁘진 않았는데 파인애플 피자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흐르쥬퐁듀 피자도 호불호가 조금 갈리지 않을까 생각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피자 위 토핑 부분이 묽다 보니 들고 먹기 힘들고 입에도 많이 묻어요. 이전에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이긴 했는데 특별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ㅠㅠ

 

빅스타피자-치즈오븐스파게티
빅스타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피자 한입 먹고 바로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먹어봤어요.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오븐스파게티

배달 주문이라 조금 굳어서 퍽퍽한 감은 있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신랑 추천에 따라서 새롭게 시켜본 빅스타 피자.. 이번에 시켜본 메뉴로는 맛있다 별로이다 쉽게 평가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주변에 시카고 피자 파는 곳이 없어서 그 점은 좋았는데 일단 이번에 먹어본 흐르쥬퐁듀는 재구매의사 그다지 없습니다.

 

다음에 먹는다면 페퍼로니 또는 스위트크림&콘슈 시카고 피자를 시켜먹어 볼 것 같습니다. 치즈 소스와 새콤한 피자 좋아하신다면 흐르쥬퐁듀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 빅스타 피자 배달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올림 피자샵 반반 피자(페퍼로니, 반올림 고구마) 후기

 

반올림 피자샵 반반 피자(페퍼로니, 반올림 고구마) 후기

특제 갈릭소스 필수! 반올림 피자샵 반반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저저번 주쯤 먹은 반올림 피자샵 반반 피자 리뷰예요. 반올림 피자샵 맛있다고는 리뷰를 많이 봐

taeranstory.tistory.com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기는 농심 메밀소바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기는 농심 메밀소바

농심 시원한 메밀소바의 두 가지 조리법 후기 (정통 메밀소바, 쯔비면)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농심 메밀소바 리뷰입니다. 비빔면이 먹고 싶어서 마트 라면 코너에 갔는데 농

taeranstory.tistory.com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기름떡볶이(투움바) 후기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기름떡볶이(투움바) 후기

푸라닭 메뉴 고추마요 치킨, 투움바 기름떡볶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수요일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치킨은 항상 종류가 많아서 고민되는 것 같아요.ㅠㅠ 뭘 시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