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CGV 짱구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 구매 후기!

그란이 2024. 4. 21. 17:43

CGV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 2종(신형만&신짱구, 봉미선&신짱아&흰둥이)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4월 19일 부터 CGV에서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 4종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나름 짱덕인 저.. 짱구 피규어를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인 짱구 아빠의 회상 장면이 피규어로 나온다는 소식에 당장 사러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모든 CGV에서 살 수 있는 건 아니고 판매 극장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김포에는 김포점, 김포운양점에 있길래 운양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신형만의-회상피규어
신형만의-회상피규어

신형만의 회상 피규어는 4가지 종류로 판매 중이에요.

1. 신돌식과 신형만

2. 신형만과 봉미선

3. 신형만과 신짱구

4. 봉미선과 신짱아와 흰둥이

 

피규어 단품으로 구매 시 종류당 18,000원이고,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세트 콤보로도 구매가 가능했어요.

 

 

신형만-피규어
신형만-피규어

마음 같아서는 네 가지 다 사고오싶었지만 짱구 식구가 있는 신형만&신짱구, 짱아&봉미선&흰둥이 두 종류를 사 왔어요.

 

 

짱구-피규어
짱구-피규어

상자 옆면에 그려진 그림도 귀여워요. ㅎㅎ

 

 

피규어-상자
CGV-짱구

사진상으로 크기 가늠이 안되는데 상자 크기가 꽤 컸어요. 피규어의 아크릴 배경 크기가 가로 11.5cm 세로 12cm라고 하니 상자크기는 그것보다 조금 더 큰 크기!

 

 

피규어-포장
짱구-피규어

내부 포장은 뽁뽁이로 감싸져 있었어요.

 

 

짱구가족
짱구가족

보고만 있어도 왠지 평화로운 기분이 드는 느낌입니다. 퀄리티도 꽤 괜찮아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신형만-짱구
신형만-짱구

짱구가 유독 작고 귀여운 느낌.. ㅎㅎ

 

 

짱아-봉미선-흰둥이
짱아-봉미선-흰둥이

짱아랑 흰둥이도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피규어 퀄리티는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마감이 좋아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ㅎㅎ 일찍 사 오길 잘한 것 같아요.

 

극장별 재고 소진 시 별도 고지 없이 판매 종료된다고 하니 짱덕분들 어서 가서 구매하세요! :)

 

 

파주 출판단지 분위기 좋은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파주 출판단지 분위기 좋은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파주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에 파주 심학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 '경성쭈꾸미&제육' 방문 포스팅을 했었어요. 오늘은 주꾸미볶음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방문 후기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방문 후기

김포 디즈니 스토어 오픈! 김포 현대아울렛 디즈니 스토어 주말 방문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지난해 말에 김포 고촌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디즈니 스토어 3호점이 오픈했죠! 어떤 제품들

taeranstory.tistory.com

고성 울산바위 뷰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고성 울산바위 뷰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설악산 울산바위 풍경 카페, 소노펠리체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며칠전, 남편과 강원도 쪽으로 짧은 휴가를 다녀왔어요. 오늘은 강원도 여행에서 첫 번째로 들른 울산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