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파주 출판단지 분위기 좋은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그란이 2023. 3. 2. 15:56

파주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에 파주 심학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 '경성쭈꾸미&제육' 방문 포스팅을 했었어요. 오늘은 주꾸미볶음을 맛있게 먹고 들른 파주출판단지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영업시간 10: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주차 가능

 

[2023.02 방문기준]

 

 

피스피스-출판단지점
피스피스-출판단지점

'피스피스 출판단지점'은 파주 롯데아울렛 A동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출입구를 지나 바로 옆에 지하주차장 입구가 바로 보이는데요, 차단기에 붙어있는 번호로 전화하면 카페 방문하는 점 확인 후 차단기를 열어주시더라고요.

 

 

피스피스-주차장피스피스-지하주차장
피스피스-주차장

지하주차장은 깔끔하고 여유로운 편이었어요. 금요일이라 사람 좀 있을 줄 알았는데 손님도, 차도 많지 않더라고요. 

 

'피스피스'라는 이름이 조각조각이라는 의미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peace piece'였네요. ㅎㅎ 한 조각의 케이크가 주는 마음의 평화(Piece of Cake, Peace of Mind)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피스피스-내부
피스피스-내부

요즘 대형카페는 내부 감성이 참 예쁜 것 같아요. ㅎㅎ 피스피스 내부도 모던한 감성이 가득했습니다.

 

 

내부-복도창가자리내부카운터
피스피스출판단지점-내부

내부가 네모반듯한 형태는 아니었고 복도식으로 이어지다가 카운터 쪽 자리는 탁 트이게 되어있는 구조였어요. 규모가 넓은 만큼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내부자리
피스피스-내부

이케아 쇼룸같이 생긴 공간! ㅎㅎ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 외에도 공간과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피스피스-포토오토맷
피스피스-포토오토맷

신기했던 건 화장실 있는 쪽에 자리 잡고 있던 포토오토맷..! 실제로 사진 찍고 출력도 가능한 공간이었어요.

 

 

피스피스-컵
피스피스-컵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커피잔세트도 판매 중이었어요. 컵 좀 그만 사자.. 싶은 마음에 사지는 않았는데 후회됩니다.

 

 

피스피스-메뉴
피스피스-메뉴

음료 메뉴로는 커피류와 에이드, 주스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파이쿠키
파이-쿠키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피스피스는 파이가 원래 유명하다고 해요. 지금 보니 바나나크림 파이, 펌킨파이 등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이날은 주꾸미를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파이까지 시키지는 못했어요.

 

 

피스피스-릴리
피스피스-릴리

*주문 메뉴 : 다크릴리 6,500원, 화이트릴리 6,500원

 

시그니처 메뉴였던 다크릴리와 화이트릴리를 주문했어요. 다크릴리는 너티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진하고 고소한 커피, 화이트릴리는 크리미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부드러운 커피라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둘 다 한 모금씩 마셔보니..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다크릴리는 땅콩 알사탕 녹여서 마시는 맛 같다고나 할까요? 맛이 밍밍하면서 텁텁한 느낌이었습니다. 화이트릴리는 단맛이 강해서 그런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시그니처 메뉴라서 주문해 봤는데 저나 남편 입맛에는 맞지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다음에는 다른 음료로 마셔봐야겠어요.

 

 

방문할 때까지 몰랐다가 지금 검색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카페 피스피스가 김포에도 있었네요. ㅎㅎ 심지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어요. 다음에는 김포점에서 파이 좀 맛보고! 다시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연어덮밥 사케동, 스키야키 맛집 '부부정'

김포 분위기 좋은 일식당, 부부정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맛집 중 '부부정 연어덮밥'은 제 맘 속 1위 맛집인데요, 작년에 갑자기 가게가 없어져서 엄청 속상했었어요.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분위기 좋은 파인 다이닝 '한우 오마카세 규원'

 

김포 분위기 좋은 파인 다이닝 '한우 오마카세 규원'

김포 한우 오마카세 추천, 한우 오마카세 규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에서 고급 한우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한우 오마카세 규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며칠

taeranstory.tistory.com

어마어마한 규모의 초대형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어마어마한 규모의 초대형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김포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포에 새로 생긴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POSITIVE SPACE 566) 방문 후기입니다! 포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