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제품 리뷰

쉽게 만들어 먹는 미트볼 파스타 '탐육 미트볼'

그란이 2022. 10. 20. 23:10

'탐육 토마토 미트볼'을 활용한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냉동 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마켓컬리에서 쿠폰을 받아 쇼핑을 했는데요, 최소 금액을 채우려고 이것저것 보다가 탐육 미트볼 후기가 좋길래 장바구니에 담아봤습니다.

 

탐육-미트볼
탐육-미트볼

탐육 토마토 미트볼은 국내산 돼지고기 53.99%, 호주산 쇠고기 10.40%로 고기 함량이 굉장히 높은 미트볼이라고 하네요!

 

마켓컬리에서 정가 11,000원이고, 제가 살 때는 할인 중이어서 8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탐육-미트볼-조리법
탐육-미트볼-조리법

조리법으로는 미트볼 소스는 중탕 가열하고, 미트볼은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기본적인 방법프라이팬을 이용해 조리해먹는 방법이 소개되어있어요.

 

저는 스파게티 면을 넣어 먹을거라 프라이팬 조리법을 따라 해 봤습니다.

 

탐육-미트볼-구성
탐육-미트볼-구성

포장지를 뜯어보니 미트볼 12개, 소스 2개 구성으로 되어있었어요. 소스가 2개로 소분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소스 1개당 미트볼 6개씩 나눠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 이왕이면 미트볼도 소분되어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미트볼소스
미트볼-소스

프라이팬 조리할 때도 미트볼과 소스 해동 방법은 동일했어요. 소스는 중탕 가열해서 녹여주고, 미트볼은 전자레인지에 약 5분 30초(12개 기준) 돌려 해동해주었습니다.

 

미트볼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평소 먹던 전자레인지용 미트볼보다 훨씬 큼직한 크기!

 

 

미트볼-프라이팬조리
미트볼-프라이팬조리

저는 파스타에 양파 들어간 걸 좋아해서 양파도 추가했어요. 달군 프라이팬에 양파를 먼저 볶은 다음, 미트볼을 넣어 2~3분 정도 같이 볶아주었습니다.

 

양파 볶기 바로 전에 파스타면 100g도 같이 삶기 시작했어요.

 

미트볼-파스타
미트볼-파스타

마지막으로 소스와 삶은 파스타면을 함께 넣어 약불에서 섞어주었어요.

 

토마토-미트볼-파스타
토마토-미트볼-파스타

소스 양이 어떨지 몰라서 파스타면 1인분만 했는데, 양이 딱 알맞았어요. 소스가 맛있어서 파스타는 당연히 맛있었고, 고기 함유량 높은 미트볼이라 그런지 육즙이 느껴지더라고요. 속이 꽉 찬 맛이었습니다.

 

미트볼-스파게티
미트볼-스파게티

면은 면대로 먹고 토마토 미트볼은 밥이랑 먹어도 맛있었어요. 성인 둘이 먹기에 좋은 양이었어요. 배가 든든하게 찼습니다.

 

평소 파스타 할 때 파스타 소스를 사서 해 먹었는데, 토마토 미트볼로 만드니 훨씬 풍부한 맛이라 좋았어요. 앞으로 자주 주문해먹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 탐육 토마토 미트볼로 활용해서 만들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마켓컬리 할인코드 tsr4761 입력 후 가입하시면 5천원 적립받으실 수 있어요!!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홈메이드 레몬 디저트 추천 '레몬젤리'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레몬청으로 애플민트 레모네이드 만드는 방법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레몬청 만들고 남은 레몬을 활용한 레몬젤리 만드는 방법 포스팅해

taeranstory.tistory.com

제주 서귀포시 택배 가능한 귤 가게 '김귤'

 

제주 서귀포시 택배 가능한 귤 가게 '김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귤 가게 추천, 김서프가 만든 김귤 안녕하세요. 그란이 입니다. 벌써 제주여행 네 번째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여행 두 번째 날 중문관광단지로 이동해서 방문했던 귤 가게

taeranstory.tistory.com

김포 스튜디오 컨셉의 신상 카페 '온더그리드'

 

김포 스튜디오 컨셉의 신상 카페 '온더그리드'

김포 에스프레소바 디저트 카페, 온더그리드 안녕하세요. 그란이입니다. 얼마 전 동네에 새로운 카페 온더그리드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오픈 전부터 내부 인테리어 색감이 참 예쁘고

taeranstory.tistory.com