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캐주얼바 '안티도트 카페'

그란이 2023. 8. 22. 16:08

김포 신상카페 추천, 안티도트 카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리뷰입니다. ㅎㅎ 얼마 전 발견한 김포 장기동 신상 카페 안티도트 카페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이 근처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르게 되었습니다.

 

 

안티도트카페 ANTIDOTE CAFE&BAR

영업시간

화/수/목 11:00 - 22:00

금/토 13:00 - 24:00

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2023.08 방문기준]

 

김포-안티도트카페
김포-안티도트카페

안티도트 카페는 고창초등학교 근처에 있는데, 장기역 5번 출구에서 롯데리아 방향으로 쭉 걸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카페-내부내부-좌석
카페-내부

카페 내부는 우드톤 가구들과 푸릇한 식물들의 조화로 꾸며져 있었어요. 기존에 이 위치에 있던 카페와 비슷하면서도 어딘가 분위기가 달라진 느낌이었어요. ㅎㅎ

 

 

메뉴
안티도트카페-메뉴(출처:안티도트카페)

메뉴는 못 찍어와서 네이버 지도에 올라온 메뉴를 가져왔어요! 아메리카노 3,500원, 카페라떼 4,000원으로 요즘 커피 가격 생각하면 많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커피 전문 카페인줄 알았는데 위스키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바를 같이 운영 중이시더라고요. 카페 운영시간이 꽤 늦다고 생각했는데 이 때문이었나 봐요. 저는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비엔나를 주문했습니다.

 

 

비엔나
비엔나

몽글한 크림이 올라간 비엔나커피(4,500원) 모습입니다. 시나몬 향이 강했는데 저는 시나몬을 좋아해서 완전 호!! 였어요.

 

비엔나커피 맛은 어딘가 독특했는데, 계속 마시다 보니 버블티 먹을 때 먹어본 타피오카 맛이 살짝 나는 것 같았어요. 미식가는 아니라서 정확한 맛표현은 아닐 수 있지만.. 평소 먹어본 비엔나, 아인슈페너와는 확연히 다른 개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초코케이크
초코케이크

커피 한 모금 하면서 있는데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먹기 아까운 비주얼의 초콜릿케이크를 맛 한번 보시라고 주셨어요.

 

조심스레 한입 먹어보니.. 와 정말 맛있더라고요. 디저트 종류 있는 줄 몰랐는데 분명 빵 종류는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이날 먹은 케이크는 엄청 고급스러운 버전의 초코파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아무튼 맛있었어요.

 

다른 후기 보니 크로플이 또 맛있다고 하네요? 후기를 먼저 보고 왔다면 크로플도 먹어봤을 텐데 아쉬워요.

 

근데 메뉴판 보고 난 뒤로 위스키를 꼭 마셔보고 싶은 생각이 떠나지를 않아서.. 다음에 남편이랑 위스키 한잔 마시러 와야겠어요. 위스키는 잘 모르니 미리 검색 좀 해보고 가야겠습니다. ㅎㅎ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 디너 후기 (+할인 방법)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플라츠 주말 디너 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달 말, 남편과 기념일을 맞이해서 인천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뷔페를 즐기

taeranstory.tistory.com

도쿄타워/프린스 시바공원/코이노보리/소바 전문점 호테이야

 

도쿄타워/프린스 시바공원/코이노보리/소바 전문점 호테이야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어느새 도쿄 여행 4일 차 마지막 날 일정 포스팅이에요! 돌아오는 날인 마지막날은 저녁 비행기였지만 공항 가는 시간때문에 3시 반에는 신주쿠역에서 넥스를 타야했

taeranstory.tistory.com

트래블월렛 발급, 사용 후기 (도쿄역, 신주쿠역 ATM 위치)

 

트래블월렛 발급, 사용 후기 (도쿄역, 신주쿠역 ATM 위치)

일본여행 필수 준비물, 트래블월렛 발급 및 출금 후기 (도쿄 신주쿠 이온ATM 위치)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여행 가기 전 발급한 트래블월렛(트래블페이)에 대해 이야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