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김포 장기동 샐러드 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

그란이 2024. 3. 22. 13:48

김포 장기동 샐러드 연어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한창 포케가 유행할 때 못 먹어본 포케를 저는 최근에야 먹어봤어요.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연어가 듬뿍 들어간 연어포케를 맛보고 감탄을 했습니다. ㅎㅎ 포케에는 야채도 많이 들어가다 보니 자연스레 야채도 많이 먹게 되고 건강식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포케 맛집도 참 많은 것 같은데, 저는 요즘 슬로우캘리를 자주 찾고 있어요. 가까운 것도 장점이지만 재료가 다른데에 비해 유독 신선한 느낌이었거든요.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11: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가능, 포장가능

 

슬로우캘리-김포장기점
슬로우캘리-김포장기점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은 장기동 맥도날드 근처 르노 자동차, 화사랑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에 가능했어요.

 

 

슬로우캘리-뒷문
슬로우캘리-뒷문

주차장이 있는 뒷문으로 들어왔을 때 매장 모습입니다!

 

 

슬로우캘리-내부1인석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크지 않지만 좌석이 은근히 많은 것 같아요. 창가 바라보는 좌석은 혼밥 하기에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 자리입니다. ㅎㅎ

 

 

셀프바
셀프바

매장입구 셀프바에는 스리라차 소스, 마요네즈, 와사비 오일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

 

 

메뉴
슬로우캘리-메뉴

메뉴는 참치, 연어, 문어, 스테이크 포케부터 비건을 위한 메뉴까지 다양했어요. 저는 스파이시연어포케와 부채살 스테이크 포케만 먹어봤는데요, 역시 연어포케가 최고!

 

 

근데 가볍게 먹고 싶은 날 찾게 되는 포케지만, 가격은 그리 가볍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ㅎㅎ

 

 

포케-먹는법
포케-먹는법

매장 안쪽에는 포케 맛있게 즐기는 법이 붙어있었어요. 포케 소스가 시간이 갈수록 아래로 깔리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섞어 먹어야 하고, 반절정도 먹은 후에 스리라차, 마요네즈, 와사비 오일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스파이시-연어포케
스파이시-연어포케

이날도 어김없이 스파이시 연어포케(12,500원)를 먹었어요. ㅎㅎ

 

스파이시 크림소스가 저는 참 맛있더라고요. 맵찔이지만 많이 맵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일반 연어포케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런 매콤한 맛이 없다면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싶어요.

 

 

연어포케
연어포케

싱싱한 야채가 많이 들어간 건 좋지만 비빌 땐 조금 힘들어요. 그래도 열심히 비벼서 한 그릇 뚝딱 하고 왔습니다!

 

참,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에서는 주문 메뉴당 쿠폰 1개 주시는데 10장 모으면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쿠폰 열심히 모아서 할인가격에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강원도 원주 가볼 만한 곳 '뮤지엄산' 주말 방문 후기

 

강원도 원주 가볼 만한 곳 '뮤지엄산' 주말 방문 후기

강원도 원주 미술관, 뮤지엄산 (안도타다오 전시/뮤지엄산 주차)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뮤지엄산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뮤지엄

taeranstory.tistory.com

유후인 프라이빗 객실 노천탕이 있는 료칸 숙소 '카이카테이'

 

유후인 프라이빗 객실 노천탕이 있는 료칸 숙소 '카이카테이'

유후인 료칸 후기 / 카이카테이 공홈 예약, 치키서비스, 객실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번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가는 방법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유후인에서 2박을 이용했던 료칸 카

taeranstory.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 3년, 수익 정리

 

구글 애드센스/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 3년, 수익 정리

[블로그 수익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수익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이제 벌써 티스토리 운영한 지도 3년이 지났네요. 매년초, 지난 1년간 블로그 수익을 정리해 보고 확인해 볼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