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3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방문 후기

김포 디즈니 스토어 오픈!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주말 방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해 말에 김포 고촌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디즈니 스토어 3호점이 오픈했죠! 어떤 제품들이 있나 구경 가고 싶었는데 아울렛은 갈 일이 없어서 미루다가 최근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디즈니스토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영업시간 10:30 - 21:00 *위치 - EAST 1층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어요. 아울렛 오픈이 10시인줄 알았는데 10시 30분 이더라구요..? 본의 아니게 오픈런을 기다리며 대기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주말에 김포 현대아울렛은 사람이 정말 많이 붐비는데요, 오픈시간 잘못 알고 일찍 간 덕에 주차도 여유롭게 하고, 오픈런해서 들어간 매장도 아주 여유롭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미키마우스 모..

김포 장기동 샐러드 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

김포 장기동 샐러드 연어포케 맛집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한창 포케가 유행할 때 못 먹어본 포케를 저는 최근에야 먹어봤어요.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연어가 듬뿍 들어간 연어포케를 맛보고 감탄을 했습니다. ㅎㅎ 포케에는 야채도 많이 들어가다 보니 자연스레 야채도 많이 먹게 되고 건강식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포케 맛집도 참 많은 것 같은데, 저는 요즘 슬로우캘리를 자주 찾고 있어요. 가까운 것도 장점이지만 재료가 다른데에 비해 유독 신선한 느낌이었거든요.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 영업시간 11: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가능, 포장가능 슬로우캘리 김포장기점은 장기동 맥도날드 근처 르노 자동차, 화사랑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에 ..

유후인 킨린호수 근처 장어덮밥 스테이크 맛집 '유노타케안'

유후인 장어덮밥 맛집 유노타케안 웨이팅 식사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유후인 킨린호수 근처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유노타케안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유후인 프라이빗 객실 노천탕이 있는 료칸 숙소 '카이카테이' 유후인 프라이빗 객실 노천탕이 있는 료칸 숙소 '카이카테이' 유후인 료칸 후기 / 카이카테이 공홈 예약, 치키서비스, 객실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번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가는 방법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유후인에서 2박을 이용했던 료칸 카 taeranstory.tistory.com 여행 둘째 날 들른 긴린코 호수, 킨린호수 모습이에요. 숙소였던 카이카테이 료칸에서 도보 15분 정도 걸렸는는데 날씨만 좋으면 걷기 괜찮은 거리였습니다. 유노타케안 · 2633-1 Yufui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