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스벅 캘린더 2024 달력 후기

그란이 2023. 11. 15. 12:12

스벅 프리퀀시 스타벅스 벽걸이형 2024 캘린더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어제! 2023 겨울시즌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을 수령했어요. 이번에 시즌음료가 맛있어서 자주 마시다 보니 스티커가 빨리 모여서 작년에 비해 빠르게 수령을 했네요. ㅎㅎ

 

2023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증정품은 스타벅스 몰스킨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캘린더 이렇게 세 가지 종류라고 해요.

 

 

저는 매년 다이어리를 받았었는데, 이번에 스타벅스 캘린더가 인기가 많다고 해서 저도 스벅 캘린더로 증정품 예약을 하고 받아왔습니다. 달력은 벌써 재고가 없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 동네는 여유 있어서 예약하는 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스벅-윈터프리퀀시
스타벅스-윈터프리퀀시

스타벅스 매장 내에 진열해 놓은 캘린더는 실제사이즈가 아닌 축소판, 미니 사이즈를 진열해 놔서 실물 수령받고 깜짝 놀랐어요. 상자가 생각보다 굉장히 컸거든요. ㅎㅎ

 

 

스벅-캘린더-박스
스벅-캘린더-박스

크기비교를 위해 11인치 아이패드를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보니 그렇게 또 큰 것 같지는 않은데, 수령받고 들고 오기에는 좀 민망한 크기였답니다.

 

 

스벅-캘린더-구성캘린더-우드프레임
스타벅스-캘린더-구성

캘린더는 내지 총 13장(297 * 520 mm), 우드 프레임 상단 2 pcs, 하단 2 pcs로 세트 구성이었어요. 참고로 우드 프레임 재질은 너도밤나무라고 하네요.

 

 

스타벅스-캘린더
스타벅스-캘린더

집에 벽걸이로 두기에는 딱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ㅎㅎ

 

 

2024-달력
2024-달력

 

캘린더 내지 구성이 13장이라길래 2023년 12월 한 장 있나 했는데 2024년 전체 달력 한 장이 포함되어 있네요.

 

 

캘린더-사용방법
스타벅스-캘린더-사용방법

하단에 캘린더 사용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캘린더는 상단에 일러스트 포스터, 하단에 달력이 있고, 절취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달력을 다 쓰고 위에 일러스트 포스터 부분만 따로 걸어둘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1월부터 12월까지 모든 그림들이 예뻐서 달력용으로만 쓰기 아까운데, 이렇게 그림만 따로 걸어둘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캘린더-포스터

1~3월 그림들입니다. ㅎㅎ 3월 유채꽃 그림은 최근 제주에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는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 R점 모습인 것 같네요.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리뷰에서 본 건물 모양과 유사해 보여요. ㅎㅎ

 

 

캘린더-내지
스벅-캘린더-내지(출처:스타벅스홈페이지)

달력 사이즈가 꽤 커서.. 전체를 펼쳐서 사진 찍기에는 무리였어요. ㅠㅠ 홈페이지 설명에 내지 사진이 있길래 가져와봤습니다.

 

 

가을-겨울
스벅캘린더-가을-겨울

개인적으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10월, 12월 일러스트예요. 10월 그림은 기와지붕과 은행나무가 참 잘 어울리고,

12월은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넘 예쁩니다.

 

 

스타벅스-2024캘린더
스타벅스-2024캘린더

우드 프레임에 끼워서 걸면 이런 모습이에요. 프레임에 자석이 있어서 하단 착, 상단 착 끼우기 간편했어요.

 

꽤 도톰한 종이재질의 달력에 우드 프레임도 재질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한 장씩 끼울 수 있어서 한달 한달 교체해야 한다는 게 조금 귀찮을 수도 있겠어요. ㅎㅎ

 

 

스벅-프리퀀시-캘린더
스벅-프리퀀시-캘린더

집에 그림을 하나 걸고 싶었는데, 그림을 걸어둔 효과까지 볼 수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매년 받았던 플래너도 좋았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달력! 아주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ㅎㅎ

 

아직 11월이기에 미리 걸어놓기에는 이른 감이 있으니, 잠시 보관했다가 내년 1월 되자마자 바로 걸어둬야겠습니다. :)

 

 

다이소 만년필 후기 (EF, F 필촉 비교)

 

다이소 만년필 후기 (EF, F 필촉 비교)

다이소 만년필 후기 (EF촉, F촉)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다이소 구경을 갔다가 오랜만에 만년필이 눈에 들어와서 하나 사 왔어요. ㅎㅎ 얼마 전에 넷플릭스 일드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를 정

taeranstory.tistory.com

도쿄역 키와미야 함바그/캐릭터 스트리트/신주쿠 프랑프랑

 

도쿄역 키와미야 함바그/캐릭터 스트리트/신주쿠 프랑프랑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도쿄 여행 2일 차 마지막 포스팅, 오늘은 아사쿠사에서 도쿄역으로 이동한 이야기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쿄 여행 2일 차 일정 신주쿠(출발) → 시부야 하

taeranstory.tistory.com

시부야 하치코 동상/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

 

시부야 하치코 동상/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도쿄여행 둘째 날 이야기예요. 이 날은 아사쿠사 쪽으로 가볼 계획이었는데요, 아침부터 비가 꽤 오길래 비교적 가까운 시부야를 먼저 가보기로 했어요. ▶도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