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배달 후기!

그란이 2021. 12. 19. 19:53

김포 족발, 막국수 맛집 추천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야식으로 먹었던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 날 다이어트한다고 저녁 소식했는데.. 밤늦게 배가 너무 고파서 배민 어플 구경하다가 반짝거리는 족발 사진에 넘어가 야식으로 시켜먹게 되었어요. 그렇게 다이어트는 물 건너갔습니다.. ㅎ

 


족발야시장
족발야시장

근처에 족발집이 참 많아서 족발은 항상 새로운 곳에서 주문하는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는 족발야시장으로 주문!

 

족발야시장-배달
족발야시장-배달

*주문 메뉴 : 오리지널 족발(소) 31,000원, 불족 소스 500원

 

족발야시장-메뉴
족발야시장-메뉴

족발 외에 기본 서비스로 막국수, 무김치, 궁채 절임, 백김치, 쌈채소, 음료, 콩나물국, 불족 소스 이렇게 왔어요. 쟁반막국수는 메인 메뉴 1개당 서비스로 제공되고, 불족 소스는 오리지널 족발 주문 시 제공된다고 합니다. 불족 소스 서비스 있는 줄 모르고 추가 주문해서 불족소스 총 2개가 왔어요.

 

 

족발야시장-족발-소
족발야시장-족발-소

기본 반찬으로 나온 백김치와 궁채 절임, 무김치 모두 맛있었고 특히 콩나물국이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살짝 속이 느끼 해질 때쯤 한 모금씩 먹으면 개운해지더라고요.

 

족발
족발

족발 빛깔이 정말 예술이죠! 엄청 배고픈 상태여서 더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쫄깃쫄깃 야들야들 부드러웠습니다.

 

막국수
막국수

쟁반 막국수는 최근에 먹은 막국수 중 가장 맛있었어요.

 

 

족발야시장-쟁반막국수
족발야시장-쟁반막국수

족발집에서 먹은 막국수는 대부분 단맛이 강해서 먹을수록 물렸었는데, 족발야시장 쟁반 막국수는 적당히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족발-막걸리
족발-막걸리

족발 주문하고 또 막걸리가 땡겨서.. 제대로 폭식했네요.

 

막걸리는 장수에서 나온 월매 막걸리를 마셔봤어요. 월매 막걸리 인기가 있길래 기대하고 먹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막걸리에서 빵맛이 난다고 할까요. ㅠㅠ 역시 막걸리는 장수 생막걸리가 가장 맛있어요!

 

 

족발 주문은 웬만해서는 실패 없었는데, 이번 족발야시장 선택도 성공한 것 같아요. 여태 주문 해먹은 곳 중 가장 맛있었어요. 앞으로 족발은 여기로 정착하게 될 것 같습니다. 김포에서 족발 맛집 찾으신다면 족발야시장 김포장기점 추천드려요!

 

김포 아귀찜 맛집 추천 '입큰아구'

 

김포 아귀찜 맛집 추천 '입큰아구'

김포 아귀찜(아구찜) 맛집 '입큰아구찜&알곤이찜 김포한강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입큰아구찜&알곤이찜 김포한강점 배달 리뷰입니다! 저는 배민에서 배달 주문했는데, 배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손만두 맛집 |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

 

일산 손만두 맛집 |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

일산 만둣국 맛집 추천 '평양손만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산에서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평양손만두 포장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평양손만두는 일산 가좌동에 위치해있

taeranstory.tistory.com

나만 알고 싶은 연어덮밥 맛집 '부부정 돈부리'

 

나만 알고 싶은 연어덮밥 맛집 '부부정 돈부리'

김포 장기역 근처 일식당 추천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모두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까지 쉬고 오늘에서야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추석 바로 전에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