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쌀국수 맛집 | 포무드

그란이 2021. 2. 15. 12:54

김포 장기동 쌀국수 맛집 추천! 김포 포무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후기 써볼 곳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포무드'입니다.

 

 

원래 마트에서 장보고 점심 먹을 생각으로 롯데마트에 갔는데 마침 휴무일이라 근처 맛집을 찾다가 가게 된 곳이에요. 주차는 가능하긴 하지만 주차장이 협소해서 주변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이쪽 골목이 좁은 편이라 점심시간 맞춰가면 양방향으로 주차가 되어있어서 거의 일방통행 길이 되어버린답니다. 참고하세요!

포무드

만석이라 내부사진은 못 찍었는데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테이블마다 조금씩 거리가 있어서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창가 쪽 2인석 자리에 앉았어요.

김포 쌀국수

착석하자마자 따뜻한 차를 가져다주세요. 자스민차인지.. 보이차인지.. ㅎㅎ 쌀국수집가면 흔히 마실 수 있는 차예요. 주전자가 참 귀여웠어요.

김포 장기동 포무드 메뉴

기본 쌀국수부터 월남쌈 세트메뉴, 팟타이, 튀김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이날도 추워서 국물이 땡겼어요. 그래서 차돌양지 쌀국수(7,500 원), 혼밥 세트(10,000 원)로 새우 파인애플 볶음밥과 미니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장기동 쌀국수

수저, 냅킨, 물티슈, 소스 종지는 테이블 옆 서랍에 있고, 테이블에는 소스가 있어서 취향껏 소스 종지에 담아 먹을 수 있어요.

 

옆면에 붙어있는 글을 보니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 올리면 음료수가 서비스라고 해요. 인스타를 안 해서 아쉽네요. 사장님.. 블로그 포스팅 서비스도 추가해주세요. ㅎㅎ

포무드

음식과 함께 나온 양파절임과 비트 무 피클이 나왔어요. 저 양파절임 진짜 맛있었어요! 양파 매운맛이 적당히 있으면서 새콤한 게 쌀국수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먹자마자 다 먹고 또 달라고 말씀드려야지 했는데, 은근 양도 많아서 리필할 필요가 없었어요.

포무드 차돌양지 쌀국수

차돌양지 쌀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쌀국수에 청양고추 넣어서 칼칼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매운 고추가 같이 올려 나옵니다. 먹다 보니 꽤 매워졌어요. 매운맛 싫으신 분은 고추는 따로 달라고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맛있게 먹는 쌀국수 육수 맛이에요. 숙주도 많이 들어가서 시원하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포무드 혼밥세트

새우 파인애플 볶음밥과 미니 쌀국수로 구성되어있는 혼밥 세트인데요, 이건 미니 쌀국수가 아닌 것 같아요. 양이 많습니다. ㅋㅋ 결국 쌀국수는 조금 남겼어요. 일반 쌀국수에 비해 양이 2/3 정도 되는 듯합니다.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계란 프라이 노른자가 반숙 상태로 나와서 톡 터트려 같이 먹으니 참 고소했습니다. 볶음밥이 살짝 느끼해질 때 양파절임과 먹으니 느끼함이 싹 내려갔어요.

 

메인 음식과 반찬이 모두 참 맛있었던 포무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맛집을 하나 발견한 느낌이라 좋네요. ㅎㅎ 배달도 되는 것 같던데 저희 집까지 배달이 된다면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오늘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한데 뜨끈한 쌀국수 국물이 또 생각나네요. 김포 장기동 맛있는 쌀국수집 찾으신다면 포무드 추천합니다. :)

 

↓ 김포 맛집 추천 ↓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양념치킨 맛집 | 치킨플러스 김포장기점

 

김포 양념치킨 맛집 | 치킨플러스 김포장기점

김포 옛날 양념치킨 맛 나는 치킨집, 치킨플러스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에서 즐겨먹는 치킨집 소개입니다. 저희 부부는 떡볶이를 참 좋아하고 신랑은 치킨도 정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