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팬케이크 버거 브런치 맛집 '플랩잭팬트리 장기점'

그란이 2024. 2. 17. 13:24

김포 장기동 브런치 맛집 추천, 플랩잭팬트리 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 브런치 맛집 플랩잭팬트리 장기점 방문후기입니다!

 

플랩잭팬트리는 지난 설연휴 마지막날, 팬케이크가 땡겨서 팬케이크가 있는 브런치 맛집을 검색하다 알게 된 곳인데요,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등 메뉴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플랩잭팬트리 장기점

 

영업시간 10:00 - 18:00

*주차 가능

 

플랩잭팬트리
플랩잭팬트리

플랩잭팬트리 장기점은 장기동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엘지전자 뒤쪽 골목에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건물 앞, 옆쪽으로 가능한데 많이 협소한 편이에요.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고 걸어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주방
플랩잭팬트리-장기점

내부는 널찍했고 좌석도 많았어요. 연휴에 방문한 거라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자리는 만석이었어요! 후기도 꽤 많은 것으로 보아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 듯했습니다.

 

 

메뉴-할인
메뉴
메뉴-음료메뉴-샌드위치
메뉴-버거메뉴-브런치
플랩잭팬트리-메뉴

음료 메뉴로는 커피, 티, 탄산음료, 에이드, 주스 종류가 있었고 맥주도 판매 중이었어요.

 

샐러드, 샌드위치, 버거, 브런치는 각각 종류가 꽤 많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메뉴는 1만 원 초반~후반 정도였는데, 메뉴판 상단에 약 1.5인분, 약 1.2인분 이런 식으로 음식의 양 표기가 되어있어서 주문 메뉴 결정하기에 좋았어요. ㅎㅎ

 

 

샌드위치, 버거, 팬케이크 종류 주문 시 음료가 50%였고, 브런치 주문 시에는 음료가 한잔 무료였어요. 단, 모든 음료가 해당되는 건 아니고 아메리카노, 주스, 아이스티, 탄산음료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커피가 아메리카노만 가능해서 이건 좀 아쉬웠어요. ㅠㅠ

 

 

주문메뉴
주문메뉴

남편이랑 둘이 방문해서 메뉴 두 개를 주문했어요. 왼쪽은 제가 선택한 올데이 브런치(16,900원, 약 1.2인분), 오른쪽은 남편이 고른 스파이시 베이컨 버거(12,900원, 약 1인분)입니다.

 

 

음료
음료

올데이 브런치에는 음료 한잔 무료라서 환타로 골랐어요. 버거도 음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라떼가 너무 땡겨서.. 그냥 추가주문했습니다. ㅎㅎ

 

아메리카노 가격에 추가금액 지불하는 방식으로 할인해 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그렇게는 안되더라고요. ㅎㅎ

 

 

올데이브런치
올데이브런치

제가 주문한 올데이 브런치입니다. 큼직한 팬케이크에 구운 파인애플,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해시브라운,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구운 파인애플은 호불호가 참 갈리는 음식 중 하나이죠. ㅎㅎ 저는 극호!라서 팬케이크 한입 먹고 파인애플 한입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파이시-베이컨버거
스파이시-베이컨버거

스파이시 베이컨 버거에는 감자튀김이 함께 나왔어요. 버거에는 플랩잭 핫소스와 베이컨, 할라피뇨가 들어있다고 해요.

 

스파이시라서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맵찔이인 제 입에도 매콤하게만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ㅎㅎ 맛있을 수밖에 없는 '맵단짠' 조합이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조금 정신없게 먹고 온 것 같은데 맛 자체는 좋았어요. 다른 메뉴도 분명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한가한 시간대에 다시 한번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초간단 계란 달걀 반찬 '간장계란장, 반숙계란장' 만들기

 

초간단 계란 달걀 반찬 '간장계란장, 반숙계란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요즘 유튜브 쇼츠로 간단하게 반찬 만드는 영상을 많이 보고 있는데요, 언젠간 해봐야지 싶은 생각에 캡처만 해두고 못한 요리가 몇 개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러다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장기동 레트로 해물포차 '차마장포'

 

김포 장기동 레트로 해물포차 '차마장포'

김포 장기동 포장마차 스타일 술집 추천, 차마장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김포 장기동에 포장마차 스타일의 요리주점 차마장포가 오픈했어요! 포장마차 느낌을 좋아하는데 요즘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분위기 좋은 일식당,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맛집 중 '부부정 연어덮밥'은 제 맘 속 1위 맛집인데요, 작년에 갑자기 가게가 없어져서 엄청 속상했었어요.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