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 | 데이오브스윗

그란이 2021. 11. 15. 17:27

김포 장기동 레터링 케이크, 도시락 케이크 '데이오브스윗'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수제 케이크 전문점 데이오브스윗 케이크 주문 후기입니다!

 

얼마 전 남편 생일이 있어서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하려고 알아봤었어요. 둘이 먹는 거라 홀케이크는 항상 남아서 작은 사이즈 케이크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작은 사이즈 레터링 케이크인 도시락 케이크라는 게 있더라고요!

 

요즘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도 참 다양해져서 여러 군데 찾아보며 고민했는데, 집에서 가장 가까우면서 가격도 디자인도 괜찮았던 '데이오브스윗'에서 주문했어요!

 


김포-장기동-데이오브스윗
김포-장기동-데이오브스윗

고창초등학교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건물 뒤편 골목 쪽으로 가능한데 자리가 많지는 않았어요.

 

 

데이오브스윗-입구
데이오브스윗-입구

주문은 픽업 날로부터 최소 2일 전에 해야 하고, 카카오톡 채팅으로 디자인 상담 및 주문을 할 수 있어요. 가격, 주문서, 기타 안내사항도 카톡 채팅창에서 바로 확인 가능했습니다! 도시락 케이크 디자인은 9가지 고정 디자인으로 정해져 있고 데이오브스윗 인스타에서 확인 가능한데, 문구 변경만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도시락 케이크 디자인 중 해리포터 케이크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13,000원! 선입금해야 해서 카톡으로 김포 페이 바코드 전송받아 김포 페이로 결제했습니다.

 

*픽업 가능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 일, 월 휴무(픽업 불가)

 

데이오브스윗-초
데이오브스윗-초

도시락 케이크 주문하면 미니 초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픽업하러 가보니 예쁜 초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이런 거 또 그냥 못 지나가서.. ㅎㅎ HBD머리띠(1,300원)와 꺼지지 않는 초(700원) 두 가지 구매했습니다.

 

김포-도시락케이크
김포-도시락케이크

도시락 케이크는 지름 10cm로 상당히 아담해요. 생일 때마다 기본 홀케이크는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사이즈 딱 좋았어요. 케이크는 바로 냉장 보관해야 하고 3일 이내에 먹는 게 좋다고 설명 들었습니다!

 

 

해리포터케이크
해리포터케이크

해리포터에서 해그리드가 해리에게 선물했던 그 해리포터 케이크! 아래 모자이크는 이니셜이에요. 레터링 케이크로 이 디자인이 유명해서 한번 주문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남편 생일 케이크이지만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작아서 글씨 배열이 완벽하게 재현되기는 어렵지만 색감이 비슷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

 

김포-수제케이크
김포-도시락케이크

포장 종이 잡고 높이를 올려봤어요. 초 꽂기 딱 좋은 높이네요. 근데 추가로 사 온 꺼지지 않는 초.. 원래 입김으로 끄면 계속 살아나서 당황해하는 게 포인트인데 바로 꺼졌어요. ㅠㅠ 700원이나 주고 사 왔는데.. 불량을 골라왔나 봐요. 남편 놀려주려다가 제가 더 놀림받았어요.

 

도시락케이크-단면

케이크 단면을 찍어봤어요. 케이크 설명을 보니 케이크는 기본 바닐라 시트와 바닐라 생크림, 초코칩으로 만들어졌고, 겉면에 사용되는 크림은 크림치즈 생크림이라고 해요. 크림이 느끼하지 않은 맛이라 좋았고 시트 사이에 초코칩 들어간 부분도 맛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디자인 예쁜 케이크는 맛은 기대하고 먹지 않았었는데 요즘엔 맛도 디자인도 좋은 케이크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동네에 이런 수제 케이크 맛집이 있었다니..! 앞으로 케이크 먹을 일 있을 때 자주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김포에서 맛도 좋고 디자인도 예쁜 수제 케이크 맛집 찾으신다면 '데이오브스윗' 추천드립니다. :)

 

김포 머랭쿠키 전문 카페 | 카페 미니미

 

김포 머랭쿠키 전문 카페 | 카페 미니미

김포 장기동 머랭 쿠키 전문 '카페 미니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는 요즘 한창 머랭 쿠키에 빠져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직접 만들어보기도 했는데.. 모양도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CAFE PER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CAFE PER'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분위기 좋고 아담한 카페가 참 많은데, 최근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신상 카페가 오픈했어요! CAFE P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카페 추천 | 나무휴식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김포 고촌 카페 추천 Bake29s(베이크이구에스) in 나무휴식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릇푸릇한 자연 속에서 힐링 가능한 나무휴식이라는 곳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나무휴식'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