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양념치킨 맛집 | 치킨플러스 김포장기점

그란이 2021. 2. 12. 15:32

김포 옛날 양념치킨 맛 나는 치킨집, 치킨플러스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에서 즐겨먹는 치킨집 소개입니다. 저희 부부는 떡볶이를 참 좋아하고 신랑은 치킨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같이 시킬 수 있는 곳을 즐겨 찾는데, '치킨플러스'의 양념치킨과 떡볶이가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

매장은 김포한강중앙공원 옆쪽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시켰고, 치플 치킨+떡볶이 세트 18,900 원에 양념치킨으로 변경해서 1,000 원 추가, 배달 팁 2,000 원해서 총 21,900 원에 주문했습니다.

치킨플러스 김포장기점

노랑노랑 한 상자와 용기에 담아져 와요. 콜라는 서비스!

치킨플러스 양념치킨

먼저 양념치킨 순살이에요. 아주 바삭바삭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달콤 짭조름 옛날에 먹던 양념치킨 맛에 가까워요. 가끔 옛날 양념치킨 맛 먹고 싶을 때 페리카나를 먹었었는데 치킨플러스도 비슷해서 요즘은 여기 꺼 먹고 있어요. ㅎㅎ

치킨플러스 호로록 떡볶이

다음은 호로록 떡볶이인데요, 떡볶이 종류에는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해물맛, 까르보 떡볶이, 후추추 떡볶이가 있어요. 저희는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기본적으로 긴 떡이 들어가 있고 짧고 통통한 치즈 떡이 몇 개 들어있어요. 맛은 학교 앞 떡볶이랑 비슷한 익숙한 맛입니다.

이렇게 시키니 양이 적당해서 둘이서 한 끼로 다 먹었어요. 저는 양념치킨 많이 먹다 보니 조금 느끼했어요.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한결 좋았습니다.

옛날 양념치킨 맛 좋아하시면 치킨플러스 추천드려요. 치킨 메뉴 다양해졌던데 다른 맛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김포 맛집 추천 ↓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 맛집 추천 | 겸손돈가스

김포 돈가스(돈까스) 맛집 구래동 겸손돈가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김포 구래역 근처에 위치한 '겸손돈가스'입니다. 신랑이 돈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