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초밥 맛집 | 홍스시

그란이 2021. 4. 10. 11:38

김포 장기동 스시 맛집 홍스시(연어초밥, 소고기초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초밥 맛집, 홍스시 리뷰입니다. 요즘 자꾸 먹거리 리뷰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ㅜㅜ 닭가슴살 제품 먹고 리뷰하려고 했는데.. 저번 굽네 닭가슴살 도시락 리뷰에 멈춰있네요. 조만간 다이어트 음식 리뷰도 해보겠습니다. ㅎㅎ

 

 

 

 

홍스시는 장기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포장으로도 자주 먹는 곳이에요. 매장 규모가 크지는 않아서인지 식사 시간 때면 자리가 거의 차있어요. 그래서 포장을 자주 해 먹는데요, 이날도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고 2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시간 맞춰 찾으러 다녀왔어요.

 

 

홍스시-메뉴
출처 - 홍스시

메뉴는 홍스시 제공 사진이에요.

 

*주문 메뉴 : 연어스시 (16,000원), 소고기스시 (17,000원)

 

위 메뉴판은 매장 식사 기준의 메뉴판인데 구성이 배달, 포장 메뉴와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포장으로 먹는 스시에는 튀김, 소면은 없고 장국과 샐러드가 기본 제공됩니다. 소고기스시도 메뉴판에는 12p에 16,000원인데 배달, 포장 메뉴에는 소고기스시 12p, 차돌박이 1개 17,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엄마와 저는 초밥을 참 좋아해서 점심식사 같이 하는 날에는 홍스시 포장을 자주 해서 먹었네요. ㅎ 항상 메뉴도 똑같이 연어스시와 소고기스시.. ㅎ 총 33,000원인데 이번에는 차이카드로 배민 부스트 적용해서 5,000원 캐시백 받았어요!

 

홍스시-포장
홍스시 포장

한 손에 잘 들고 갈 수 있도록 깔끔하게 포장해주십니다. 안에 보이는 환타는 서비스인 것 같아요. 포장 때마다 탄산을 한 캔씩 넣어주시더라고요.

 

연어초밥-소고기초밥-포장
홍스시 연어초밥 소고기초밥 포장

포장된 상태만 봐도 초밥 위에 소고기와 연어가 큼직하니 가득하지 않나요. 홍스시의 초밥은 푸짐해서 참 좋아요.

 

연어초밥-소고기초밥
연어초밥 소고기초밥

기본 구성으로 간장, 락교, 생강절임, 단무지, 샐러드, 장국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저 샐러드를 정말 좋아해요. 드레싱이 달콤 상콤한데 추측하기론 유자 드레싱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홍스시-연어초밥
홍스시 연어초밥

먼저 연어초밥을 먹었어요. 연어도 정말 큼직하고 양파도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연어초밥
연어초밥

무순을 간장에 적셔서 이렇게 연어초밥 위에 올려먹었어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포스팅 쓰면서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홍스시-소고기초밥
소고기초밥

다음은 소고기초밥입니다. 소고기초밥의 소고기는 차돌박이 같은데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소고기초밥은 홍스시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원래 아빠가 날생선을 별로 안좋아하셔서 생선초밥 아닌걸 찾다가 발견한 메뉴입니다. 생선초밥 못지않게 맛있어서 여기서 시켜 먹을 땐 항상 생선초밥 1인, 소고기초밥 1인 이렇게 주문해요.

 

소고기초밥
소고기초밥

위에 올라간 소스에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물론 간장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홍스시에서 먹어본지 몇년은 된 것 같은데 맛에 변함이 거의 없다고 느꼈어요. 앞으로도 그자리에서 지금처럼 맛있는 초밥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동네에 좋아하는 음식의 맛집이 있는 것도 큰 행복이니까요! ㅎㅎ

 

김포 초밥 맛집 찾으신다면 홍스시 추천드립니다. 일반 초밥 메뉴 외에 오마카세와 정식, 세트메뉴도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실 거예요. :)

 

 

↓ 김포 맛집 추천 ↓

 

드디어 먹어본 배떡 로제 떡볶이 | 배떡 김포한강신도시점

 

드디어 먹어본 배떡 로제 떡볶이 | 배떡 김포한강신도시점

배떡 한강신도시점 로제 떡볶이, 짜장 떡볶이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드디어 배떡을 먹어봤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블로거님들 리뷰 보면서 꼭 먹어야지.. 했었는데 이제야 먹어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라멘 | 코이라멘 김포풍무점

 

김포 라멘 | 코이라멘 김포풍무점

김포 라멘, 코이라멘 김포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주쯤 언니랑 점심 먹을 일이 생겨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라멘이 땡겨서 생긴 지 얼마 안 된 코이라멘에 다녀왔어요.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