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도심 속에서 농촌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읍천리 382'

그란이 2022. 8. 24. 22:42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카페 읍천리 382 김포운양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처음에 운양동 카페거리에서 읍천리 카페를 보고 김포에만 있는 개인 카페인 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sns에서 볼 때마다 김포 명소구나 싶었는데, 지점이 굉장히 많은 프랜차이즈 카페더라고요. ㅎㅎ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길래 지난 주말에 아점 먹을 겸 다녀와봤습니다.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

영업시간 매일 9:30 - 21:00

(20:50 라스트 오더)

김포 페이 가능

주차 가능

[2022.08 기준]

 

읍천리382-김포운양점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은 운양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도심 속 시골'이라는 컨셉답게 간판에서부터 구수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가능했는데, 주차자리가 넉넉한 편은 아니라서 자차 이용하신다면 시간대를 잘 맞춰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일요일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주차하는 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읍천리-좌식좌석
읍천리-좌식

들어가자마자 바닥 타일에서부터 테이블, 좌석까지 레트로 느낌으로 가득했어요.

 

읍천리-카페-내부소파-좌석
읍천리-김포-내부

귀여운 패턴의 커튼과 조명까지 컨셉에 충실한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야외좌석
야외좌석

내부도 넓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야외에도 좌석이 꽤 있었어요. 날씨가 좀 더 선선해지면 야외 좌석도 좋을 것 같아요.

 

읍천리-소품

주문하는 곳 옆쪽에는 여러 소품들로 꾸며진 공간이 있었어요. 저 델몬트 미니.. 탐나네요. ㅎㅎ

 

읍천리

한쪽에는 카페 읍천리 382를 상징하는 듯한 모자 특대 사이즈가 걸려있었습니다.

 

 

곰인형
곰인형

그 옆에는 읍천리 모자 쓴 큰 곰인형! ㅎㅎ 귀엽네요.

 

읍천리-메뉴

읍천리 카페는 메뉴가 다양하기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이렇게 메뉴가 많으면 주문할 때 고민이 너무 돼요. ㅠㅠ

 

한참의 고민 끝에 샌드위치와 토스트를 먼저 고르고, 그에 어울리는 아메리카노와 미숫가루로 주문했어요.

 

읍천리382-주문메뉴
읍천리382-주문메뉴

*주문 메뉴 :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000원, 미숫가루 4,500원, 불고기 샌드위치 6,900원, 카야토스트 5,000원

 

불고기-샌드위치
불고기-샌드위치

야채와 불고기로 가득 찬 불고기 샌드위치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있었어요. 달달한 불고기가 가득가득 들어있었고, 야채도 아삭하게 씹히는 게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불고기 샌드위치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카야토스트
카야토스트

예전에 싱가포르 여행 갔을 때 카야토스트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그 맛에 반한 적이 있어요. 그 이후에 카페에 카야토스트가 보이면 무조건 주문하고 보는 것 같아요. ㅎㅎ

 

읍천리의 카야토스트는 맛은 괜찮았지만 빵 테두리 부분이 많이 퍽퍽했어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안쪽 부분은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함께 시킨 미숫가루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음료 가격이 대체로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이 날 먹은 메뉴들이 대체로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아서 조만간 브런치 먹으러 다시 방문하려고요. 메뉴가 워낙 많아서 하나씩 맛보려면 여러 번 방문해야 되겠네요.

 

 

김포 운양동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브런치 먹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읍천리 382 김포 운양점' 추천드려요. 특히 불고기 샌드위치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김포 라베니체 빈티지 감성 가득한 카페 'Forest for Rest(포레스트 포 레스트)'

 

김포 라베니체 빈티지 감성 가득한 카페 'Forest for Rest(포레스트 포 레스트)'

김포 라베니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포레스트 포 레스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달에 다녀온 카페 포레스트 포 레스트(Forest for Rest) 방문 후기입니다. 포레스트 포 레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숯불돼지덮밥 부타동 맛집 '부타동 우마이'

김포 장기동 숯불 돼지 덮밥 맛집 추천! 부타동 우마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부타동(숯불 돼지 덮밥) 맛집 부타동 우마이 방문 후기입니다! 부타동 우

taeranstory.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집들이 선물 추천 '이첸도르프 글라스' (오프라인 매장)

김포공항 롯데몰 시시호시, 이첸도르프 와인잔 애니멀팜 (시시호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안소희 와인잔으로 유명한 이첸도르프 글라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