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이동소갈비 구매 후기 (캠핑 먹거리 추천!)

그란이 2021. 12. 9. 00:02

캠핑 먹거리 추천 '포천 이동갈비'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던 지난 주말, 지인분께서 캠핑 초대를 해주셔서 포천 쪽으로 놀러 갔다 왔어요.

 

 

위치가 포천 이동갈비촌과 가까워서 가는 길에 이동갈비 직판장에 들러서 양념갈비를 사 갔어요. 포천 이동갈비는 스마트 스토어 택배 주문으로 시켜서 집에서 몇 번 먹어봤는데 직접 가서 구매하는 건 처음이었어요. 포천은 이동갈비가 유명한 만큼 가게도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도 지인분께 추천받은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1호점이라는 곳을 찍고 갔습니다.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1호점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113

 


포천이동갈비직판장
포천이동갈비직판장

농협 하나로마트 이동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었어요. 포천 이동갈비촌으로 들어와서 꽤 많은 갈빗집을 지나야 볼 수 있어요.

 

포천-이동갈비직판장-공영주차장
포천-이동갈비직판장-공영주차장

가장 좋았던 것은 주차! 직판장 바로 옆으로 무료 공영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 정말 편했어요.

 

포천이동갈비직판장-1호점
포천이동갈비직판장-1호점

이곳 직판장에서는 이동갈비뿐만 아니라 장작, 불판 등 여러 캠핑용품도 판매 중이었어요.

 

이동-생막걸리
이동-생막걸리

아직 못 먹어본 이동 생막걸리도 있었는데.. 운전 때문에 먹지는 못했네요. ㅎㅎ

 

아리랑정육점
아리랑정육점

내부 정육점에서는 야외에서 구워 먹으면 아주 맛있을 것 같은 고기들도 있었어요.

 

 

이동소갈비
이동소갈비

옆쪽으로는 이동돼지갈비, 소갈비, 소시지가 있었어요. 이미 사간 고기도 있다고 해서 이동소갈비 20대(2kg, 4인분)와 소시지를 구매했습니다.

 

*주문 메뉴 : 포천 이동갈비 20대 2kg 85,000원, 소시지 5,000원

 

하늘
하늘

열심히 고기 사들고 캠핑장에 도착했어요. 구름 한 점 없고 미세먼지 하나 없는 하늘! 게다가 산과 가까운 곳에 있다 보니 공기도 정말 상쾌했습니다.

 

포천이동갈비-포장
포천이동갈비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지나서 너무 배가 고팠어요. ㅠㅠ 거의 앉자마자 고기 개봉했습니다.

 

이동갈비-소시지
이동갈비-소시지

간혹 이동갈비 구매하면 해동이 덜 되어서 살얼음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날 구매한 갈비는 먹기 좋게 적당히 녹아있었어요.

 

이동갈비-주물팬
이동갈비-굽기

야외에서 구워 먹으면 냄새 걱정, 기름이나 양념 튈 걱정 안 해도 돼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캠핑 주물팬에 구우니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도 났어요.

 

양념소갈비
양념소갈비

양념갈비이다 보니 아무래도 탄 부분을 계속 긁고 제거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확실히 맛은 더 있었어요!

 

원할머니-된장찌개
원할머니-된장찌개

이동갈비야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 밥과 된장찌개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이 된장찌개는 원할머니에서 나온 간편식품인 차돌 듬뿍 된장찌개인데 달짝지근하고 맛있었어요. 조금 추운 날씨였는데 추운 줄도 모르고 정신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

 

난로-호떡
난로-호떡

갈비는 순식간에 해치우고 후식으로 호떡을 구워 먹었어요. 깨끗이 닦은 난로 위에 호떡 투척한 모습이 뭔가 처량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해서 한컷 찍어봤어요. ㅎㅎ

 

 

요즘 캠핑족들이 많이 늘었다는데 왜 인기인지 알 것 같아요. 평소에 캠핑하면 추운 데서 고생하는 일 아닌가 싶었는데 그만의 감성이 참 좋더라고요. 계속 먹고 치우고 반복하는데도 고생스럽기보다 재밌었어요. 근데 들어보니 최근에는 캠핑 용품 구하는 것도 어렵다고 하던데.. 하고 싶다고 시작할 수도 없는 일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가끔 초대해주신다고 하니 그때마다 잘 즐기고 와야겠습니다!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한우 맛집 '태백산' 후기

김포 고급 룸 식당 추천! 소고기 구이 전문 고깃집 '태백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참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무려 3주 만에.. ㅎㅎ 오랜만에 하는 오늘 포스팅은 단체 모임, 혹은 프

taeranstory.tistory.com

간단한 재료로 시원한 동치미 만들기!

 

간단한 재료로 시원한 동치미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동치미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저번에 만든 양배추 물김치를 다 먹고, 양배추 김치를 다시 만들까 하다가 무 남은 게 있어서 동치미 만

taeranstory.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 다녀왔어요. 허브 아일랜드는 예전부터 가볼 만한 곳이라고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서 알고는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