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기타 리뷰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방문 후기

그란이 2024. 3. 30. 13:32

김포 디즈니 스토어 오픈!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주말 방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해 말에 김포 고촌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디즈니 스토어 3호점이 오픈했죠! 어떤 제품들이 있나 구경 가고 싶었는데 아울렛은 갈 일이 없어서 미루다가 최근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디즈니스토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영업시간 10:30 - 21:00

*위치 - EAST 1층

 

김포-디즈니스토어
김포-디즈니스토어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어요. 아울렛 오픈이 10시인줄 알았는데 10시 30분 이더라구요..? 본의 아니게 오픈런을 기다리며 대기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주말에 김포 현대아울렛은 사람이 정말 많이 붐비는데요, 오픈시간 잘못 알고 일찍 간 덕에 주차도 여유롭게 하고, 오픈런해서 들어간 매장도 아주 여유롭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디즈니스토어-간판
디즈니스토어

미키마우스 모양의 간판 너무 귀여워요!

 

 

김포현대아울렛
김포현대아울렛

참고로 디즈니스토어 김포아울렛점 위치는 EAST 1층인데요, EAST 가장 끝쪽에 위치해 있어요. 쌤소나이트 옆쪽, 폴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공주-인형
공주-인형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디즈니 공주인형과 공주 드레스들.. 여자아이들이 참 좋아할 공간이네요. ㅎㅎ

 

 

공주-드레스디즈니-드레스
디즈니-드레스

공주 드레스도 백설공주부터 신데렐라, 라푼젤 등등 다양하게 있었고 왕관과 요술봉(?)도 같이 판매 중이었어요. 퀄리티가 좋은 만큼 가격도 높았습니다.

 

 

겨울왕국
겨울왕국

이곳은 겨울왕국 존인가 봐요. 울라프인형이 눈에 띄어서 가보니 엘사 드레스와 인형이 있네요. ㅎㅎ

 

 

인어공주-아기옷디즈니-아기옷
아기옷

아기 옷도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아기 용품은 언제 봐도 귀여워요. ㅠㅠ 특히 인어공주 베이비 의상 세트 진짜 귀여웠어요.

 

 

아기옷
아기옷

이쪽은 세일 중인 제품들이 있던 코너예요. 아무래도 디즈니 스토어 제품들은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보니 세일중인 용품들도 많이 저렴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디즈니-인형
디즈니-인형

캐릭터마다 포대기 같은 걸 씌워놓은 인형 코너! 가격은 49,000원이었어요. 미키 미니 데려오고 싶었습니다.

 

 

디즈니-인형종류
김포-디즈니스토어

일반 인형들도 크기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인어공주 캐릭터인 플라운더 인형은 쿠션으로 쓰면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디즈니-컵
디즈니-컵

사실 이날 컵종류를 사러 간 건데 막상 사고 싶은 디자인은 없어서 빈손으로 나왔네요. ㅠㅠ

 

 

미키-포토존
미키-포토존

중간 곳곳에 이런 포토존도 있었어요.

 

디즈니스토어 김포 현대아울렛점은 전체적으로 공간 자체는 크지 않은데 여기저기 뭐가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나라에 큰 규모로 있는 디즈니스토어에 비하면 많이 협소하지만, 그래도 제품 종류는 꽤나 다양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김포 디즈니스토어는 아기, 어린이들을 위한 의류, 인형 비중이 많다 보니 제가 원했던 생활용품 종류는 비교적 적게 느껴졌는데요,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아기옷 귀여운 게 너무 많아서 아기 생기면 바로 와야겠다! 다짐했답니다. ㅎㅎ

 

디즈니 캐릭터 좋아하신다면 김포 디즈니 스토어 구경 한 번 다녀오세요! 주말 방문이시라면 되도록 오픈시간 맞춰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

 

 

시부야 하치코 동상/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

 

시부야 하치코 동상/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도쿄여행 둘째 날 이야기예요. 이 날은 아사쿠사 쪽으로 가볼 계획이었는데요, 아침부터 비가 꽤 오길래 비교적 가까운 시부야를 먼저 가보기로 했어요. ▶도

taeranstory.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포천 가볼만한 곳 | 허브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 주말에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 다녀왔어요. 허브 아일랜드는 예전부터 가볼 만한 곳이라고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서 알고는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의

taeranstory.tistory.com

고성 울산바위 뷰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고성 울산바위 뷰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설악산 울산바위 풍경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며칠전, 남편과 강원도 쪽으로 짧은 휴가를 다녀왔어요. 오늘은 강원도 여행에서 첫 번째로 들른 울산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