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마켓컬리 다이어트 음식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비빔면)' 후기

그란이 2023. 10. 14. 13:27

마켓컬리 장바구니 추천,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랜만에 마켓컬리 식품 리뷰를 해볼까 해요! 이번에 새로 도전해 본 식품은 마켓컬리 알뜰쇼핑 탭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입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다시마면을 많이들 추천해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비빔소스 포함 다시마면이 할인 중이길래 구매해 봤어요.

 

특별히 다이어트하는 중은 아니지만.. 다이어트는 항상 해야 하는 거니까ㅎㅎ 밀가루면을 줄여보고자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해초미인-다시마면
마켓컬리-다시마면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은 1개입(2,500원), 3개입(6,500원) 두 가지 옵션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는 3개입짜리를 구매했고, 할인받아 5,940원에 구매했습니다.

 

 

보관방법조리방법
해초미인-다시마면

해초미인 다시마면은 실온보관 제품이에요. 유통기한은 내년 8월까지로 아주 넉넉했어요.

 

조리방법은 면을 한번 헹구고, 비빔소스와 비벼먹으면 되는! 불도 필요 없는 초 간단 식품입니다.

 

 

해초미인-다시마면-구성
슬림-다시마면-구성

슬림 다시마면은 다시마면(180g)과 비빔소스(50g)로 구성되어 있어요. 남편과 먹으려고 두팩 꺼내봤습니다.

 

 

다시마면-영양정보
다시마면-영양정보

다시마면 180g은 11kcal! 다이어트 식품에 아주 적합한 음식이네요.

 

 

다시마면
다시마면

조리법대로 다시마면의 보존수를 빼고 흐르는 물에 헹궈줬습니다. 이때 물기를 잘 빼줘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채반에 털듯이 물기를 제거해 줬는데, 먹다 보니 물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ㅠㅠ

 

 

마켓컬리-다시마면
마켓컬리-다시마면

물기 빼준 다시마면은 그릇에 잘 담고, 같이 비벼먹으면 좋을 야채들을 잘게 썰어 준비해 줍니다.

 

 

다시마면-비빔면
다시마면-비빔면

냉장고에 양배추와 오이가 있길래 잘게 썰어 올려주었어요. 그 위에 참기름과 통깨도 조금 뿌렸더니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야채 고명이 부실해서 그런지 푸짐하고 배부른 한 끼는 아니었지만 간단한 한끼 식사로는 괜찮았어요. ㅎㅎ

 

마켓컬리 상세페이지에 보니 새우살, 파프리카, 양파, 당근, 닭가슴살 등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 해초면 냉채를 레시피로 소개하던데, 이렇게 먹으면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면은 비빔소스도 맛있었고, 오도독 씹히는 다시마면 식감도 참 좋았습니다. 3개입에 6천 원 정도의 가격도 괜찮은 것 같구요. 다이어트 식단조절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짱구아빠 라멘 '신형만의 된장버터 옥수수라멘' 후기

 

짱구아빠 라멘 '신형만의 된장버터 옥수수라멘' 후기

짱구 라면, 신형만의 된장버터 옥수수라멘 후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다들 짱구라멘 시리즈 아시나요? 이번에 마켓컬리 쿠폰 받아 쇼핑하던 중에 처음 알게 되어서 사 먹어봤는데요, 액션

taeranstory.tistory.com

쉽게 만들어 먹는 미트볼 파스타 '탐육 미트볼'

 

쉽게 만들어 먹는 미트볼 파스타 '탐육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을 활용한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냉동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마켓컬

taeranstory.tistory.com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 마늘빵 만들기 (마늘빵 소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오늘은 식빵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마늘빵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마늘빵은 제가 가장 좋아

taer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