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고성 울산바위 뷰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그란이 2023. 10. 23. 21:41

설악산 울산바위 풍경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며칠전, 남편과 강원도 쪽으로 짧은 휴가를 다녀왔어요. 오늘은 강원도 여행에서 첫 번째로 들른 울산바위뷰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사실 카페 더엠브로시아를 첫 목적지로 찍고 간 건 아닌데, 생각보다 너무 이른 시간에 고성에 도착해서 그 시간에 영업 중인 카페를 검색해 보다가 찾게 된 곳이에요. 알고 보니 울산바위 뷰 카페로 굉장히 유명한 카페이더라구요.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영업시간 08:00 - 21:00

*소노펠리체 델피노 EAST 10층

 

소노펠리체-주차장소노펠리체-이스트
고성-소노펠리체-델피노

카페는 소노펠리체 델피노 EAST 10층에 위치해 있어요. EAST 타워 쪽 주차장에 주차하니 지하로 바로 연결 통로가 있었습니다.

 

 

울산바위
울산바위

울산바위가 리조트와 정면으로 마주 보고 있어서 주차장에서부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날씨가 정말 화창했던 날이라 더욱 멋있었습니다.

 

 

더엠브로시아-위치
더엠브로시아-위치

주차장 쪽 입구로 들어가니 건물 지하 1층으로 연결되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10층으로 올라가니 카페가 바로 보였습니다.

 

 

울산바위-뷰
고성-울산바위-뷰

카페의 큰 창문 밖으로 보이는 울산바위 모습! 10층에서 보니 더욱 웅장해 보였습니다.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워요. ㅠㅠ

 

멋진 뷰를 자랑하는 만큼 사람도 정말 많았는데요, 이때가 아침 아홉 시 정도였는데 카페 자리는 만석.. 아마 리조트에 숙박하는 손님들이 아침 식사 후 다 카페로 오신 게 아닐까 싶었어요. ㅎㅎ 빈자리 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 고민하는 사이에 다행히 두 자리가 나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창문 바로 앞 명당자리는 당연히 못 잡았습니다. ㅎ

 

 

더엠브로시아-입구더엠브로시아-베이커리
카페-더엠브로시아
더엠브로시아-메뉴더엠브로시아-메뉴-음료더엠브로시아-메뉴-커피
메뉴

카페 메뉴로는 커피, 녹차, 홍차, 에이드 등 음료 메뉴와 쿠키나 약과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있었어요. 뒤편에는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주문메뉴
고성-소노펠리체-카페

*주문메뉴: 아메리카노+치즈케이크 세트 13,000원, 아이스 바닐라라떼 11,000원

 

저희는 치즈케이크 세트와 커피를 주문했어요. 리조트 안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아메리카노 8천 원으로 가격대가 좀 있더라고요. 투숙객, 회원이면 할인된다고 해요.

 

커피와 치즈케이크 맛은.. 무난했습니다. 치즈케이크는 꾸덕함은 거의 없고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고성-울산바위-전망
울산바위-전망

창문 앞 명당자리는 못 앉았지만 사진에는 담아 오고 싶어서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파란 하늘 아래 울산바위 풍경 정말 멋지더라구요. 지금도 곳곳에 단풍 물든 곳이 보였지만 10월 말~11월 초에는 단풍으로 물든, 더 멋있는 설악산 전망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고성에서 멋진 울산바위 뷰 찾으신다면 소노펠리체 델피노 카페 '더엠브로시아'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팁이라고 하기엔 소소하지만.. 카페에 앉아있다보니 10시 30분 이후에 사람이 좀 빠지더라구요. 아마 체크아웃 시간이라 그런 것 같아요. 리조트 투숙하지 않고 카페만 방문하시는 거라면, 오픈런처럼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기보다 10시 30분~11시 정도에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서울 호텔 호캉스 '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더글라스 딜럭스 후기

 

서울 호텔 호캉스 '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더글라스 딜럭스 후기

서울 호캉스 추천, 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후기 (라운지 이용/무료셔틀서비스/부대시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달, 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워커힐 더글라스하

taeranstory.tistory.com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주말 디너 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달 말, 남편과 기념일을 맞이해서 인천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뷔페를 즐기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녹차밭 '오설록 티뮤지엄/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제주 녹차밭 '오설록 티뮤지엄/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제주 가볼 만한 곳, 오설록 녹차밭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번에 제주여행 카멜리아힐 수국축제 방문 포스팅을 했었어요. 오늘은 카멜리아힐 가기 전 들렀던 오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