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양양 양리단길 인구해수욕장 근처 중식당 '황금성'

그란이 2023. 12. 25. 22:27

양양 양리단길 짜장면 탕수육 맛집 중국집, 황금성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지내셨나요~? 오늘 포스팅은 조금 뒷북 느낌이지만.. 지난 10월 다녀온 양양여행에서 들렀던 짜장면 맛집 양양 중식당 황금성 방문 후기를 짧게 써보려고 합니다.

 

황금성

 

양양 인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중식당 황금성은 네이버 지도에 영업시간이 표기되어있지 않았어요. 제가 방문한 10월 기준으로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였습니다.

 

근처 코랄로 바이조선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들른 곳인데요, 조식을 안 먹은 상태라 가까운 곳에서 뭐라도 먹자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가성비 맛집입니다.

 

호텔에서는 도보 5~10분, 차로는 1분 정도로 굉장히 가까웠습니다.

 

 

양양-황금성
양양-황금성

주차는 바로 앞에 한 칸짜리 주차칸이 있긴 한데, 근처 골목이나 해수욕장 바로 앞에 주차칸이 넉넉해서 주차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저희도 해수욕장 앞 주차칸에 주차 후 슬슬 걸어갔습니다.

 

 

황금성-내부
황금성-내부

내부는 새로 인테리어 한 지 얼마 안 되신 건지 굉장히 깔끔 심플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테이블은 6~7개 정도로 공간 크기에 비해 많은 편이었습니다.

 

 

황금성-메뉴
황금성-메뉴

요즘 보기 힘든 짜장면 5천 원, 짬뽕 8천 원!! 일단 가격이 좋습니다.

 

후기를 보니 세트메뉴가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저희는 쟁반짜장+탕수육 세트(25,000원)로 주문했어요.

 

 

쟁반짜장
쟁반짜장

한눈에 봐도 윤기가 도는 쟁반짜장은 단짠단짠 기본 맛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조금 짭조름한 맛이 강한 듯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탕수육
탕수육

탕수육은 요즘 스타일인 찹쌀탕수육과 옛날 탕수육 스타일의 양념이 섞인 맛이랄까요.. ㅎㅎ 갓 버무려 나온 탕수육은 언제나 맛있는 것 가아요.

 

쟁반짜장이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느껴서인지,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두 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고, 맛도 괜찮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인구해수욕장 근처, 양리단길 근처, 코랄로 바이조선 호텔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중식당 황금성 한번 가보세요. 간단하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

 

강원도 양양 호캉스 코랄로 바이 조선 호텔 #2(로비, 산타크루즈 후기)

 

강원도 양양 호캉스 코랄로 바이 조선 호텔 #2(로비, 산타크루즈 후기)

강원도 양양 수영장 호텔 코랄로 바이 조선 (호텔 시설, 산타크루즈 투고 룸 딜리버리 서비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양양 호텔 코랄로 바이 조선 객실 및 수영장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호

taeranstory.tistory.com

에노덴선 구게누마/신주쿠 블루보틀/가부기초 오코노미야끼 맛집 오사카야

 

에노덴선 구게누마/신주쿠 블루보틀/가부기초 오코노미야끼 맛집 오사카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3박 4일 도쿄 여행 중 셋째 날에 다녀온 에노시마, 가마쿠라코코마에역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었어요. 오늘은 가마쿠라코코마에역에서 다시 신주쿠

taeranstory.tistory.com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스벅 캘린더 2024 달력 후기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스벅 캘린더 2024 달력 후기

스벅 프리퀀시 스타벅스 벽걸이형 2024 캘린더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어제! 2023 겨울시즌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을 수령했어요. 이번에 시즌음료가 맛있어서 자주 마시다 보니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