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카페 후기

운양동 카페거리 카페 추천 '카페라치'(반려견 동반 가능)

그란이 2023. 1. 31. 12:35

조용히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김포 카페, 카페라치(Cafe Larch)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김포 운양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라치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카페라치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15kg 이하 반려견 동반 가능

 

[2022.12 방문기준]

 

 

카페라치
운양동카페거리-카페라치

'카페라치'는 운양동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도 가능하고, 바로 앞 골목길 한편에 주차할 공간이 많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어렵지 않았어요.

 

 

카페라치-메뉴
카페라치-메뉴

카페라치는 아몬드 슈페너가 유명하다고 해요! 근데 아몬드가 별로 내키지 않아서 다른 메뉴를 시켰어요. ㅎㅎ 나중에 조금 후회했습니다.

 

 

카페라치-내부
카페라치-내부

카페라치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인데, 사장님 반려견인지 아주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가 있었어요. 짖지도 않고 얌전히 여기저기 돌아다니더라고요. ㅎㅎ

 

 

담요레코드판
카페라치-내부
창가석2인석
카페라치-내부좌석

카페라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좌석도 꽤 많이 있었는데 공간이 넓어서인지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아인슈페너
카페라치-아인슈페너

*주문메뉴 : 아인슈페너 5,200원, 모카슈페너 5,800원

 

 

아인슈페너-모카슈페너
아인슈페너-모카슈페너

가장 유명한 아몬드슈페너는 시키지 않았지만, 그래도 시그니쳐 메뉴에 있었던 아인슈페너와 모카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사진 왼쪽 아인슈페너는 양이 많아서 좀 놀랐어요. ㅎㅎ 커피양도 많고 크림도 가득가득 있었습니다. 크림은 좀 꾸덕하고 단단한 느낌이었는데, 묽은 크림을 좋아하는 저는 조금 아쉽다고 했지만 단단 크림 좋아하는 남편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모카슈페너는 시그니쳐 메뉴 중에서 달달한 음료를 추천받아 주문했는데요, 초코향이 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라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료 대체로 만족스러웠고,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분위기가 조용하고 차분해서 좋았어요! 혼자서 커피 한 잔에 책 읽거나 노트북 하기에도 좋은 카페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집에서 멀지 않으니 혼자서도 가끔 방문해볼까 해요. ㅎㅎ

 

 

한입에 쏙쏙,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베이컨 치즈 말이'

 

한입에 쏙쏙,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베이컨 치즈 말이'

베이컨 활용 요리 추천, 베이컨 치즈 말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베이컨 치즈 말이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 크기라 먹기도 간편해서 레시피

taeranstory.tistory.com

문래동 맛집 '그믐족발' 꽈리튀김족발 후기(테이블링 원격줄서기)

 

문래동 맛집 '그믐족발' 꽈리튀김족발 후기(테이블링 원격줄서기)

문래동 맛집 추천, 그믐족발 꽈리튀김족발 웨이팅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꽈리튀김족발 원조집으로 유명한 그믐족발 본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그믐족발은 '줄

taeranstory.tistory.com

수제 레몬청으로 만드는 애플민트 레몬에이드

 

수제 레몬청으로 만드는 애플민트 레몬에이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만들어본 레몬청과 애플민트 레몬에이드만드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이번에 레몬청 만들어볼 생각은 이 애플민트가 시작이었어요. 몇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