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4

파주 헤이리 프로방스 근처 맛집 '송우현의 국물없는우동' 방문 후기

파주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 웨이팅, 주차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던 지난 주말, 친구가 추천해 준 우동 맛집 송우현의 국물없는 우동을 맛보러 남편과 함께 파주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송우현의 파 국물없는우동 영업시간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10 라스트오더 14:30, 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포장 가능 비 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한데 자리가 많지 않아서 거의 포기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이중주차도 가능해 보이긴 했지만, 바로 앞에 프로방스 민영 주차장이 있어서 맘 편히 그쪽에 주차했습니다. 프로방스 민영 주차장은 60분에 2,000원, 하루 최대 1..

CGV 짱구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 구매 후기!

CGV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 2종(신형만&신짱구, 봉미선&신짱아&흰둥이)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4월 19일 부터 CGV에서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 4종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나름 짱덕인 저.. 짱구 피규어를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인 짱구 아빠의 회상 장면이 피규어로 나온다는 소식에 당장 사러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모든 CGV에서 살 수 있는 건 아니고 판매 극장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김포에는 김포점, 김포운양점에 있길래 운양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는 4가지 종류로 판매 중이에요. 1. 신돌식과 신형만 2. 신형만과 봉미선 3. 신형만과 신짱구 4. 봉미선과 신짱아와 흰둥이 피규어 단품으로 구매 시 종류당 18,000원이고, 팝콘과 음료가..

선물하기 좋은 수제 초콜릿 '아도르' 시그니처 선물세트

강남 선정릉 초콜릿 전문점 아도르 방문 후기(핑계고 아이유 초콜릿)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저번주에 선물용 초콜릿으로 유명한 선정릉 초콜릿 전문점 아도르에 다녀왔어요. 가벼운 선물 할 일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우연히 핑계고 아이유 편에 나온 아도르 초콜릿을 보게 됐는데요, 물방울 모양의 생김새도 독특하고 색감도 정말 예뻐서 직접 사러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도르 영업시간 11:00 - 19:00 매주 일/월 정기휴무 아도르 매장은 선정릉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테이크아웃 위주의 초콜릿 전문점이다 보니 내부는 크지 않았고,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 고요한 매장 안쪽에서 초콜릿 만드시는(?) 소리만 살짝씩 들렸어요. 왼쪽이 클래식 초콜릿, 오른쪽이 시그니처 초콜릿이에요. 직접 보니 색감이..

실론티 하이볼, 솔의눈 하이볼 후기 (+고드름 아이스크림)

처음처럼 하이볼 실론티 하이볼, 솔의눈 하이볼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인스타를 보다 보니 편의점에 파는 짐빔 하이볼을 고드름 아이스크림에 부어 먹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이건 맛이 없을 수 없겠다 싶어서 하이볼과 고드름 아이스크림을 사러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웬걸.. 저희 집 주변 편의점에는 짐빔 하이볼도 없고 고드름 아이스크림도 없었어요. ㅠㅠ 편의점 두 곳을 들렀는데 없길래 근처 대형마트에 가봤습니다. 다행히 고드름 아이스크림은 구했는데 짐빔 하이볼은 끝내 발견하지 못했어요. 대신 집어온 것은 처음처럼 솔의눈 하이볼과 실론티 레몬 하이볼이었습니다. ㅎㅎ 신상 하이볼인줄 알고 신나서 가져왔는데 찾아보니 나온 지 꽤 됐더라구요. 솔의눈과 실론티를 별로 안 좋아해서 눈이 안 갔나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