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장기동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장기점' 후기

그란이 2022. 8. 21. 17:47

김포 장기동 샤브샤브, 바르미 샤브샤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골드라인 장기역 근처에 위치한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장기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무려 두 달 전에 다녀온 곳인데.. 사진첩에서 이제야 발견해서 늦게나마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주차 가능

[2022.06 기준]

 

바르미샤브샤브-장기점
바르미샤브샤브-장기점

'바르미 샤브샤브 김포장기점'은 장기역 사거리 스타벅스 옆 건물 10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한데 많이 협소한 편이었어요.

 

 

바르비샤브샤브-입구
바르미샤브샤브-입구

10층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입구가 보입니다. 무한리필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니 입구부터 '음식물 남길 시 환경부담금이 부과된다'는 안내문구가 쓰여있네요.

 

초밥-중단
초밥-중단

바르미 샤브샤브 내부는 나무와 풀이 가득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잘 보진 못했지만 가운데 물도 있었던 것 같은 기억이.. ㅎㅎ

 

매장은 좌석도 많고 넓은 편이었고 한쪽에는 룸 형식의 좌석도 있었어요. 단체모임, 소모임 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 초밥이 여름철에 한시적으로 중단한다고 쓰여있었는데, 최근 포스팅들을 보니 계절적인 이유가 아닌 다른 이유로 초밥이 더 이상 제공되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바르미-샤브샤브-메뉴
바르미샤브샤브-메뉴

메뉴로는 소고기 샤브샤브, 한우 샤브샤브, 해물을 추가할 수 있는 대표 샤브샤브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한우 샤브샤브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샤브샤브-한우
샤브샤브-한우

*주문 메뉴 : 한우 샤브샤브 21,800원 x 2인

 

샤브샤브-육수
샤브샤브-육수

주문을 하니 샤브샤브 고기와 육수를 가져다주셨어요. 육수는 보통맛과 매운맛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육수 추가는 샐러드바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바샐러드바-야채
샐러드바

샐러드바는 작아 보였는데 탕수육, 탕평채, 크리미 샐러드, 떡볶이, 수프 등 종류는 은근히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었어요.

 

 

케이크쿠키-아이스크림
샐러드바-후식

후식으로 즐기면 좋은 케이크와 쿠키, 아이스크림, 팥빙수도 있었습니다.

 

샤브샤브-야채
샤브샤브-야채

샤브샤브 야채와 사이드로 먹을 음식들 가져와서 먹기 시작했어요.

 

샐러드바-음식
샐러드바-음식

저는 이런 샐러드바에서 탕수육이랑 떡볶이가 왜 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서 떡볶이 가득 담아 왔는데 떡볶이가 좀 딱딱해서 아쉬웠습니다.

 

샤브샤브-소스
샤브샤브-소스

샤브샤브 소스로는 간장과 칠리소스가 있었어요. 샤브샤브에는 역시 칠리소스가 맛있는 것 같아요.

 

샤브샤브-끓이기
샤브샤브-끓이기

샤브샤브 육수에 재료들을 넣고 고기도 퐁당 담가서 먹어봤습니다.

 

바르미 샤브샤브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던데 사실 가격대비 맛이 괜찮은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샐러드바 음식은 어느정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정작 샤브샤브 고기와 육수 맛이 좋지는 않았거든요. ㅠㅠ

 

아쉽지만 재방문할 것 같지는 않아요. 한번 방문해본 걸로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김포 운양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

서울 근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김포 쉐프부랑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신상 베이커리 카페 쉐프부랑제입니다. 쉐프부랑제 운양점 영업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리조또 맛집 '이그조틱'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리조또 맛집 '이그조틱'

김포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이그조틱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새로 생긴 양식 레스토랑 이그조틱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그조틱'은 일산 화정에서 이미

taeranstory.tistory.com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사용 후기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사용 후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25L 뷰티&헬스 수납존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저번 달에 시댁에 김치냉장고를 바꿔드리면서 사은품으로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를 받았어요. 큐브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