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맛집 후기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뮤지엄산 근처 돌솥밥 맛집 '황금들밥'

그란이 2024. 1. 13. 20:02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리조트, 뮤지엄산 맛집 황금들밥 오크밸리월송점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이었던 뮤지엄산을 구경하고, 집으로 출발하면서 바로 근처에 있던 돌솥밥 맛집 황금들밥 오크밸리월송점에 들러서 저녁을 먹었어요.

 

기본 상차림에 나오는 반찬들도 맛있었고, 메인메뉴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조금 적은 건 아쉬웠지만 이쪽 오크밸리 리조트, 뮤지엄산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

 

 

황금들밥 오크밸리월송점

 

영업시간 11:00 - 20:00

(19:0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 가능

 

 

원주-황금들밥
원주-황금들밥

아주 깔끔한 외관의 황금들밥 오크밸리월송점 모습입니다.

 

 

주차장
주차장

어두울 때 찍어서 잘 안 나온 것 같은데, 주차장은 널찍하고 여유로웠어요.

 

 

황금들밥-메뉴
황금들밥-메뉴

일요일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습니다. 내부사진은 못 찍었지만 내부도 외관에서 보이는 것처럼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황금들밥 메뉴로는 기본 상차림과 메인 메뉴로 나뉘어있었는데요, 기본 상차림은 1인 1 주문해야 하고 메인 메뉴는 2인 1 메뉴 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돌솥밥+청국장+제철찬이 나오고, 가격은 인당 10,000원이었어요. (5세~9세는 5,000원)

 

 

셀프바
셀프바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기본 반찬의 경우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돌솥밥
돌솥밥

가장 기대했던 돌솥밥. ㅎㅎ 윤기가 나는 게 참 맛있어 보였습니다.

 

 

기본상차림+보리굴비
기본상차림+보리굴비

기본 상차림에 보리굴비가 같이 나온 상차림 모습입니다. 방문 당시에는 기본 찬으로 나물, 김치류가 나왔어요. 기본 상차림에 나온 음식들 맛은 모두 무난하니 괜찮았고, 특히 청국장이 맛있었어요.

 

 

보리굴비
보리굴비

메인메뉴인 법성포 보리굴비(18,000원) 모습입니다.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서 나왔어요.

 

메인 메뉴 주문하면서 직원분께 남편이랑 두 명이서 보리굴비 하나는 양이 어떨지 여쭤보니 좀 적을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실제 나온 양을 보니 많이 적어 보여서.. 보리굴비 나오자마자 제육볶음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보성녹차
보성녹차

보리굴비 주문 시 함께 주시는 보성녹차! 역시 보리굴비는 녹차물에 밥을 말아 올려먹어야 하나 봅니다. ㅎㅎ

 

 

제육볶음
제육볶음

추가로 주문한 또 다른 메인 메뉴 불향 제육볶음(15,000원)도 금방 나왔어요. 제육볶음도 양이 많이 아쉽습니다.. ㅎㅎ 맛은 불향 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을 좀 푸짐하게 같이 먹으면, 성인 2명이서 메인 메뉴 한 개로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저희 부부는 둘 다 밑반찬을 잘 안 먹는 편이라 그런지 메인 메뉴 두 개 주문해 먹으니 양은 딱이더라고요. 기본 상차림 2인에 보리굴비, 제육볶음까지 먹으니 총가격은 53,000원 나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곳은 아니어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당 전체적으로 깔끔, 정갈한 분위기라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있어요. ㅎㅎ 원주 쪽에 놀러 가면 보리굴비, 제육볶음 먹으러 한번 들러야겠습니다. :)

 

 

외국어 배우기 '어메이징토커' 화상 일본어 수업 10회 후기 (내돈내산)

 

외국어 배우기 '어메이징토커' 화상 일본어 수업 10회 후기 (내돈내산)

1:1 온라인 외국어 수업 화상 영어, 화상 일본어 수업 어메이징토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비교적 늦은 새해 다짐으로 올해 3월에 외국어 배우기 사이트를 찾다가 어메이징 토커

taeranstory.tistory.com

일본 도쿄 로컬망 로밍도깨비 eSIM 이심 사용 후기 (내돈내산)

 

일본 도쿄 로컬망 로밍도깨비 eSIM 이심 사용 후기 (내돈내산)

일본여행 준비, 로밍도깨비 eSIM 이심 사용 후기 (등록 후기, 사용량 잔여량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저번주에 짧은 일본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오늘부터 여행 후기 포스팅을

taeranstory.tistory.com

강릉 강문해변 근처 맛집 '용궁사우나'

 

강릉 강문해변 근처 맛집 '용궁사우나'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근처 맛집, 용궁사우나 (용궁파스타, 미세스 어니언)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강릉 여행 포스팅의 마지막! 강릉 강문해변 근처 맛집 용궁사우나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