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한성치킨 반반치킨 전화예약, 픽업 후기!

그란이 2022. 8. 12. 19:05

토요일은 밥이 좋아 김포, 한성치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전국 5대 치킨 맛집이라고 자부하는 김포 한성치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한성치킨은 김포에서 유명한 치킨집이라서 예전에 김포 이사 오고 얼마 안 되어서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어요. 치킨 맛집답게 확실히 후라이드 치킨 튀김 부분에서 차별점이 있었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그때 당시에도 맛집으로 유명해서 전화예약 먼저 하고 픽업하러 가야 했었는데요,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출연하면서 더욱 인기 있어진 것 같더라고요! 이 소식 듣고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치열했던(?) 전화 예약 끝에 예약 성공해서 픽업하러 다녀왔습니다.

 

한성치킨

영업시간 13:0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픈 30분 전부터 예약 전화 가능

*홀 입장은 20시 마감

주차 가능

 

한성치킨
김포-한성치킨

오후 1시부터 영업하는 한성치킨! 전화 주문은 오픈 30분 전인 오후 12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한성치킨은 홀에서 먹거나 포장 주문을 해올 수 있는데, 방문 주문하면 거의 기본 2~3시간 후에나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꼭!! 전화 주문으로 먼저 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근데 전화 연결되기까지가 정말 오래 걸려요.. 계속 통화 중.. 저는 평일 저녁 시간대에 전화로 주문했는데, 여섯 번째에 전화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30분 뒤에 수령이 가능하다고 해서 반반 치킨으로 예약하고 픽업 다녀왔어요.

 

한성치킨-주차장
한성치킨-주차장

한성치킨 주차장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포장 손님이 많아 빈자리가 금방 생기고 주변에 주차할만한 공간이 꽤 있어서 괜찮았어요.

 

토요일은밥이좋아-김포
김포-토밥-치킨

홀 내부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ㅎㅎ 입구에 토요일은 밥이 좋아 포스터만 살짝 찍어왔습니다.

 

도착해서 바로 카운터에 전화번호 말씀드리고 결제하고 잠시 대기 후 바로 받아 나올 수 있었어요. 가격은 후라이드치킨 15,000원, 양념치킨 16,000원, 반반치킨 16,000원이었습니다.

 

사실 전화 주문할 때 직원분이 불친절하다 싶었는데, 카운터 뒤쪽으로 예약 내역 화이트보드 앞에서 전화만 받는 직원분 모습을 보니.. 전화 목소리가 불친절이 아니라 힘듦의 목소리였구나 싶었어요. ㅋㅋ 업무강도가 굉장히 높아 보였습니다.

 

한성치킨-포장
한성치킨-포장

포장 봉지 받고 매장 앞에서 인증샷을 많이들 찍으시던데 저는 혼자 방문해서 차마.. ㅎㅎ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은 종이봉투에 개봉된채 담겨있어서 집에 오는 내내 치킨 냄새때문에 힘들었어요. 당장 집어먹고 싶은 냄새!

 

한성치킨-반반치킨
한성치킨-반반치킨

집에 오자마자 개봉을 했습니다. 치킨 외에 치킨무, 소금, 콜라는 기본으로 제공되었어요.

 

양념치킨
양념치킨

어렸을 때 먹던 양념치킨과 비슷한 비주얼이에요. 맛도 정통 양념치킨 그 맛이었어요. 튀김옷은 바삭하면서 매콤 달콤한 양념이 참 맛있었습니다.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역시 맛있었어요. 간혹 많이 튀겨진 듯 쌉싸름한 맛이 나는 조각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라이드는 먹다 보면 느끼해서 소금 필수인 것 같아요. ㅎㅎ 남은 튀김가루만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김포에서 유명한 치킨 맛집답게 역시나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하지만 요즘 워낙 치킨집도 많고 맛집도 많이 있다 보니 치열한 전화 예약을 뚫고 먹을 만큼인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그래도 한성치킨의 후라이드는 그만의 차별점이 있다고 생각해서.. ㅎㅎ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생각나면 전화 예약 시도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스파클링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넘버5'

 

스파클링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넘버5'

연말 파티 와인 추천 '파스쿠아 뀌베 넘버 5' (김포 와인가게 와인트윈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작년에 이어서 올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소소하게 지

taeranstory.tistory.com

피라미드 닮은 김포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피라미드 닮은 김포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김포 노키즈존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보고가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가기 좋은 김포 대형 카페 아보고가 방문 후기입니다! 아보고가 영업시간 10:00 - 19:00

taeranstory.tistory.com

무더운 여름날 먹기 좋은 '콩나물 쫄면'

 

무더운 여름날 먹기 좋은 '콩나물 쫄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요즘 계속되는 찜통 날씨에 가만히 있어도 기운이 빠지는 것 같아요. ㅠㅠ 이렇다 보니 입맛도 별로 없어서 뭘 해 먹어야 하나 싶었는데, 우리의 식탁 어플에서 콩나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