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맛집 추천 미국식 퓨전롤 '롤인더박스'

그란이 2022. 8. 29. 07:42

미국식 퓨전롤 맛집, 김포 장기동 롤인더박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미국식 퓨전롤 레스토랑 롤인더박스 후기입니다!

 

롤인더박스

영업시간 11:30 - 21: 3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2.08 기준]

 

김포-롤인더박스
김포-롤인더박스

'롤인더박스'는 롯데마트 김포한강변 뒤쪽 이편한 캐널시티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쪽으로 산책을 많이 다니다 보니 이번에도 역시 산책하다가 발견해서 들어간 곳입니다. ㅎㅎ

 

메뉴메뉴-누들
메뉴

초밥집의 '롤'하면 캘리포니아 롤 정도만 생각했는데요, 롤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롤인더박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알래스카, 라스베이거스, 뉴욕, 호주 시드니, 퍼스에서 무려 20년간 쌓은 사장님만의 노하우로 만든 퓨전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 비주얼에서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메뉴-사이드디시
메뉴-사이드디시,음료

퓨전롤 메뉴 말고도 우동, 소바 그리고 사이드디시로 왕새우 튀김과 구운 연어초밥도 판매 중이었어요.

 

저는 혼밥 하러 간 거여서 다양하게는 못 시키고 필라델피아롤 하나만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 필라델피아롤 13,000원

 

롤인더박스-내부
롤인더박스-내부

손님 없는 쪽으로 내부 사진 한 장.. ㅎ 내부는 따듯한 색감의 우드톤 인테리어였어요. 테이블은 5~6개 정도였습니다.

 

수저통
수저통

너무 예뻤던 라탄 수저통!

 

필라델피아롤
필라델피아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장국과 피클을 가져다주셨고, 곧이어 필라델피아롤이 엄청 길쭉한 그릇 위에 올려져 나왔어요.

 

롤인더박스-필라델피아롤-고추냉이
롤인더박스-필라델피아롤

혼자 먹는데 생각보다 큰 그릇 사이즈에 조금 민망한 것도 잠시.. 꽉 찬 속의 롤 비주얼에 감탄하기 바빴어요.

 

필라델피아롤-고추냉이
필라델피아롤-고추냉이

필라델피아롤은 아스파라거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오이, 아보카도로 만든 롤 위에 생연어가 올라간 롤이에요.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맛이 없을 수 없겠더라고요.

 

 

김밥이나 롤, 초밥은 재료가 아무리 좋아도 밥 양과의 조화가 중요한데, 그 조화가 딱 좋았어요! 크림치즈가 들어가다 보니 고추냉이 올려 먹었을 때 맛이 더 좋았습니다. 같이 나온 장국과도 참 잘 어울렸고 피클도 맛있었어요.

 

원래도 먹는 속도가 빠른데 이날은 거의 흡입하듯 먹었네요.

 

후식-메론
후식-메론

매장에서 식사하면 주시는 건지, 후식으로 멜론을 주셨어요. 달달한 멜론 위에 발사믹 식초가 뿌려져 있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롤을 한 가지만 먹은 게 아쉬워서 다음에 남편 데리고 같이 가야겠어요. ㅎㅎ 다른 종류의 롤도 궁금하고, 우동이나 나가사키 짬뽕이랑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100%!!

 

색다른 스타일의 퓨전 롤 드시고 싶으시다면, 롤인더박스 추천드려요. 입안 가득 고급진 맛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

 

 

김포 라베니체 빈티지 감성 가득한 카페 'Forest for Rest(포레스트 포 레스트)'

 

김포 라베니체 빈티지 감성 가득한 카페 'Forest for Rest(포레스트 포 레스트)'

김포 라베니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포레스트 포 레스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달에 다녀온 카페 포레스트 포 레스트(Forest for Rest) 방문 후기입니다. 포레스트 포 레

taeranstory.tistory.com

팔리니 리몬첼로 후기 | 집에서 레몬토닉 만들기

 

팔리니 리몬첼로 후기 | 집에서 레몬토닉 만들기

팔리니 리몬첼로/레몬 토닉/리몬첼로 칵테일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술 마실 일이 거의 없어서 알쓰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 자체가 술을 찾아 마시는 편도 아니라서요

taeranstory.tistory.com

간단한 황도 복숭아 통조림 만들기!

 

간단한 황도 복숭아 통조림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요즘 복숭아가 제철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서 복숭아를 정말 많이 주셨어요. 거의 1일 3 복숭아는 하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대부분 맛있는 복숭아지만 당도가 거의 없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