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일산 현대백화점 근처 카페 '솔드아웃 커피 로스터스'

그란이 2023. 6. 4. 15:53

일산 대화동 커피가 맛있는 솔드아웃 커피 로스터스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산 대화동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근처에 위치한 솔드아웃 커피 로스터스 방문 후기입니다!

 

지난달, 오랜만에 버스 타고 일산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살게 있어서 현대백화점에 들르려는데 너무 부지런히 움직였는지.. 백화점 개장 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근처에서 시간 보낼 곳을 찾다가 현대백화점 바로 맞은편 일산디엠시티건물에 위치한 카페 솔드아웃 커피를 발견했습니다.

 

 

솔드아웃 커피 로스터스

영업시간

월 - 금 09:00 - 19:00

토 11:00 - 16: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2023.05 방문 기준]

 

 

솔드아웃카페
솔드아웃카페

건물 뒤편에도 입구가 있구요,

 

 

솔드아웃커피
솔드아웃커피

건물 안쪽 엘리베이터 쪽에도 입구가 있었습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

내부 분위기는 커피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카페 이름에 로스터스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카페-내부
카페-내부

카페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4인이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고, 안쪽에 바테이블 창가석도 있었습니다.

 

 

인기메뉴
인기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어요. 시그니처 메뉴는 아무래도 비주얼 시선강탈하는 에크밤인 것 같았어요. ㅎㅎ 크림이 올라갔다고 해도 에스프레소는 너무 쓸 것 같아서 달달한 라떼로 주문했습니다.

 

 

솔드아웃커피-라떼
솔드아웃커피-라떼

*주문 메뉴 : 수제크림라떼 6,000원, 수제바닐라빈라떼 5,500원

 

제가 주문한 수제크림라떼, 남편이 주문한 수제바닐라빈라떼 모습이에요. 바닐라빈라떼는 '얼음 적게' 선택을 해서 양이 좀 적어 보여요. ㅎㅎ

 

수제크림라떼는 보는 것처럼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었어요. 적당한 달달함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닐라빈라떼도 맛있었어요. 기본 커피 베이스가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른 아침은 아니었지만 출근시간이 살짝 지난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테이크아웃 손님만 조금 있어서 조용하고 한가하게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던 시간이었어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근처 커피 맛집 찾으신다면 솔드아웃커피 로스터스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D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카이막 '하디르 커피(Hadir Coffee)'

 

일산 밤리단길에서 맛보는 카이막 '하디르 커피(Hadir Coffee)'

일산 밤리단길의 작은 터키, 하디르 커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카이막을 맛보고 왔어요! 카이막을 파는 곳이 생각보다 별로 없었는데요, 일산 밤리단길 카페 하디르 커피에

taeranstory.tistory.com

일산 덕이동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는 '커피스가모'

 

일산 덕이동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는 '커피스가모'

일산 사이폰, 핸드드립 커피전문점, 커피스가모 본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 오늘은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사이폰&핸드드립 커피전문점 커피스가모 본점 방문 후기를 써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