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 8

김포 아라뱃길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카페 '보타보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카페 맛집 추천, 보타보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온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피자, 파스타 맛집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 방문 후기입니다!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 영업시간 11:00 - 20:30 (19:3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일정은 별도 안내 →네이버 지도 소식에서 확인 가능 매달 첫 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 가능 [2022.06 기준] 요즘 날씨 참 습하고 언제 비가 올지 모르게 우중충 하죠. ㅠㅠ 이날도 비가 오다 말다 해서 보타보타 건물 외관은 찍지 못했어요. 보타보타 입구는 양방향 한차선씩 있는 좁은 길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바로 하거나, 길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면 마리나베이 호텔 ..

쫄깃한 식감이 좋은 우렁이강된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호박잎에 싸 먹는 우렁이강된장 만들어 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예전에 다녔던 회사 근처 백반집에서 우렁이가 들어간 된장찌개를 먹고 우렁이 식감에 한동안 빠졌었어요. 우렁이 들어간 음식을 집에서 만들어 먹어본 적은 없는데, 친언니와 장 보러 같이 갔다가 언니가 우렁이강된장을 만든다고 하길래 저도 한번 만들어 보려고 우렁 살 하나 집어왔어요. ㅎㅎ 우렁이강된장은 우렁이 세척과 재료 손질만 하면 그 이후 과정은 볶고 끓이기만 하면 돼서 상당히 간단하더라구요. 강된장에는 호박잎이 잘 어울려서 저는 호박잎도 쪄서 같이 쌈 싸서 먹었습니다. 그럼, 제가 만들어본 우렁이강된장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우렁이강된장(우렁강된장) 만들기 ▷기본 재료 우렁살 300g, 양파 1/2..

요리 2022.06.24

가성비 좋은 이케아 우유 거품기

이케아 우유 거품기 프로둑트, 우유 거품기용 주전자 모틀리그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몇 달 전 이케아에서 구매한 우유 거품기(프로둑트)와 우유 거품기용 주전자(모틀리그) 사용 후기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우유 거품기 프로둑트는 1,500원, 500 ml 스텐 주전자 모틀리그는 7,900원에 구매했어요. 이케아 우유 거품기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하나 사 왔는데, 그 바로 옆에 우유 거품기 전용 주전자가 떡하니 있더라고요. 사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기분에.. 배보다 배꼽인 가격이지만 같이 데려왔습니다. ㅎㅎ 우유 거품기 모델명은 PRODUKT, 제조국은 중국이네요. 거품기 안에 AA 1.5V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 별도 구매사항이라고 해요. 건전지는 손잡이 아래 뚜껑을 열어 넣을 수..

김포 장릉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룸 예약 이용 후기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 김포 대형 한옥 고기구이센터, 가천린포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올해 초에 김포 대형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축산물도매센터에서 고기 구매 후기 포스팅을 했었어요. 저번 주에 가족 생일을 맞아서 식당관을 이용하게 되어서 이번에는 2층 구이관 이용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김포 최대규모 정육식당, 한옥 고깃집 '가천린포크' 김포 대형 한옥 정육식당, 가천린포크 김포점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최근 김포 장릉 근처에 김포 최대 규모 고깃집 가천린포크가 오픈했다고 해서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가천린포크 김포 taeranstory.tistory.com 가천린포크 김포점 영업시간 축산물판매장 08:30 - 20:00 2층 구이관 11:0..

5~6월이 제철! 천안수신멜론 후기

달콤 달콤 과일 끝판왕, 천안수신멜론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작년에 블로그에서 천안수신멜론 후기를 여러 개 봤었어요. 천안 수신멜론이라는 것을 그때 처음 알게 되었었는데 그렇게 달다고 극찬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때 후기들을 보고 올해 꼭 시켜봐야지 벼르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인 글을 보고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천안수신멜론은 판매처가 다양한데 상세페이지를 보니 '하늘그린'이라는 상자에 다 동일하게 택배 배송이 되더라고요. 알고보니 하늘그린은 천안시 농특산물 공동 브랜드라고 해요. 남편한테 시켜달라고 부탁했는데 리뷰나 가격이나 판매처마다 비슷한 것 같아서 스토어 이름이 가장 신뢰 가는 곳에서 주문했다고 하네요. #남편돈남편산 현충일 연휴가 있을 때 주문한 거라 배송은 조금 걸렸어요...

쫄깃한 떡이 맛있는 편의점 떡볶이 '추억의 떡볶이'

편의점 떡볶이 추천, 추억의 떡볶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떡볶이 리뷰를 해볼까 해요. 저희 부부는 떡볶이를 워낙 좋아해서 편의점 떡볶이 신상이 나오면 거의 먹어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포스팅할 추억의 떡볶이는 쫄깃한 떡 식감이 좋고, 많이 맵지도 않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떡의 양이 많아서 자주 사 먹는 제품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서 찾아보니 2,2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추억의 떡볶이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독특하게 전체 정보가 아니라 떡볶이 떡과 소스 두 가지 나뉘어서 정보가 제공되고 있어요. 떡은 총 내용량 230 g, 495 kcal, 소스는 총 내용량 70 g, 190 kcal입니다. 역시 떡볶이라 칼로리가 높긴 하죠. ㅎㅎ 맛있..

집에서 만드는 딸기청 (딸기라떼, 딸기우유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번에 수제 딸기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어요. 오늘은 딸기잼 만들고 만들었던 수제 딸기청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밭딸기로 만드는 수제 딸기잼 밭딸기로 만드는 수제 딸기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딸기, 설탕, 레몬즙 세 가지 재료면 뚝딱 만들 수 있는 수제 딸기잼 만드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시댁에서 올해 첫딸기라고 하시면서 주신 밭딸기예 taeranstory.tistory.com 딸기청은 딸기잼에 비하면 훨씬 소요시간도 짧고, 만드는 과정이 간단했어요. 딸기잼도 과정은 간단했지만 오래 끓여야 해서 쉽지만은 않게 느껴졌거든요. ㅠㅠ 딸기잼을 만든 후에 딸기청을 만들었더니 더욱 간단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딸기청은 보통 우유에 타서..

요리 2022.06.04

파주 출판단지 아울렛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더오리지널'

파주 드라이브 길에 들르기 좋은 파스타 피자 맛집, 515 더오리지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주 출판단지와 롯데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515 더오리지널 방문 후기입니다. 515 더오리지널 영업시간 11:00 - 21:00 (20:15 라스트오더) 16:00 - 17:30 브레이크 타임 주차 가능 [2022.05 기준] 레스토랑 '515 더 오리지널'은 파주 롯데아울렛에 바로 근접해있어요. 레스토랑 안에서 아울렛이 바로 보일 정도! 레스토랑 단독 건물로 되어있어서 주차는 건물 앞에 바로 가능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 쪽으로 올라가 봤어요. 오픈 시간 얼마 지나지 않아 방문했더니 한적했습니다. 건물 외관에서 느꼈던 것처럼 내부도 깔끔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