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컨텍스트'

그란이 2022. 8. 14. 22:52

김포 대형 카페 추천, 컨텍스트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신상 브런치카페 컨텍스트 방문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대략 한 달 전쯤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 있다 보니 사진첩에 찍어만 둔 곳들이 쌓이고 있어요. ㅠㅠ 조금 더 부지런히 써야겠습니다!

 

컨텍스트 브런치카페

영업시간

카페 10:00 - 22:00

브런치 10:30 - 20:00

*브런치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 가능

[2022.07 기준]

 

컨텍스트-입구
김포-컨텍스트

카페 컨텍스트는 지난 7월에 정식 오픈한 신상 카페인데요, 하얀색 외관이 깨끗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라 눈에 확 띄더라구요.

 

카페-컨텍스트
카페-컨텍스트

기존 이 자리에 카페 나인블럭이 있었는데, 내외부 건물 모양은 거의 유지하고 인테리어만 새로 하신 것 같았어요.

 

컨텍스트-주차장
컨텍스트-주차장

대형 카페답게 주차장은 넓은 편이었어요. 카페 건물을 중심으로 입구부터 출구까지 둘러서서 주차할 공간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비교적 여유로웠던 건물 뒤편에 주차하고 입구로 돌아서 들어갔어요.

 

 

context
context

날씨가 정말 좋았던 날이라 카페 외부 사진이 더 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

 

통창
통창

바깥 분위기와 비슷하게 내부도 창이 크게 있어서 시원한 분위기였어요.

 

컨텍스트-좌석
컨텍스트-좌석

1층 안쪽 좌석은 길게 쭉 뻗어있었는데요, 사진에서 왼쪽 좌석은 통유리 바깥이 모두 거울로 되어있어서 더 넓은 느낌을 주었어요.

 

거울벽
거울벽

이런 식으로요!! 카페 건물을 둘러싼 담이 거의 거울로 되어있어서 거울미로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ㅎㅎ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후기 보니 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더라고요.

 

실내정원
실내정원

1층 한가운데에는 이렇게 실내정원 느낌의 공간이 자리 잡고 있었고, 그 주변으로 좌석도 있었어요.

 

메뉴-음료메뉴-푸드
메뉴

메뉴는 커피, 에이드, 티 등 음료와 브런치 메뉴도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케어키즈존
케어키즈존

1층에서 음료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올라가는 길에 '컨텍스트는 노키즈존이 아닌 케어 키즈존'이라는 안내문이 쓰여있었는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은 자녀를 적극 케어해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2층모습2층좌석
2층

2층에도 좌석이 꽤 많이 있었어요. 대체적으로 좌석 간 간격이 널찍해서 공간이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2층-바
2층-바

2층 안쪽에는 이런 바 자리도 있었어요. 직원분은 안 계셨는데, 저녁에만 운영하시는 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컨텍스트-커피
컨텍스트-커피

2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왔어요.

 

*주문 메뉴 : 아인슈페너 7,000원, 아이스 바닐라 라떼 7,000원

 

커피맛은 무난한 편이었고,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살짝 밍밍한 맛이라서 아쉬웠어요. 브런치카페 온 김에 브런치 메뉴를 먹어볼걸 그랬나 봐요. ㅎㅎ 그래도 예쁜 인테리어에 분위기도 좋은 곳이라 남편과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장소였습니다.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한번 더 와야겠어요. :)

 

 

김포 오므라이스, 파스타 맛집 | 빠레뜨한남 김포라베니체점

 

김포 오므라이스, 파스타 맛집 | 빠레뜨한남 김포라베니체점

김포 분위기 좋은 식당 추천 '빠레뜨,한남'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빠레뜨,한남 김포 라베니체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예전에 유퀴즈에서 나온 음식점 중 오므라이스가 정말

taeranstory.tistory.com

북촌 나들이 | 블루보틀 삼청

 

북촌 나들이 | 블루보틀 삼청

블루보틀 삼청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블루보틀이 성수동에 1호점을 오픈한 지 어언 2년.. 매번 갈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봤어요. 저

taeranstory.tistory.com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레몬청으로 애플민트 레모네이드 만드는 방법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레몬청 만들고 남은 레몬을 활용한 레몬젤리 만드는 방법 포스팅해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